반응형

부산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방문 후기

반응형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정보

 


전고객 삼성 에어드레서 무료이용


오션뷰 야외라운지 전고객 이용가능


전 객실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비치


5성급 최고급 구스 침구/ 벨기에산 최고급 라텍스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작년 오픈해서 시설도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광안리 해변 왼쪽편 민락회센터 부근이었어요.
체크인은 4시라 약간 늦은 시간이지만, 체크아웃이 12시라서 조식먹고 푹 쉬었다가 여유롭게 나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체크인은 9층, 객실은 8~10층 이었어요.

9층에 바다볼 수 있는 라운지같은 공간이 있고, 이 곳에서 조식 먹을 수 있어요.

 

조식맛집! 한식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고, 토스트, 과일, 씨리얼등 있었어요.
라운지 공간에서 탁트인 바다 조망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장점
1. 조식 존맛
2. 시설 깔끔


3. OTT가능 (넷플릭스 볼 수 있음)
4. 공기청정기 비치, 바닥이 마루


5. 욕실이 넓고, 건식(?)
6. 충전기 대여가능

 


단점
1. 방마다 구조 다르겠지만, 묵었던 방에서는 침대 바로 앞에 욕실이고, 미닫이라 ..

 

2. 구조가 약간 오피스텔 같아서 호텔숙박 보다는 친구 자취방 온 느낌 ㅋ
친구와 묵었는데, 편하게 잘 쉬었어요..하프 오션룸이었는데 앞의 건물사이로 바다도 귀엽게 보입니당.

 

무엇보다 조식생각이 자꾸나서 다시 묵고싶네영. 참 커피 원두도 스벅이라 괜찮았어요~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예전에 로열 스위트 더블 객실에서 남자친구와 묵었는데, 

그때 뷰며 접근성이며 조식이 훌륭해서 친구와 함께 재방문했습니다.

1. 객실은 전반적으로 청결하며 포근합니다. 
비지니스 호텔보다 약간 큰 느낌 혹은 비슷한 규모입니다. 

무엇보다 매트리스와 침구가 좋았어요.

 

저는 모텔부터 펜션, 리조트, 5성급 호텔까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숙박하는데

하얏트나 힐튼보다 여기 침구가 좋아요. 침대 패키지 그대로 제 방에 옮겨 놓고 싶을 정도.

 

어느 회사꺼 쓰는지 궁금합니다만 물어도 대답 못 받을 것 같아 패스. 
씨티뷰 객실이었는데 통창으로 오션뷰가 보였어요.
해변가로 하프오션뷰였고 통창이라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2. 지하주차장은 다른 호텔들과 함께 사용해서 여유롭진 않아요. 

하지만 그런 점 덕분에 타워주차 입차/출차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송도쪽 3성급 호텔에 가면 전부 타워주차라 입출차에만 최소 30분~1시간 소요되는데 여긴 그런 불편함이 없어요. 

입차는 관리 직원이 있으나 출차는 셀프로 하시면 됩니다.

3. 조식은 그때마다 구성이 달라져요. 
대체적으로 맛있는 편이고, 테이블은 넉넉치 않지만 회전율이 제법 빠릅니다.

(이번 조식에선 황금알볶음밥과 양송이스프가 제일 맛있었음) 

 

바다 전망 자리는 치열합니다.  12시 퇴실이니 조식 드시고 방에 와서 쉬다가 퇴실하는 게 진정 꿀.

4. 광안리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주차해놓고 광안리까지 도보로 먹고 놀고 쉬고 전부 가능합니다. 
자차로 광안리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광안리 옆 유료주차장 자리가 치열합니다.

5. 그 외, 비슷한 건물이 하나 더 있어서 헷갈리실 것 같은데
브릿지점 말고 해변점으로 가셔야 합니다. 

주차는 B동 가까이 하시는 게 좋습니다.  건물이 B동 8~10층에 있어요. 9층에 프론트/조식레스토랑 있습니다.

 

필요한 어메니티는 전부 구성되어있어요.  가볍게 방문하기 좋아요. 발수건 매트가 따로 있는 점도 좋습니다.

방음은 나쁘지 않아요. 옆 방 소리가 안 들리는 걸 보니 3성급 호텔이나 힐튼보다 나아요. 

 

에어컨도 필터 냄새나지 않고 쾌적합니다. 

넷플릭스도 가능하니 침대에 누워 편하게 볼 수 있어요. 프론트 직원도 친절하며 충전기도 대여 가능합니다. 

 

저는 광안리에 숙소가 필요하면 여기로 거듭 방문할 예정입니다. 

지속적으로 관리가 잘 되었으면 합니다.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세 번째 방문자 후기

 

혼자 바다보고 싶어서 부산으로 즉흥 여행하면서 당일 숙소를 예약했어요.
민락 회타운 바로 옆이라서 접근성도 좋았고요,


체크인을 늦은밤에 했는데도 미리 연락주셔서 물어봐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스탠다드 룸을 예약했었는데 무료로 룸을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하프오션뷰 인데도 광안대교가 잘 보였고
3인용 룸이라 침대도 크고 방 크기도 혼자 쓰기에 으리으리하고 너무 좋았어요 ㅠ 

 

나가서 혼술 하려다가 바로 편의점 가서 이것저것 사와서 방에서 한 잔했어요
조식포함이라 아침에 조식도 맛있게 먹었구요, 한식이랑 시리얼, 빵류가 적절히 있어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스벅 원두커피도 있어서 아아 마시기 딱이었어요
퇴실이 12시라서 8시에 조식먹고도 한숨 더 잘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잘 쉬다 가요, 성공적인 혼캉스!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스탠다드 테라스 이용했는데 방은 조금 좁지만 침대가 크고 푹신해서 좋았어요. 
테라스로 나가면 사이드로 바다도 보이긴 합니다!  건물이랑 시장 뷰긴 해요 ㅋㅋㅋ

티비도 크고 넷플 볼 수 있고 어매니티도 다 있어서 편했어용 
처음에 콘센트가 없는줄 알고 코드 찾느라 헤맸는데 평소에 쓰는 원형 플러그가 아니라 변환 플러그로 돼 있더라구요. 

조식은 생각보다 종류가 적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용 조식 먹는 테라스 뷰가 예뻐요~~~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여긴 조식 맛집임! 가짓수가 많은편이 아닌데도 다 맛있어요. 

별거없는 반찬이 생각보다 너무 알차고 싱싱하고 다 집밥같은 느낌

특이사항 : 바로 옆건물에 똑같은 이름 호텔 있는데 거기 아님 , 오션브릿지 건물(꼭 기억) 9층이 로비임 총 8,9,10층 사용

*주차 : ‘오션브릿지 건물’ 뒤쪽으로 진입 -> 지하 2층까지 주차가능 , 지하2층 안쪽에 기계식 주차타워도 있음.

입실이 4시인데 2시쯤에 오면 널널해요. 

그 이후부터는 빈자리에 꼬깔콘같은거 새워놓고 주차못하게 막는듯 해요. 건물 주차 내부가 넓어서 개인적으로 만족

*조식 : 7시30분 ~ 9시 30분 가성비 진짜 좋아요. 

후기 사진보고 빵이나 스크렘블정도 나오는줄 알았는데  완전 한식으로 밥,볶음밥, 순두부찌개,반찬,고추장불고기,각종 반찬들, 과일 종류별(싱싱), 식빵,크로와상,베이글 등 , 원두커피(스타벅스원두)-얼음도 있음, 우유,주스 + 컵라면도 제공

식당자리가 많은편은 아닌데 테라스쪽 자리가 뻥 뚫려서 자리만 잘 잡으면 
진짜 대박 뷰-8시에 도착해서 그자리는 못 앉았지만 테라스 안쪽 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바깥 보면서 잘먹었어요.

 


*입퇴실 : 오후4시~ 오전12시
(가장 맘에듦, 보통 11시 퇴실인데 늦은 입실대신 퇴실이 늦어서 너무 편했음)

전체적인 평 : 
일단 근방에 기계식 주차들이 많은 호텔 중에서 지하 주차가 가능해서 마음에 들었고 하프오션뷰인데도 고개 돌리면 광안리가 보이는 뷰라서 마음에 들었음, 

바로앞에는 앞건물 창문에 사람이 다보여서 흰색 커튼이라도 치고있어야함.
생각보다 방이 넓고 쾌적하고 인테리어가 이뻐서 편하게 잘있었음, 

화장실 거울도 크고 이쁨, 욕실슬리퍼도 있고 넷플릭스도 되고 드라이기는 좀 낡았음, 생수2개+트레비(탄산수) 있었고 어메니티(칫솔,치약,샴푸,컨디셔셔너,샤워젤,머리빗 끈 화장솜 샘플 로션, 헤어왁스 등 필요한건 다 있음)

침대가 5성급 침구를 쓴다고 하는데 부드럽고 너무 마음에 들었음, 
토퍼가 추가로 깔려있어서 적당히 탄탄하고 좋았어요!

직원도 친절함 ㅎㅎ ! 가성비 진짜 짱인듯 
조식포함에 10만원 정도라서 여행중에 제일 만족 이었음. 조식을 폭식해보긴 처음이었음

광안리 끝쪽에 있어서 생각보다 사람도 안붐비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건물 외관보다 호텔내부 인테리어랑 방이 만족 다음에도 꼭 올생각있음, 그때는 오션뷰로!

 

 

 

 

 


부산 H-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방문 후기

 

H-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방문 후기

H-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하운드 광안리 방문 후기

하운드 광안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H에비뉴 광안리해변점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