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호텔 추천 위드호텔제주 방문 후기

반응형

위드호텔제주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위드호텔제주 정보


면세점 및 공항에서 10분거리이며 이마트 및 편의시설과 근접합니다


제주 시내에 위치하여 주변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한라수목원, 이호테우해변, 민속오일장 등 시내 유명관광지와의 접근이 쉬우며 흑돼지 전문점인 숙성도와도 근접합니다

 

 

위드호텔제주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아침에 이른 비행기라 공항근처 1박 하기 좋은 위치에요. 근처에 유명한 고기 맛집이 있고, 드림타워도 걸어서 15분 정도 걸려요. 위치에 비해 내부 시설과 주차장 등 이용이 불편했어요. 객실에 간이 탁자와 의자가 없어서 간단한 차나 음식을 섭취하기가 불편해요. 

 

주차장은 기계식 타워 주차장이었는데, suv는 주차 불가라 도보 3~4분 거리의 외부 유료주차장(호텔 부담)이나 인근 무료 공영주차장 이용해야해요. 유료 주차장은 입차와 출차시 전화해야해서 불편했어요. 특히 새벽에 공항갈 때 전화 통화가 안될까봐 무료 공용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짐 나르기 불편 ㅠㅠ 객실은 오션뷰라고 비싼거 예약했는데, 호텔에 카운터가 없고(1층 체크인 카운터는 다른 호텔용이었음. 건물 내 호텔이 3개인듯)

 

 

전화로 체크인 하는 시스템이라 뷰가 없는 방( 반쯤은 벽뷰 ㅠㅠ)을 배정 받았는데 일행이 먼저 화장실을 사용하고, 또 전화하기 귀찮아서 그냥 씀. 체크아웃 때, 옆방 뷰는 엄청 좋았음.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 되어 있어서 2명이 동시에 사용하기 좋았으나 상대적으로 샤워실이 좁게느껴짐. 전망없는 방을 저렴히 이용하기에는 가성비가 좋음.

 

 

위드호텔제주 두 번째 방문자 후기

 

4박5일간 함께한 호텔위드 편안한 제주여행이었습니다^^아이들도 너무 만족한 숙소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성비 너무나 좋았던 호텔입니다 공항이랑 가깝고~호텔이 깔끔 그 자체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서 좋았어요 그렇다보니 좀 좁아서 등치 있는분은 불편할꺼 같아요

 

 

여행 왔으니 실은....잠만 잘테니하고 선택한 호텔이었는데 아이들이 숙소 들어오믄 안 나가려고해서 조금 놀랬습니다  주차도 발렛파킹해주시고 친절해요 지난번에 왔을 때는 위드스테이에 머물렀는데 구조랑 거의 같은 듯 해요 조식은 간단히 먹기 좋았어요 간단히 커피랑 과일이랑 먹었네요 근처 카페도 식당도 다 가까워서 좋습니다 

잠도 푹자고 너무 만족한 숙소였습니다 좋은 숙소 여기저기 홍보해야겠습니다 살짝 아쉬운 건 수압이 조금 약해서 샤워 시간이 조금 길어 진다는것 말고는 괜찮았습니다~ 늘 대박나는 호텔되세요

 

 

위드호텔제주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이틀동안 지내다 왓습니다 제주 시내에 있고 공항과 가까워서 편리했습니다 가성비 만점이었으며 부족함 없이 방 컨디션도 훌륭했습니다. 뷰도 너무 좋았고, 조식이 훌륭했습니다.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식사였습니다. 댓글보고 걱정햇는데 저희가 묵엇던 층은 19층이엿는데 방음도 괜찮았고 침대도 푹신푹신 햇엇고 방 청결도도 좋았어요

 

샤워룸이 좀 작긴햇는데 딱히 불편하다? 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아요 TV에 무료 영화도 볼 만한 것도 많았고 조식도 여러가지 많아서 좋앗어요  제주 여행 마지막날 아침 일찍 렌트카를 반납해야했던 일정이라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공항 근처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가 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만족하면서 지내다가요 다음 제주 때도 또 방문하겠습니다

 

 

위드호텔제주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저렴한 가격 일박에 5만원대 결제했어요. 3일 연박했는데 매일 청소도 해주셨어요. 조용해서 좋았고 공항이랑 진짜 가까워요. 택시기사님께는 위드호텔이라 말하면 금방 알아들어서 데려다주십니다. 조식도 괜찮긴한데 바로 옆에 조금만 걸어가면 이마트 있으니 거기서 빵 사고 음료 사서 해결하는걸 추천해요. 근처 편의점도 많아요. 

 

아쉬웠던 건 주차공간이 꽉찬건지 차량 높이때문이였는지 주차장을 조금 멀리 이용해야해서 그게 불편하였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짐도 같이 들어주시고 좋았습니다! 화장실 담배 냄새도 좀 납니다. 잘 놀다가요~~~ 

 

 

위드호텔제주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딱 제주 시내 비지니스 호텔 정도였어요. 체크인 하는데 단체 관광객 체크인하는 중이라 놀랬는데 층간소음은 없었어요. 복도나 실내 조명은 많이 어두워요. 가격이 싸서 방이 좋지 않으면 어찌하나 걱정이 되었었어요 하지만 방에 들어가보니 그런 걱정들을 할 필요가 없었더라고요!! 일단 방이 아주 컸어요 그래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고 끝방이어서 조용하게 잘 잤어요 

 



뷰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데 앞에 노형동이 좀 보여서 괜찮았어요 샤워부스 작단 소리 들어 걱정했는데 이용할 만 했습니다. 새벽에 엄청 바람이 부니 창문이 덜컹거려 잠을 좀 설치긴 했어요. 침구 편했고 저렴한 가격에 하룻밤 묵기에는 큰 불편함 없네요.  2층에 편의점도 있어서 잘 이용했어요 주차도 걱정했는데 주차타워가 있어 잘 이용했어요! 시내도 가까워서 접근성 굿 이마트 맥도날드 가깝고 주변에 숙성도 등 고깃집 등 맛집이 많아요 칫솔은 주지 않으니 꼭 챙겨오세요!

 

 


제주 호텔 추천 메가리조트 방문 후기

 

제주 호텔 추천 메가리조트 방문 후기

제주 메가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위드호텔제주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