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호텔 추천 디오션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여수 디오션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여수 디오션리조트 정보

 

 

남해의 푸른바다를 향하는 특급 호텔과 콘도미니엄을 비롯해 골프장, 워터파크, 스파사우나와 컨센션센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워터파크, 스파사우나 시설이 있어 가족단위 및 연인, 친구가 머물기 좋습니다

거북선을 직접 타볼 수 있는 이순신광장, 돌산공원, 오동도까지 차량 40분 거리로 주변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여수 디오션리조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은 편이었네요..특히 바다뷰가 끝내주는 곳입니다. 바다와 가깝지는 않지만 앞에 가리는 건물이 없어서 시야가 확 트여 개방감 있어요 통유리창을 통한 바다뷰는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네요..10만원 대에 이런 호텔에서 숙박하다니...뷰 맛집 맞네요.

 

또한 조식도 가짓수는 부족하지만 재료가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커피가 맛있어서 카페인 만땅으로 충전하고 갑니다  3인 침대가 있는 룸이 준비되어서 친구들과 여행오기에 제격이에요 워터파크와는 다소 아주 조금 거리가 있지만 걸을 만해요 워터파크는 큰 기대를 하면 안됩니다!

 

워터파크가 있다보니 비닐이며 어메니티며 잘 되어있고 면도기가 좋아요 바느질세트가 있어서 놀랐네요 그리고 봉선화라는 1층 카페브랜드 드립커피가 준비되어 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쉬운 건 주변에 놀거리가 없어요 바베큐는 3일 전 필수 예약하셔야해요! 그래도 성공적인 여행을 만들어준 숙소입니다  담에 또 오고싶어요

 

 

여수 디오션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뚜벅이들한테는 위치가 좀 힘들었던 거 같아요 비 오는 날 가서 낮에는 뷰가 뿌옇게 흐렸는데, 밤에 조명 뷰가 느낌있어서 좋았고 콘도 쪽에 편의점이랑 치킨 집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룸은 보통 사이즈지만 청결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탁 트인 뷰가 쉬원하게 보기 좋았습니다  

 



워터파크랑 같이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붐비지않아서 좋았지만 워터파크는 금액에 비해서 실망이 컸습니다 종일권 2명 10만원 내고 2시간 놀다왔네요..직원분들은 친절하셨습니다 지하에 골프존파크도 잇어서 저녁에 스크린도 치고 하루 마무리하기 좋네요 굿

 

조식도 음식 종류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에어컨도 잘되고 너무 더운날 다녀왔지만 숙소에서 푹쉬었습니다 체크인할때 오래 기다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수는 맛집도 많고 다시 여행오면 디오션리조트 재방문할 것 같아요  

 

 

여수 디오션리조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주차 공간은 넓은데 객실 찾아가는 길까지 많이 걸어야해요 지하주차장에서 1층 올라와서 다시 객실 동관이나 서관으로 올라가야해서 동선이 헷갈리고 좋진 않아요 지하에서 객실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없어요 객실 컨디션은 세월의 흔적에 비해 깨끗하게 관리 되어있었어요 

크기는 신라스테이보다 조금 더 작긴 하지만 뷰가 훨씬 좋아요 ! 뷰 때문에 만족스러웠던 곳 ㅎㅎ여수 많은 호텔은 다녔지만 뷰는 단연 최고입니다 한참동안 풍경 구경했던 것 같아요~ 생각도 정리되는 것 같고 아침이든 저녁이든 다 예뻐요 햇빛도 잘 들어와서 좋더라구요 아침에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났어요 조용하고 아늑해서 호캉스에 딱인 것 같고 편하게 쉬다가 왔어요

 



아이들 데리고 다녀온건데 음식도 너무 맛있고 잘 놀다가 온 것 같아요~워터파크도 이용할 수 있어서 아이들 심심하지 않게 하루종일 놀아줬어요 ㅎㅎ아이들 재워놓고 남편이랑 오션뷰 보면서 술 한잔하니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더라구요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엄청 배터지게 먹은 것 같고  여러모로 너무 만족했던 호캉스였습니다 올해들어 가장 행복한 날인 것 같습니다 다음 가족여행도 여기로 올까 생각중이에요~

 

 

여수 디오션리조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워터파크 이용 후 이동 번거로움을 줄이려고 아예 호텔까지 예약했어요 성수기라 거의 한달 전에 예약했는데도 트윈객실밖에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침대를 붙이고 싶어서 호텔 프런트에 문의하니 불가능하고 더블 객실로 예약하셨으면 좋았을텐테요 라고 하시더라구요ㅎ.. 저도 그럴 수 있었다면 참 좋았을거같네요ㅎ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고 그냥 갔어요 하지만 막상 체크인 해보니 침대 두개가 붙어있었습니다

침대 사이에 협탁이랑 전선이 있어서 임의 이동 불가하다고 말씀하셨는데 편의를 봐주신건지 아님 트윈객실도 여러 타입이 있는건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감사해요! 객실 협탁에 고데기 그을린 자국이 있다던가, 화장실 변기 안쪽으로 금이 가 있었다던가 등 세월의 흔적이 좀 느껴지긴했는데 이용에는 크게 문제없어서 푹 잘 쉬었습니다

 

조식은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워터파크 일정이 없었어도 여길 이용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호텔 에어컨이 엄청 시원한 건 아니에요... 리조트는 시원한 거같더라구요 호텔이여도 뷰는 좋았어요. 바다도 잘 보였고요, 차로 30분 나가면 웬만한 관광지나 바닷가는 있어서 괜찮았어요 

 

 

여수 디오션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워터파크 이용 후 바로 호텔로 와서 쉴 수 있던 점이 좋았어요 ! 욕조가 있어서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 챙겨간 입욕제로 입욕하면서 군것질하니 세상 행복하더라구요 객실 자체는 딱 잠만 자기 좋은 정도 ?! 신발장도 없고 약간 외국처럼 슬리퍼 신고다니는 방인데 침대 크게 덩그러니 있고 있을 건 다 있지만 엄청 넓거나 편하다기보단 안락한 느낌에 오션뷰까지 있어서 가성비 좋은 호텔이에요

 

 

냉장고가 불량이어서 직원분께 연락 드렸는데 바로 좋은 냉장고로 바꿔주셔서 좋았고!  위치는 주요 관광지에서는 멀지만 뷰가 너무너무 좋아요! 전체적으로 시설은 낡은 편이지만 깔끔했습니다 아침에 준비하고 나가기 전이라 귀찮아서 요청은 따로 안드렸지만 햇빛 때문에 많이 더웠는데 냉방 모드를 날이 추워져서 아예 없앤건지 난방 기능밖에 없어서 많이 더웠습니다

 

 


여수 소노캄 호텔 방문 후기

 

여수 소노캄 호텔 방문 후기

여수 소노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여수 디오션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