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호텔 추천 헤이븐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헤이븐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헤이븐 호텔 정보

 

여수 돌산 거북선 대교 옆 지하 1층, 지상 12층 규모로 17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및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어 여수 밤바다의 야경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오동도, 돌산공원, 자산공원 등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거북선대교 너머로 보이는 여수 밤바다, 고소동 천사 벽화 마을 해상케이블카, 낭만포차 등 여수의 아름다움을 헤이븐 호텔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헤이븐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브릿지뷰 보고 예약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15시 체크인 시작인데 빨리 줄 설수록 좋은 뷰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룸 컨디션도 좋았고, 깔끔했습니다. 6층이었는데 좀 더 높은 층이었으면 더 좋았을 듯 합니다  다만, 도로가 복잡해서 처음 숙소 찾을 때 조금 고생했네요.

 

객실수 대비 주차공간이 부족한 듯 합니다. 저녁에 주차하려고보니 자리가 없어서 호텔 밖에 주차했어요.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아 크게 문제가 되진않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네요.그래도 뷰가 최고로 좋고 수영장뷰도 좋았습니다 낭만포차는 다리만 걸으면 갈 수 있긴한데 도로가 좀 무서워서.. 택시 타는 걸 추천합니다 수영장은 밤낮으로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헤이븐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여수에서 여러 숙소를 가봤지만 가격, 위치, 룸 상태, 뷰, 부대시설 모든 것에서 만족도 높은 곳은 헤이븐호텔이 탑인 거 같아요 뷰도 11층이라 너무 예뻤어요 낭만포차와 가까운 위치며 거북선대교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숙소뷰, 온수풀 인피니티풀까지 무료 이용이라니!!! 수영할 때 멀리 불꽃놀이 하는 것도 보여요 수영장이 따뜻해서 늦게까지 있어도 좋아요 이틀 내내 갔었네요

 



그리고 무조건 조식 꼭 먹으세요 조식은 일찍 마감되서 미리 예약 하시고 체크인 빨리해서 뷰 좋은 방으로 받으세요 하루만 먹은 게 아쉬울 정도로 맛있어요
침대가 커서 좋았고 베게가 엄청 푹신해요 화장실도 샤워실이 따로 칸막이 쳐있네요 다만 방음은 안되서 아쉬워요 바로 밑에 수영장이 있어서 9시까지 조금 시끄럽기도하고요

 

 

헤이븐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평소 잠자리 바뀌면 못 자는데 침대 매트리스 베개 쿠션이 너무 좋아 꿀잠 잤습니다. 바람이 불어 추웠는데 따뜻한 물이 나와서 수영하기도 좋았어요 단..물에 검정 고무같은 게 떠다니는게 많이 목격되어 불쾌했지만 대교가 눈앞에 딱 보여 뷰가 너무 좋았어요. 치약 칫솔 면도기 제공되지 않아서 2층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5시 반 브레이크 타임 맞춰 낭만포차 가는 길에, 등산하듯 가파른 대교 길을 오르는 사람들을 보고는 길에 바로 정차되어 있던 택시를 이용해서 (5천 600원 나옴) 여수밤바다 듬쁙 즐기며, 돌아 오는 길에는 걸어서 다리를 건너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바람도 불어 덥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20분 정도 걸리는데 힘들지 않고 다리 위에서 사진도 찍으며 재밌게 즐기다 왔습니다. 참 헤이븐은 조식이 꽃이라고...예약한 패키지에 조식 2인 포함으로 알았는데 아니었어서 아쉬웠어요 룸서비스 통닭도 맛있었습니다

 

 

헤이븐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원래 2박3일 일정이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하루 더 추가 예약한건 처음이네요:) 마침 객실이 딱 1개 남아있어서 정말 다행이였는데 객실 타입이 달라서 직원분께 문의했더니 같은 객실로 도와주셔서 중간퇴실&입실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이였습니다

생수와 수건, 샤워용품 등은 따로 부탁 안드려도 매일 문 앞에 놓아주셔서 좋았구요 청소를 원하는 날은 외출시 문 밖 손잡이에 펫말을 걸어두면 되니 불편함이 없었어요 시스템 에어컨에 벽걸이 TV도 큰 편이고 넓은 화장대에 드라이기도 있어서 편했어요 세면대도 높은 편이라서 허리 안아프고 좋았어요 침대 매트리스도 꺼짐없이 탄탄해서 편안했어요 이태리 라텍스침대 같아요 

멋진 오션브릿지 뷰가 너무 좋아서 또 가고싶어요 맛집도 여기저기 검색해서 가봤는데 어쩜 가는곳마다 대성공이였네요 여수 시내도 가깝고 케이블과 크루즈배 타는 곳도 가까워서 좋았고, 돌산읍이 있는 섬이 가까워서 계획했던 대로 여행을 다해서 딱 좋은 위치의 헤이븐호텔이 고마웠어요 여수 넘 좋아요~헤이븐 덕분에 더 좋아졌어요 다음에 또 예약할게요 :)

 

 

헤이븐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뷰~맛집 '호텔 헤이븐' 여수 여행은 처음이였는데 헤이븐을 만난 건 정말 행운같아요 호텔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너무 너무 좋았어요 여수 밤바다가 이렇게 아름다운 줄 몰랐네요 창밖으로 거북선대교 해상케이블카 하멜등대 낭만포차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멋진 크루즈에서 펼쳐지는 선상 불꽃쇼까지 정말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오션브릿지 뷰였습니다

객실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 쾌적한데다 뷰까지 좋아서 답답함이 전혀 없었고 인피니티풀과 카페, 24시간 편의점도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어요 조식부페도 가격은 착하고 맛은 5성급이였어요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여수에 갓성비를 겸비한 호텔 헤이븐까지 너무 기분 좋은 여행이였네요 

 



주차장도 주말 아니고서는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들어요 건물 내 편의점 CU가 있는데 밤 부터 이른 아침까지는 무인으로 운영중이어서 카드 지참 꼭 하셔야 문이 열려요ㅠ 룸서비스도 기대가 없었는데 인생치킨 넘나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이즈도 엄청크고 바삭하고 넘나 맛있었습니다 다음 여수여행때도 꼭 헤이븐으로 예약할거에요 :)

 

 

헤이븐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가성비 진짜 괜찮은 호텔이예요~위치상 이동도 편해서 케이블카 크루즈 가까이 있구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은데 3시에 체크인하기때문에 (짐 보관 가능) 3시 전에 도착하신 분들은 기다려야해요 포토존 바닷가 내려가는 길 가서 구경하니
시간 금방 가구요~돌산대교 뷰 낮에도 예쁜데 밤에는 황홀♥

생각보다 룸도 크고 배달 음식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배달은 1층 로비에서 받아야해요 갓김치돌게장 살 만한 곳도 가까이 있어요 동선 짜긴 이만한 곳이 없네요~칫솔치약은 구입해야하지만 샤워가운, 충전기, 와인잔은 데스크에서 대여 가능하구요


일정때문에 아침에 할인쿠폰으로 커피를 못먹었지만 커피숍과 편의점 조식식당 2층에 있답니다 20분 정도만 걸어가면 여수에 최고 유명한 낭만 포차가 나오고요. 굳이 가지 않아도 창문을 열면 낭만 가득 음악. 버스킹 소리로 감성에 와우~~
다음에오면 무조건 헤이븐 호텔은 다시올 거 같아요^^

 

 


여수 호텔 추천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여수 호텔 추천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여수 호텔 추천호텔 케니 여수 방문 후기

 

여수 호텔 추천호텔 케니 여수 방문 후기

호텔 케니 여수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헤이븐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