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 후기

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속초 썬라이즈 호텔 정보

· 2020년 1월 오픈! 국내 내륙 최고의 관광지인 속초의 청초호(호수)와 동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속초에서 가장 좋은 시내 중심에 위치

· 중앙시장 도보 5분 거리 / 갯배, 아바이마을 도보 5~7분 이내 / 속초 핫플 청년몰 도보 5분 거리 / 호텔 주변 맛집 다수

· 호텔 내 예촌설렁탕, 마사지샵, 실내골프존, 셀프빨래방, 멕시카나, 이마트24

· 주차는 지하주차장 만차 시 로데오 P 2 공영주차장 이용 바랍니다.

속초 썬라이즈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무엇보다 시장과의 동선 그리고 근처 맛집들도 좋았구여

밤에 보는 청초호 야경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다음에도 속초가면 꼭 재방문 할께요!

속초 썬라이즈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18층에서 두명이 1박했음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않아 체크인을 신속히해줘서 좋았음

차없이 걸어서 이동하기에 딱 좋은 위치였음
청초호가 바로 앞이라 색다른 뷰를 볼 수 있었음^^

한가지 불편했던 점은 방 베란다 창문을 열었는데 간헐적으로 어떤 건물옥상에 환풍기? 기계 돌아가는
소리가 들려서 창을 거의 닫아놔야했음;;

그것말고는 무난하게 숙박함
속초재래시장, 아바이마을이 가까워서 먹거리가 많음

속초 썬라이즈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강원도 여행 2일차 머무른 숙소입니다

호텔에서 나가는 문을 따라 나가면 식당 카페 약국 시장 등등 편의시설이 다 있고

조금만 더 걸어가면 갯배를 타는 곳도 있었어요 1층에 이마트편의점까지~~~

저는 만족만족 대만족이였어요
뷰도 좋고요 속초를 이용하신다면 정말 강추해드려요😆 또 이용할 의사 200% 있습니다

속초 썬라이즈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코로나 때문에 1년만에 다시 찾은 속초여행인데요
1년 반 쯤 한번 묵었던 곳이라 익숙한게 좋은 저는 다시 예약했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했고 저번에 묵었을때도 깔끔하고 직원분들 친철하여 좋은 기억만 있기 때문에요
그런데 역시나 이번에도 친절하셨어요

서울에서 금요일 저녁에 출발하여 도착하니 11시가 넘은 시간에 밥먹고 들어갔더니 거의 12시가 넘은시간이라
주차장은 도보1분~2분 거리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걱정은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체크인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늦게 도착하여 잠만 잘 생각으로 익숙한 곳을 찾은거였지만

4층에다가 야경도 반쯤 보이고 좋았네용

그리고 화장실 및 침구도 깨끗하고 뽀송해서 굿 초이스 였다고 생각했습니당
무엇보다 뭐든 근접해있어서 차량으로 이동해도 최대 20분 미만이였어요!

잠깐 바람쐬러 간 속초 여행이였지만 성공적으로 잘 놀다가 왔습니당
아 그리고 일회용품 자판기도 있어서 좋았네용 칫솔을 집에서 안가져와서리 ㅎㅎ

굿굿 다음에 또 속초가면 재방문할겁니다❤️

속초 썬라이즈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청초호 뷰가 너무 좋았구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네요 위치상 속초 어딜 이동하든 딱 좋아요

바다만 종일 보고 방에 있을게 아니라면 비싼 비용의 호텔보다는 청초호뷰의 합리적인 가격의 썬라이즈 호텔을 추천해요

저는 속초 올 때마다 여기서 머뭅니다

일회용 사용규제로 세면도구는 가져가셔야 합니다 욕실엔 비누 샴푸 바디워시는 있습니다
편하게 도보로 여행하기좋네요.객실잡구 주변구경거리가 많아요.

체스터톤스 속초 방문 후기

체스터톤스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속초 씨크루즈호텔 방문 후기

속초 씨크루즈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실제 방문자들의 속초 썬라이즈 호텔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