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도미인 강남 방문 후기

반응형

도미인 서울 강남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도미인 서울 강남 정보

 

투숙객 특별 제공! 웰컴드링크 + 목욕탕 + 야식라멘 무료 제공

 

모든 투숙객 목욕탕 무료이용(남/여)

 

신논현역, 언주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로 어디서든 가까이 찾아오기 좋은 최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도미인 서울 강남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도미인 호텔 강남점을 처음 예약해 보았습니다 논현 근처에 깔끔한 호텔을 찾고 있었는데 도미인 호텔이 제격인 것 같아요.

베개도 본인 이 편한 것으로 다양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좋더군요.

 

실내복을 준비해 주신 것도 정말 좋았어요. 편안한 옷을 입고 있으니 더 안락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까이 교보문고도 있고 영동시장도 있어서 즐길거리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도미인 서울 강남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작지만 없는거 없이 있을거 다 있고 깔끔했어요!

저녁 야식으로 주는 요나키소바도 넘나 멋있었고요! 아침조식도 종류 엄청다양하고 넘나 맛있었습니당ㅎㅎ


오랜만에 일본여행온 느낌으로 대욕장도가고, 생활복 갈아입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신논현역이랑 가까워서 먹자거리가서 저녁먹고 오기 위치도 편했어요(살짝 언덕이지만,,?!)

편하게 잘먹고 잘쉬고 호캉스 하고 온 호텔로 추천드려요!!

 

 

도미인 서울 강남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도미인은 늘 가로수 길만 갔었는데..(ㅠㅜ 슬픔)
오랜만에 서울와서 도미인 강남에도 처음 와봤어요. 신사점과 다른 부분들도 보이고 새롭기도 했네요.!!

역시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요나키 소바! ♥♥ 늘 최고에요. (개인적으로 두 그릇씩..)
늘 구매할까말까 하는 도미인룩..ㅋㅋ과 트윈을 고르면 함께할 수 있는 욕조. 커다란 대욕장...

 


가로수길점보다 확실히 접근성이 좀 아쉽지만..ㅠ도미인이 아직 코로나의 풍파에도 세월을 견뎌주어..
저는 정말 감사해요. 또 하타고 조식 식사 싹 하러 와야죠!!^ㅁ^

 

 

 

도미인 서울 강남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더블룸이 작긴하지만 하루묵는데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조식 최고에요. 토, 일 이틀 묵었는데 메뉴가 조금 달라져서 안질리고 맛있습니다.

 

사우나도 최고구요. 야식 주는 것도 너무 좋아요.

어매니티도 깔끔합니다. 페이스, 핸드 동시에 쓸 수 있는 비누가 있어 좋았어요.

 

방에 옷에 뿌리는 탈취제도 있어 좋아요.

잠옷도 준비되는게 너무 편합니다. 여러모로 좋네요.

 

도미인 서울 강남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과남자친구랑 함께 쉬러 호캉스를예약해서, 트윈방 2개를 예약해서 방문했어요.
일본 호텔 생각하고가서 생각보다는 넓었고 시티뷰라서 소음이걱정되었는데 고층이라서그런지 생각보다 차소리는 크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복도에서는 방지나갈때 방에서 나는소리가 다들렸는데 객실 안에서는 방음잘되었구요

차소리는 새벽에잘들리더라구요.


연휴라서 사람이 너무 많아 욕탕이랑 무료 야식은 이용 못했는데
좀 걸어가면 강남역 cgv도있고 먹자골목도있어 편의성은 좋았어요.

 

 

도미인 서울 강남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진짜진짜 너무 좋았던 곳

 

가장 먼저 베개 스타일이 여러종류로 나눠져 편안한 베개를 골라서 쓸 수 있다.

식당에서 야식으로 일본식 강장라면을 먹을 수 있는데 진짜진짜 맛있다 미쳤다 2번은 먹어야 한다.

 

 

빠르게 체크인을 해야 욕조있는 방을 받을수 있으니 체크인 먼저 하자.

호텔 아이덴티티 옷을 입을 수 있는데 너무 편하다

 

땀이 안 차고 입으면 은근 따땃하다. 지하에 있는 목욕텅은 꼭 이용해보자

 

 

 


서울 영등포 GMS 호텔 방문 후기

 

서울 영등포 GMS 호텔 방문 후기

영등포 GMS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홍대 나인브릭 호텔 방문 후기

 

홍대 나인브릭 호텔 방문 후기

홍대 나인브릭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

bbucketlist.tistory.com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방문 후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방문 후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도미인 서울 강남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