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뉴제주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뉴제주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뉴제주 호텔 정보


제주국제공항, 이호테우해변과 차량 10분거리에 위치해 여행에 편리합니다

 

근처에 위치한 한라수목원에서 자연을 느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뉴제주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주도 늦은 시간 도착해서..렌트도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공항 근처에서 숙박만 하려고 이용했습니다. 적당한 크기에 방 약간 올드한 느낌이지만 깨끗했고~ 아이도 있어 담배 찌든 냄새가 나는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괜찮았습니다.(이게 제일 걱정된 부분) 개별난방이라 따듯하게 보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히 응대해주셨고~ 방음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ㅎ 앞방에 요란한 식구들 만난 탓인것 같네요 ㅎㅎ

 



위치가 너무 좋아요! 그랜드하얏트제주 바로 옆인데 상권도 좋고 대중교통 타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방도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는데 청결도는 조금 더 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앞에 대실인지 숙박인지 모르겠지만 청결한게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어요. 그렇지만 기본적인 물품들도 다 구비되어있고 할인 받을 수 있을 때 가볍게 머물기 좋았어요!

 

 

뉴제주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뉴제주 호텔은 제주공항과 차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점 : 저렴한 가격, 공항 근처, 근처에 밥집이 많음 단점 : 오래된 느낌의 외관, 느린 응대 (숙소 이용 당시 체크인을 위해 기다리며 시간이 지체되었음)

 

아침비행기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숙소로 이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하여 이용할 생각이 있습니다

 

 

뉴제주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위생 아주 깔끔했어요 화장실은 리모델링한 거마냥 너무너무 깔끔했고 다들 친절하시구요 주변에 편의점이 많아서 이용도 편리하구 노형 오거리랑 가까워서 밥집도 많아서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호텔인 거 같아요 

 

 

다음에도 올때 종종 이용할거같아요!! 또 주변도 조용해서 잠귀 밝은사람한인데도 푹 잘 쉬다가 온거같습니다~ 다만 화장실 환풍기가 틀어지니깐 방이 웅~하고 울리더라구요 ! 그것 빼곤 다 만족스러워요

 

 

뉴제주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여행 마지막날 공항근처 숙소 검색하다가 4인가족 디럭스트윈룸 예약했어요~주변에 대형마트와 다이소도 있고 호텔근처 이것저것 편의시설이 많아 좋네요 ㅋㅋ주차는 자하 주차장 이용하였고 좀 어두운편이나 어렵진 않았어요~

 

건물은 오래되어 보이지만, 객실 리모델링을 한거 같아요 엄청 깨끗하고 방도 따뜻하네요 침구류도 깨끗하고요 이 가격에 정말 만족스럽네요 다음 제주도 방문에도 이용해야겠어요 ^^

 

 

 

 


제주 아시아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아시아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아시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솔트 방문 후기

 

제주 솔트 방문 후기

제주 솔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뉴제주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