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호텔 추천 아시아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아시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제주 아시아 호텔 정보


제주공항 차량 약 15분 소요,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


주변 관광지는 한라수목원, 수목원테마파크, 이호테우해변, 제주시민속오일장, 용두암 등이 있습니다.

 

 

제주 아시아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8일간의 제주여행 마무리 이틀은 아시아 호텔이었습니다 장기 여행이라 여자친구와 함께지만 트윈베드가 편했고 내부 깔끔하고 침대 편했고 숙소 도착 후 짐 풀고 저녁 먹으러 가기 좋았습니다

 

이틀째도 근처 30분 거리 이내에 가볼 곳들 훌륭했으며 렌트카 회사와 공항이 가까워 이틀째 반납 후 산책 삼아 호텔까지 걷기 적당했고 택시 타고 공항 가기에도 가까웠습니다 이번 제주 여행에 가성비 숙소 (5만원 내외)위주로 다녔는데 이곳만큼 내부 깨끗하고 시설 좋고 넓은 곳 없었네요

 

 

밝은 우드 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룸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좀 밝았어요 그래서 좋았어요. 그리고 욕조도 있어서 몸 풀기 좋았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안에 주차타워도 있는데 전기차는 풀충전을 해야 그 안에 넣을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주차타워 아닌 곳은 주차자리는 몇 없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약간 반투명해요!!!! 꼭 참고하세요!!

 

 

제주 아시아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급하게 지인 만나러 방문 해서 가까운 곳으로 예약 잡은 곳 입니다. 로비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하얀 소파 낡았더군요.엔틱 느낌의 컨셉인가..잠만 잘건데 머~~하고 입실!! 이게 먼일인가요.넘 깨끗~샤워실두 깨끗,침구도 깨끗~모든게 깔끔했어요.베드는 넘 소프트도 아니고 하드도 아니고 딱 좋은 편안한 느낌. 담 방문때두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딱 들더군용

 

 

단점이 있다면 샤워기 수압이 약간 약하고 프론트 여직원분ㅜㅜ칫솔, 치약이 없다고 하셔서 그 앞에서 편의점 가야겠다~~했거든요. 근데 입실하고 안내서 보니 프론트서 판매 한다는..말씀해 주셨음 야밤에 나갈 일은 없었을 듯 합니다. 그 외는 백점 만점 백점이예요 :)

 

 

제주 아시아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 도착하는 날 매번 애용하는 호텔입니다 1년만에 갔는데도 여전히 좋아요! 연박이라 고층 주셔서 뷰가 좋고 근처 맛집들 카페 걸어서 갈수있고 하얏트도 가까워요 객실도 넓고 수납 공간도 많아요

굳이 단점이라고 꼽자면 트윈 객실에 콘센트가 중간에 하나인 거랑 화장실 냄새가 살짝 올라오긴해요 이외에는 침구도 깨끗하고 청소도 잘해주시고 항상 잘 애용하는 편입니다 다음에 오면 또 이용할 거예요!

 

 

제주 아시아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저녁 비행기로 도착해서 공항 근처에서 1박 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이였고, 수압이 조금 약해서 아쉬웠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 지낼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침대도 넓어요! 조금 딱딱한 매트릭스였어요~ 로비가 반지하에 있어서 캐리어 들고 다니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덕분에 근력운동했네요ㅎㅎ

전자렌지가 1층 식당에만 있는데 늦은 저녁에 부탁하니 식당이 닫아서 근처 편의점가서 이용했어요~참고하세용!ㅎㅎ주변에 먹을 곳도 많고 좀만 걸어가면 이마트가 있어서 저녁에 안주거리 사기에도 적합하였습니다! 호텔 앞에 어바웃커피라고 저렴하고 맛있어 아침에 모닝커피 한잔했네요!

 

 

제주 아시아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저녁에 주자 봐주시는 나이 좀 있으신 분도 데스크에 있는 직원분도 친절하십니다. 주자는 주차장 자리가 없어 호텔 앞에 주차했는데 특별히 불편한 건 없어요. 객실 침대나 욕실 청결은 양호하지만 그외 부분엔 먼지가 진짜 많았어요. 침대 위나 가구 사이에서 먼지가 너~무 많이 날려서 보이는 곳만 청소된 것 같아요.

 

 

그리고 방음 전혀 안돼요. 자려고 누우니 웃고 떠드는 소리 많이들려요 제일 불편했던 건 벽 전기 코드가 제대로 되는 곳이 욕실 밖에 없어요. 폰 충전하려고 꽂으면 헐거워서 접지가 안되더라구요. 하룻밤 잠만 잘거라 큰 기대는 없었지만 두번 찾을거 같진 않네요 그리고 욕실제품(샴푸 등) 진짜 싼거 쓰는 것 같아요. 머리카락이 뻣뻣해졌어요ㅋㅋ 수압은 괜찮아요. 

 

 


제주 엠버퓨어힐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엠버퓨어힐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엠버퓨어힐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베스트웨스턴 방문 후기

 

제주 베스트웨스턴 방문 후기

제주 베스트웨스턴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아시아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