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더블루테라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정보

 

속초해수욕장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속초 해변의 전경을 테라스에서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일부 객실에 한함)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속초 고속터미널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려요. 버스정류장도 앞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건물 내에 편의점과 카페가 입점해있어 편리했어요. 건물 자체도 매우 깨끗하고 객실도 깨끗했어요. 이불도 너무 푹신해서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수압도 좋고, 샴푸 향도 좋았네요.

 


오션뷰 객실로 예약했는데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기분도 좋고 눈도 호강했어요. 프로트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티비가 안나온다고 연락드렸을 때 직접 오셔서 확인해 주시고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2박 3일 좋은 곳에서 편히 쉬다 갑니다.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가 속초 시내 중심에 있어 주변 관광지와의 이동이 수월하고 객실 상태도 깔끔해서 이용하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28층의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잘 이용했네요. 오션뷰도 대체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엘리베이터 운행이 빠르지 않아 투숙객이 몰리는 아침, 저녁 시간대에는 한참 기다려야 하는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그 외에는 대부분 만족스러웠고 다음에도 가족끼리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눈이 반짝 떠져서 창밖을 보니 뷰가 뷰가~~ 파도 소리 일찍 일어난 새소리 모든 것이 너무 아름답네요 숙소는 바닷가 세컨하우스 느낌이에요 갖고 싶을 정도네요 완전 새거로 깨끗하고, 침구도 사각사각 발 꼼지락하기 딱이에요 욕조 옆 통창은 밤에도 낮에도 매력적이구요

지금까지 다녀 본 수많은 숙소 중 탑이네요~ 고층으로 배정받아서 더 그럴까요 다음에도 꼭 여기로 오렵니다~~!! 이 가격에 이런 뷰와 컨디션을 누리다니요 ㅜㅜ적극 추천합니다 아이들 깨기 전 조용한 아침을 좀 더 즐겨야겠어요~~ㅋ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좋았던 점>
관람차 방향 뷰, 야경. 룸 따뜻함.

<그 외>
1.건물에 가려 일출을 볼 수 없었음.(12층)
2.엘리베이터 3대 보유. 저층부1.고층1. 전층1.


3.수저없음. 와인오프너 없음. 와인잔4. 머그컵4 (불편하진 않았음)
4.주차 공간 부족. 
5.의자 끄는 소리가 참 잘들림. 바람소리도 잘 들림.

<총평>
비수기 또는 주중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19층 이상의 룸을 배정받는다면 그나마 만족할 수 있을듯. 단, 성수기 비싼가격에 숙박한다면 스트레스 쌓일 듯요.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최근 매번 속초를 방문할 때마다 자주 방문하는 곳 중에 한 곳이 되어버렸습니다. 엘레베이터를 개선하여서 그전보다는 고층에 숙박을 하여도 너무 오래 기다리는 것을 방지하므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속초 전경이 다 보일 만큼 너무 앞 전경이 뻥~~ 하고 뚫려있어서 가슴까지 시원한 하룻밤이었습니다.

전경이 바다뷰이던 시티뷰 이던 너무 시원시원하게 보여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방에 수건도 넉넉히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그다음에도 속초 방문할 때마다 꼭 방문하고 싶은 숙박업소 중에 손에 꼽히는 것 같네요 기분 좋은 하룻밤을 찾으시면 여기 추천합니다^^ 가족, 연인 너무너무 좋은 것 같네요^^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악산 단풍 구경 가신 부모님과 이모를 위해 숙소를 잡은 건데 숙소 하나로 큰 효도한 기분이었습니다. 방 두 개를 이 가격대로 구한 것부터 최고였는데 뷰가 진짜 기가 막히다면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속초 여행 가서 젤 좋은 건 호텔이었다며 좋아하시는 모습에 저도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편의시설 많고 바다도 가깝고 룸 상태나 뭐하나 빠지지 않았다고 해요 ㅋㅋ엘리베이터 이용 후기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입퇴실 시간 조금만 비켜가면 진짜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엘리베이터 때문에 이 기가 막힌 뷰를 놓치시면 진짜 후회하심.. 가성비 갑 & 뷰 맛집 소문난 데에는 이유가 있는 듯! 가족여행 숙소로 진짜 추천합니다!

 

 


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 후기

 

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 후기

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속초 라마다호텔 방문 후기

 

속초 라마다호텔 방문 후기

라마다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