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리츠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속초 리츠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속초 리츠호텔 정보

 


조식은 스타벅스 다크로스팅 원두 커피 & 토스트 & 크림스프 & 딸기잼이 준비됩니다.

속초 최고의 조망을 자랑하는 루프탑은 속초를 한눈에 담을 수 있게 360º 어라운드 뷰로 설악산과 동해바다, 속초 해변, 등대 해변등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속초를 오직 리츠호텔 이용객만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속초 리츠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프론트에 계시는 사장님 응대가 아주 친절하시고 체계적으로 객실을 잘 관리하시는거 같아요. 팬션 트윈온돌 묵었는데 두 명이서 아주 넓고 편하게 사용했어요. 기본적으로 주방도 있고, 식기랑, 냉장고, 식탁 등등 왠만한건 다 비치되어 있어요.

 

트윈침대랑 온돌바닥에서도 잘 수 있는 침구류도 3세트 있고 화장실 수압과 온도까지 맘에 들어요 넷플릭스 되는 티비 이번에 새로 교체하신 거 같은데 엄청 크네요 거실 난방은 중앙난방식이고 침대방은 바닥 난방은 안되고 침대 아래 전기장판으로 난방이 됩니다. 그리고 너무 좋았던 거 옥상뷰가 진짜 좋아요.

 

 

급하게 결정된 속초 여행이라 방 구하기 어려웠는데 다행히 주말 대비 괜찮은 가격에 예약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동명항 포차촌 가까워서 걸어서 이용 가능해서 좋구요 날 따뜻해지면 루프탑 올라가면 전망이 좋습니다. 객실은 생각보단 넓진 않지만 깔끔했고, 따뜻한 물 잘 나오고 수압도 좋구요~침구는 나름 만족이지만 많이 좋은 편이 아니었구요 베게가 높은 편이라 불편했고 역시 방음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아쉬운 부분이죠

 

 

속초 리츠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내부가 사진상으로 봤을 때 많이 넓어 보였는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불펀하지는 않았고 그냥 딱 편히 쉴 정도의 크기이구요 객실 욕실 상태는 매우 청결해서 좋았어요 바다 전망이었음 좋았을텐데 제가 묵은 객실은 창을 열고 고개를 내밀어야 겨우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 있었어요

 


주변에 직당가들도 많고 항쪽이 가까워서 먹을거리가 많아 이용이 편리하고 1층에 편의점도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1층 로비에 각종 고데기 매직기 대여해 주셔서 챙겼는데 객실에도 미니 고데기가 비치되어 있었네요 부족한 거 없이 시설 편리하고 청결하고 쉬기 좋았어요~~^^

 

 

속초 리츠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숙박 후 해돋이 시간에 맞춰 5분 정도 걸어가면 볼 수 있는 해돋이 입니다. 4개월 전 여름 휴가 때 첫 방문 후  2번째 숙박 입니다. 옥상에 야경이 너무 좋아서 또 숙박지로 정했는데요. 이번엔 파킹 서비스는 없었지만 새벽 늦게 방문 했고 실내 주차 자리가 있어서 직접 했습니다. 새벽에 입실하려면 직원분들 깨워야해서 미안했는데… 데스크에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 주셔서 좋았습니다.

1층에 편의점도 있고, 주변에 맛집이 많아서 좋은 숙박업소라 추천 합니다. 방이 미니멀하고 깨끗하고 좋았으나 엄청 추웠어요. ㅠㅠ샤워 물 수압 좋구요.  샤워용품은 4개월 그대로…호텔 리츠 정도면 비용을 더 받더라도 좋은 샤워용품 사용하고 될텐데.. 라는 아쉬움이!!! 침대 좋구 배개는 푹신하나 조금 높아서 ㅠㅠ;;;

 

 

침구류 깨끗하고 수건 세탁 잘 되어 있어서 만족. 침대 전기장판이 있어서 등은 따뜻하나 방 자체가 너무 추웠어요. 난방이 안되나 싶을 정도 ㅠㅠ온도 조절기가 방엔 없었던거 같습니다. 추운 것 빼고 다 만족 했습니다.  급 여행이라 새벽 1시45분 서울 출발 전에 예약하고 속초 호텔 도착 새벽 4시에 입실 했는데 오전 11시 10분전 칼 같이 퇴실 연락와서 너무 피곤한 몸 이끌고 냅따 퇴실 했다는 ㅠㅠ 

 

아무튼 가성비는 좋아요. 야경, 해돋이 짱 입니다. 또 방문 할 의사만땅!!! 난방만 잘 해주신 다면요. 올해 제일 추운 날이라 그런지 추위 잘 안타는데…제가 추웠을 정도면…여자친구는 춥다고 옷 그대로 입구 잘 정도여서…확실한 리뷰 주절주절이었습니다.

 

 

속초 리츠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주변 접근성이 너무 좋고 맛집이랑 왠만한 곳은 전부 3킬로 이내에 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너무 좋아서 몇일 연박하다 가네요 몇 달 살아도 질릴 거 같지 않은 곳 이에요 걸어서 도보로 맛집 이용했고 1층 로비에 커피가 맛있어서 뷰보면서 커피 마시고 부족함 없는 여행이었어요 방음도 엄청 잘되는건지 조용하고 내집처럼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속초 리츠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저희 커플은 여행만 가면 항상 비가 ....ㅠ숙소는 등대비치, 영금정, 포차거리 가까워서 좋았어요.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와서그런지 오징어난전은 문닫아서 비를 뚫고 포차거리 다녀왓는데 숙소 돌아갈 때쯤 그치더니 무지개가 짠 ㅎㅎ일찍 도착해서 주차장에 차 대놓구 옷 갈아입고 등대 해수욕장서 놀구왔어요. 

비가 와서 뷰가 안좋아서 밖이 잘 안보였어요 아쉽ㅠㅠ그래도 아침에 일출 잘 보고왔습니당 3분 거리라 너무 좋았어요 영금정 일출 보려고 예약한 숙소였는데 구웃 속초 해수욕장에서 보는 거보다 훨씬 예쁘더라구요 일출보고 늦잠 자다가 부랴부랴 아침 데우러 내려갔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빵도 챙겨주시고, 쟁반도 챙겨주시구 감사했숩니당 담에 또 올게용 ㅎㅎㅎㅎㅎ

 

 


속초 레이크오션 방문 후기

 

속초 레이크오션 방문 후기

속초 레이크오션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속초 어반스테이 속초등대점 방문 후기

 

속초 어반스테이 속초등대점 방문 후기

어반스테이 속초등대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속초 리츠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