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올림피아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강릉 올림피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강릉 올림피아 호텔 정보

 

강릉 버스터미널, 강릉역, 경포대, 안목해변, 커피거리, 오죽헌 등 관광지 접근성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강릉 올림피아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들과 여행이기에 여러 숙소들 중 가성비가 좋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예약 시 혹시 모텔스러운 느낌이 많이 날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가족호텔, 관광호텔 느낌이어서 편안하게 머물 수 있었습니다. 호텔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몹시 깔끔하고 쾌적했으며 조식 부분도 라면 토스트같이 간단하게 있고 이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등 이런 부분들이 좋았어요.

 


그리고 강릉 중앙시장이랑 가까워서 시장 구경 및 먹거리를 포장하여 숙소에서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진짜 강릉에서 이 가격에 가족들과 함께 숙박할 수 있었다는 점. 너무나 가성비 넘치고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한 점. 결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강릉 올림피아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첫 번째도 두 번째도 무조건 깨끗한 숙소를 찾게 되는데 호텔방 문을 여는 순간 감탄했어요 너무 깨끗하고 객실도 넓고 진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날 많이 추웠는데 방도 따뜻하고 매트리스가 딱딱하다고 하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희 식구는 세상 편하게 꿀잠 잤어요

 

 

너무 착한 가격에 조식까진 주지 않으셔도 만족인데 라면 시리얼 토스트 바나나까지 감동이었어요 강릉 가볼 만한 곳도 다 가까운 곳에 숙소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너무 감사해서 리뷰 꼭 쓰고 싶었어요 사장님 감사하구요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 잘 유지해 주셨음 좋겠어요 복 많이 받으세요 강릉 오시면 고민 말고 여기로 오세요 담에 또 갈게요

 

 

강릉 올림피아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강릉역에서 걸어서 15분 정도이고 큰길 따라 걷다가 골목으로 한 블럭 들어가면 있어요 조용한 동네였고 근처 편의점과 식당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난방이 너무너무 뜨거워요ㅋㅋㅋ 체크인할 때 28도였는데 체크아웃할 때까지 한번도 난방을 켜지않았고 창문 열고 잤답니다ㅋㅋㅋ 반팔 꼭 챙겨가세요ㅎㅎㅎ 무료 간단 조식은 늦잠 자서 패스했는데 체크아웃하러 1층 내려가니 맛난 라면 냄새가 넘 향기로웠어요 다음 강릉 여행 때도 갈게요~

 

 

강릉 올림피아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끼리 여행와서 잘 사용하고 갑니다. 호텔 위치가 강릉역 앞이라 너무 좋았고 바로 앞에 편의점 주유소 있어서 좋았습니다. 침대 3개, 화장실, 거실, 냉장고 모두 좋았습니다 호텔 주차장 공간이 여유 있어서 주차도 편했습니다. 무료 조식도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침대 있는 방이 매우 추웠습니다. 난방이 거실만 되는 듯 했습니다. 방 안 전화기가 고장인지 프론트 버튼을 눌러도 연결이 안됐습니다.

 

 

호텔 안내 사항은 따로 직접 안내해 주시지 않고, 방문 시 종이에 인적 사항 작성하면서 읽어보게 합니다. 샤워 가운은 이천 원을 추가로 결제하여 대여받아야 해요. 머리빗, 충전기 또한 카운터에서 찾아가야 합니다. 난방 따뜻하고, 수압 정말 세요. 교통도 좋습니다. 다만 세면대는 물이 고여 잘 내려가지 않고, 샤워실은 곳곳에 곰팡이가 피어있습니다. 이 부분 빼면 괜찮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강릉 올림피아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강릉역에서 멀지 않아서 지도 보며 걸어서 갔는데 찾기 쉬웠으며 룸이 깔끔하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독립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했고 시티뷰가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았다 난방을 아끼지 않고 뜨겁게 해주시고 다음날 다양하진 않아도 조식 서비스로 약간에 빵과 라면이 비치되어 있어서 아주 편히 쉬다 나왔다 딸들과의 여행이라 매우 신중히 찾아본 결과 가족이 묵기에 만족스런 곳이다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 후기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 후기

강릉 파인시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강릉 하이오션 경포 방문 후기

 

강릉 하이오션 경포 방문 후기

강릉 하이오션 경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강릉 올림피아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