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정보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2박 이용했어요! 일단 카펫 바닥이 아닌 점이 너무 좋았고 어메니티도 일회용으로 거품 잘 나요! 수압은 약하진 않지만 긴머리인 저는 조금 답답했던 느낌이고 옷 거치대가 협소해서 옷이 자꾸 떨어졌어요.. 객실 내에는 사무용 책상 구비되어있구요 업무 보기도 좋고 화장하기도 좋아서 유용하게 이용했습니다

 

 

에어컨은 잘 이용했지만 일체형리모컨이라 조금 불편했어요 조식은 2인기준 2만원 중반대로 이용했고 기본적인 것들은 다 갖춰져있지만 그닥 가성비는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용. 재방문의사는 있어요 :)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서귀포에 맛집도 많고 동쪽과 서쪽 다니기 편한 곳이라 예약을 했어요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다 예약한 곳입니다 작년여름에 서귀포쪽에서 머물다 눈여겨 봐둔 곳이기도 했구요 일단 외관은 깔끔하고 좋아요 직원분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구요 

 

1층 로비엔 간단하게 조식 해결할 수 있는 뷔페도 있고요 욕조있는 방을 예약했는데 조금은 난감한 구조라 욕조 사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움 이라면 신발 벗어두는 곳이 아쉽네요 바닥이 전체 타일이고 ..폴리싱이라 목욕 후엔 물기있는 맨발이라면 이것도 위험하죠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27번길 9-1

바로 앞에 중앙도서관 있구요 혁신도시라 젊은 사람 많고 인근 식당 많고 술집 꽤 많아요 청춘주막, 역할맥 등 ! 이마트, 스타벅스,맥도날드도 가깝구요 뚜벅이인데도 서귀포 시내 버스타고 20분 정도 걸렸어요 승용차 기준 11분 거리.. 결론적으로 주위에 먹을 거 많고 시내까지 가깝고 가격도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

 

 

3박 4일 너무 잘 묵고 갑니다! 욕조가 있는 숙소를 원해서 여기로 알아보게 된건데 침대랑 욕실 부분이 반반 나뉜게 넘 괜찮았어요 조명 분위기도 좋았습니당 그리고 라면 끓여주는 기계도 있어서 새벽에 먹었네용ㅋㅋㅋㅋ 편의점도 2분 거리라 넘 편했구요 무인 기계가 있어 체크인 체크아웃 다 편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현관이 없었다는 거 ㅠㅠ 문 열자마자 방바닥인데 신발 놓기가 좀 불편했네요 그거 빼곤 다 만족했습니다!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서귀포 쪽에 가성비 있는 호텔 찾다가 이틀 연박했어요 바닥이 대리석이구 청결도 괜찮았어요! 프론트도 친절했고 또 화장실은 변기랑 씻는 곳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수압도 좋았어요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 가능한 자리 두 곳 있는데 충전이 안되는 것 같았어요ㅠㅠ 그거 외에 주변에 씨유 역전할머니 파스쿠찌 등등 있고 서귀포 신시가지쪽이라 주변에 뭐 많았어요 다음에 제주 가서 서귀포 묵게 되면 전기차 렌트하지 않는 이상 갈 만한 것 같아요💢참고로 방음 진짜 안돼요 옆 객실에서 띵동 하는 소리도 진짜 크게 들리고 사람 목소리도 들려서 자는 거 넘 방해됐..ㅠㅠㅠㅠ

 

 

시몬스 침대로 유명하길래 예약을 해봤는데 잠은 정말 잘 오더라구요! 근데 객실 청소 상태는 엄청 최상은 아니였어요 벽에 얼룩이 많아서 다 보이는 정도였습니다… 욕조는 꽤 커서 좋았습니다 주변에 바로 편의점이랑 카페가 있어서 좋았어요 하루정도 가성비 숙소로 묵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 호텔 주차장은 너무 좁아서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빠르고 편합니다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서귀포 신시가지에서 그나마 깨끗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몇 안되는 괜찮은 숙소임. 서귀포 쪽 오면 이곳이 편해 잘 묵는편이다. 조식도 그 가격이면 합리적이고 아주 좋은 편이다. 비수기 때는 프런트에서 알아서 룸 업그레이드를 해줘 서비스 또한 나름대로 좋은 편이다. 다만 호텔인데 아쉬운 거는 커피믹스나 티백차 하나 없다는것이 올 때마다 느끼는데 좀 아쉽다. 그래도 훌륭한 호텔이다.

 

 


 

제주 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 방문 후기

 

제주 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 방문 후기

제주 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