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서귀포 힐즈호텔 정보

서귀포 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합니다

 

 

서귀포 힐즈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가 깨끗하고 사용하기 딱 좋은 싱글 트윈룸 입니다. 살짝 이지만 아침에 보니 바다가 보이네요ㅎㅎ방음도 잘 되고 호텔 주변도 조용하고 좋아요!! 화장실,침대등 주변 정리 정돈도 잘 되어 있어요

 

 

호텔 근처 도보 5분 거리에 "정이가네' 소고기 국밥집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하고 맛나요. 직원분들도 친절 하시고, 조식도 저렴한 가격에(6천원) 아침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조식이 7시부터 9시 까지인데 늦어서 패스 했어요 다음에 서귀포시에 가면 또 예약 하고 싶어요~:)

 

 

서귀포 힐즈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아기랑 가게 되어 한실을 찾다가 여기 숙소에 방문하게 됐어요! 아기랑 방문했다고 미리 방도 따뜻하게 데워주시고 비오는 날이라 추웠거든요! 덕분에 아주 따뜻하게 잘 지냈습니다. 방 안에 테이블도 있고 주방에 냉장고 전자레인지까지 있어서 설거지도 문제없고 아기 이유식까지 데울 수 있었어요!! 보통 전자레인지는 공용으로 있던데! 화장실도 아주 깨끗하고 룸 컨디션 침구까지 너무 깨끗했습니다.  올레시장에서도 가깝고 주차도 편합니다!!

 

바다와 아주 가까운 건 아니지만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너무 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체크인 할 때 거의 밤 12시가 다 되어 도착했는데도 기다려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객실도 깔끔해서 편했고 인근에 편의시설도 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다음에 또 이용할 것 같아요~~

 

 

서귀포 힐즈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이 머물기 좋아요. 수건 더 요청드렸는데 너무 흔쾌히 넉넉하게 주시고, 다음날에는 센스있게 미리 더 넉넉하게 주셨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숙소 컨디션도 아주 좋았어요. 다만 샤워실 뜨거운물이 너무 안나와서 처음엔 당황했는데 5분정도 틀어놔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진짜 그 뒤에 온수도 아주 잘 나왔어요, 수압도 아주 쌔서 좋았어요!

 


바닥 청소 해주셨는데 머리카락이 그냥 있는거 빼고 좋았습니다! 도심 한가운데 있어서 지리적으로도 아주 좋고, 옆방 소리가 안들린거 보니까 방음도 괜찮아보였어요! 친구와 머물렀는데 다음엔 가족들과 머물러도 좋을것같습니다! 주차도 꽤 넓어서 편했어요


전체가 금연객실이라그런건지 객실 환기가 잘 되서 그런건지 숙소 특유의 객실 냄새와 갑갑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침구가 푹신했어요 특히 베개가 진짜 목하나도 안아프고 좋더라고요?? 베개 어디껀지 물어보고온다는게 깜박해서 아쉬웠어요ㅠ 흑 싱크대가 있어서 요긴하게 사용했네요 객실이 건조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또 방문할게요 

 

 

서귀포 힐즈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도 4박 5일 중 가장 친절하고 가장 청결한 곳이에요 지금 시내에서 숙박하는 가격은 비싼 4성급이라는 호텔보다 청결하고 안내 해주신 직원인지 사장님인지 여성분 정말 친절하시고 신경써 주시네요 다음에 오면 꼭 다시 예약할 곳

새 호텔 느낌 강했구요 너무 청결하고 다 만족스러웠어요!!! 수납 공간도 많고 수건도 많이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도 넓고 물건 높을 수 있는 선반도 넓어서 넘넘 좋았어요~~이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게 더 좋았네요! 가성비 갑! 그리고 주변에 편의점, 베이커리집 등등 있었어용!! 추천합니당

 

 

서귀포 힐즈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도 여행 첫날 숙소였어요 ! 3박4일 가던 중 제일 깨끗한 숙소였고 기분좋게 자다 일어난 곳입니다:) 아버지와 여행해서 트윈으로 잡았어요. 중간날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코스가 중문에서 동쪽으로 도는 바람에...방에 가려는데 엘르베이터 내리자마자 좋은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 그리고 침구가 좋아 잠을 푹자서 하루 더 지내려고 했을 정도로 깨끗하고 편한 곳이였습니다.

 

 

통창이라 아침 해 들어올 때 답답한 감이 있지만 에어컨 틀면 되기때문에 더할나위 없었네요 ! 나름 저멀리 보이는 오션뷰라 특히 기분 좋았습니다. 안에 세탁기도 있어 장기 투숙자에게 유용할 듯 했습니다. 다만 방자체가 좁았으나 가격에 비하면 너무 좋았습니다. 늦게 체크인해서 직원분이 기다려주셨는데 친절하시고 감사했습니다. 쭉 유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어 하기 편했습니다.

 

 


 

제주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점 방문 후기

 

제주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점 방문 후기

제주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