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브릿지레지던스 방문 후기
- 호텔
- 2023. 4. 14. 03:00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정보
월드컵경기장/이마트/서귀포버스터미널 등 각종 편의시설과 인접해 있으며, 정주생활에 필요한 각종 제품들이 빌트인/풀옵션으로 완비되어 있습니다.
한달살이, 커플/가족/단체 여행 및 소모임 등 여러 수요가 모두 만족하는 신축 호텔로서, 관광/휴양 여행자 뿐 아니라, 중장기 체류객에게도 기분 좋은 유익함을 선사합니다.
문섬과 범섬을 품은 정겨운 서귀포 바다 조망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올레 7, 7-1코스와 엉또폭포/천지연폭포/정방폭포/주상절리/외돌개/쇠소깍/칠십리시공원, 매일올레시장/이중섭거리/중문관광단지 등 천혜의 자연경관과 즐길 곳들이 30분내 거리에 있습니다.
풍성한 볼거리&먹거리&밤거리 정경이 어우러진 신시가지 번화가에 자리해 있어, 서귀포만의 팔색조 매력을 만끽하기에 최적화된 호텔입니다.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저렴한 가격에 오션뷰 객실이라.. 큰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오~ 이 가격에 청결도 정말 좋았고, 방 크기도 넓고 티비 쇼파 테이블 숨어있는 식탁 세탁기 숨은 빨래건조대랑 취사도 가능해서 엄청 만족했어요. 우선 저희는 뚜벅이에 5박 긴 일정이여서 빨래가 중요했고 카펫이 싫어서 선택한 거였는데 굿초이스였어요. 아쉬웠던 점도 있었는데 장점이 더 컸어요. 서귀포 쪽 가게되면 또 생각해볼 것 같아요. 우선 저희는 엄마+초등아들 2인 뚜벅이 여행이였습니다.
장점
1. 위치가 좋고 교통이 매우 편리함.
서귀포버스터미널 근처라 버스도 많고, 이마트 스타벅스 맥도날드 다 있어서 사실 우리집보다 더 번화한 도시의 삶이였음..
2.객실 및 화장실이 매우 청결함.
보통 호텔 메이드분들이 이렇게까지 청소를 하시는곳은 못 보았는데, 가족이 경영하시는것인지? 정말 깨끗했어요. 매일 수건 새로주시고 쓰레기 비워주시고 2박에 한번씩은 침구커버도 교체해주고 바닥청소도 해주시더라구요.
3.객실이 넓고 없는거 없이 편리함.
레지던스 호텔이라 빨래에 취사까지 되서 긴 여행에 적합했어요. 매번 사먹는것도 일인데 몇끼는 해먹었어요. 다만 식기는 1만원 주고 대여해야했고 밥솥은 없어요. 취사도구 재고가 항상 여유있지는 않은듯해요. 저희도 둘쨋날이 되서야 하나남은거 빌렸어요.
4.보일러를 안돌려도 춥지않은 객실.
서귀포는 원래 이렇게 따뜻한가요? 보일러 안돌려도 더워서 창문도 한번씩 열었어요. 집에 돌아오니 너무 춥네요
단점
1. 비상구 불빛이 좀 많이 밝아요.
어딘가 후기에서 보고가긴 했는데, 많이 밝긴하더라구요. 저는 예민보스라 첫날에 자다가 자꾸 깨서 다음날에는 검은비닐로 가리고 잤습니다. 안전을 위한거니 이해하는걸로..ㅋ
2.화장실에서 담배냄새가 올라옵니다.
이건 호텔의 문제가 아니긴 한데.. 안내방송도 계속 하시는데도 어디에서 피우는지 은은하게 냄새가ㅜ 다만 환풍기 틀어놓으면 객실로 들어올정도는 아니였어요. 아주 어린 아가있는집은 예민보스 올라오실 수 있습니다.
3.방음이 매우 좋진 않은 편입니다.
5박중 4박 동안은 10시 반 이후론 조용하게 지내서 몰랐는데 마지막날은 옆방에 아이있는 집이 입실했는데 12시 넘어까지 떠들고 뛰더라구요 또 다른 옆방은 일찍 퇴실하시는지 아침 6시부터 1시간동안 발망치 쾅쾅쾅ㅋ 층간소음은 복불복이라 어느 호텔을 가도 마찬가지의 문제는 발생할 듯 합니다.
이상 진심으로 쓴 긴 후기였어요. 마지막날 옆방땜에 잠 못잔거 빼곤 정말 편하게 지내다가 갑니다. 이 가격에 이런 청결과 편리함은 다녀본 숙소 중 최고인 것 같네요.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호텔 이용후기 공유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다음에 제주가면 또 또 여길 예약할 겁니다. 숙소가 호텔이 아닌 아주 리조트 수준이었습니다. 오피스텔과 같은 구조로 되어있고 취사도 가능한 호텔입니다. 가서 알았지만 만원만 추가하면 취사에 필요한 용품들을 준다고 합니다. 씽크대 가스렌지 전자렌지 건조까지 되는 드럼세탁기 기본 설치 되어 있구요.. 뭐 없는게 없는 몸만 들어가 살면 될 정도의 오피스텔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월드컵 경기장이 바로 앞에 보입니다. 침실과 주방쪽이 분리되어 있어서 편안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아주 관리가 잘된 별점 만점 주고싶네요 끝으로 우리가 문치비라는 흑돼지 집에서 식사를 했는데 호텔에서 쿠폰을 받아가면 돼지찌개랑 계란탕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우린 먹고난 뒤에 알아서 이용못했구요. 혹시나 가실분 있으면 쿠폰 잊지마세요.. 만원짜리 가치됩니다. 그럼 즐건 여행되세요.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세 번째 방문자 후기
혼자간 제주여행 제주시에서 이틀 지내고 서귀포에서의 3박을 브릿지레지던스에서 보냈어요 배낭은 가방을부탁해를 통해 프론트에 잘 배송되었고 3박4일간 사용할 식기류도 1만원에 대여했어요 객실은 너무 깔끔했어요 비전망이라 창 밖 풍경은 없었지만 서귀포버스터미널과 가까워 뚜벅이 이동이 너무편했어요 이틀차에는 신화워티파크에 갔다왔는데 사용한 수영복이랑 대형수건 옷 세탁기에 팍팍 빨래하고 건조대에 널어말렸죠 근처가 시가지라 산책하기도 구경다니기도 좋았어요
아.. 진짜 너무 좋잖아요ㅎㅎ 이게 내 집 이면 좋겠음ㅋㅋ 들어오자마자 반해서 담에 또 와야지 생각함ㅋ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고 있을꺼 다 있고ㅋㅋ또 근처에는 맛집이 있어서ㅋㅋ 제주 한달 살이도 해보고 싶은데.. 한다면 여기서 하고 싶을 정도예요~~ 가격도 착하고.. 어젠 여기보다 비싼데 시설도 구리고 마음에 안들어서 돈 진짜 아까웠는데.. 여기는 무조건 다시 와야하는 호텔입니다~~ 여러분 강추예요ㅋ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직장을 1년간 휴직하고 진행한 나홀로 제주도 6개월 살기 중 첫 한 달 가량을 브릿지레지던스호텔에서 지냈습니다. (숙박기간 2022.9.20~10.18) 우선, 입실할 때부터 프런트 여직원 분들이 엄청 친절하다는 것을 느꼇구요. 객실 청소하는 분도 필요한 물품 요청하면 피드백이 빠르고 친절하였습니다.
객실 내부는 오피스텔처럼 싱크대, 세탁기, 빌트인냉장고,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장기간 거주하기에 불편함 없고, 붙박이 가구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모던하면서 깨끗하고 수납공간도 많아요^^여기서 한달 이상 거주하고 싶었지만 28박째 되는날이 만실이어서 더이상 예약할 수 없었고, 예약 가능 기간에도 남은게 비전망 더블룸 뿐이어서 객실에서 보이는 오션뷰는 즐기지 못했지만 한번씩 루프탑에 마련된 흡연 공간에 가면 거기서 보이는 오션뷰와 서귀포월드컵 경기장 뷰는 정말 좋았어요^^
근처에 이마트, 스타벅스, 맥도날드, 각종 맛집, 편의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고, 위치가 제주 남부 중앙인 월드컵경기장 쪽이어서 좌로 중문, 우로 서귀포 중심, 위로 한라산이니 이동하기가 좋은 지리적 장점도 있었구요. 시내권 호텔의 최대 단점인 주차공간 부족, 주차타워 suv차량 이용불가 (제차가 suv)... 이런것도 호텔 주변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많아서 한 달 동안 주차불편을 느낀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각종 조리도구는 처음부터 후라이팬, 냄비, 그릇 등등을 가져갔기 때문에 저는 제 것으로 사용했고, 호텔 근처 이마트에서 음식을 사서 하루 한끼 정도는 객실에서 간단하게 조리해 먹었어요. 조리도구를 안가져 오신분들은 프런트에서 1만원에 숙박기간 동안 대여 가능하다고 하던데, 이것도 남은게 없으면 대여가 안되니 미리 호텔측에 문의 해보셔야 할 듯 해요.
제주도로 출발하기 전 걱정했던 첫달을 브릿지레지던스 호텔에서 보낸건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네요. 브릿지레지던스호텔~ 별 다섯개 드리고요!! 제주도에 장기,단기로 여행오시는 분들께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6개월 살기가 끝나고 나중에 다시 제주도에 여행을 온다면 저는 또다시 브릿지레지던스호텔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1개월 정도 되는 기간 동안 여기서 정말정말 불편함 없이 잘 지냈습니다!!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설레이는 마음으로 조금 이른 여름휴가를 제주도로 갔어요 취사를 할 수 있고 세탁을 할 수 있는 호텔을 찿고 가성비와 호텔 후기가 좋아서 3박4일 일정으로 예약을 했어요 주차장이 기계식 주차장이라 큰 차는 주차를 못해서 근처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는게 약간 불편 했어요
저녁에 음식을 해먹을려고 이마트가서 시장을 봐서 왔는데 조리도구와 기타 식기를 선착순으로 랜트 한다고 없다고 해서 당황했어요 미리 공지를 하던지 아님 체크인 할 때 미리 말씀 했으면 시장을 안 봤을텐데 호텔 깨끗하고 침대가 편해서 잘쉬고 왔어요 편의점 가까이 있고 주변에 식당도 있고 교통 편해요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브릿지레지던스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안다즈 강남 방문 후기 (2) | 2023.04.17 |
---|---|
제주 스위트메이 서귀포 호텔 방문 후기 (1) | 2023.04.14 |
제주 서귀포 힐즈호텔 방문 후기 (1) | 2023.04.14 |
제주 비스타케이 월드컵점 방문 후기 (0) | 2023.04.14 |
제주 윈스카이 호텔 방문 후기 (0) | 2023.04.13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