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디어스 명동 방문 후기

반응형

서울 디어스 명동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서울 디어스 명동 정보  

 

 

서울 디어스 명동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가성비 갑, 룸 컨디션 깔끔 신축 느낌, 베딩 폭신, 객실 따뜻함!
단점: 수압 약함, 온수 늦게 나옴, 넷플 안됨, 커튼 사이 틈


신축이라 그런지 로비부터 객실까지 너무 깔끔했어용~ 공간이 널찍하고 객실 입구랑 침대 사이는 옷장으로 분리되어서 좋았어요ㅎㅎ 베딩도 폭신하고 특가로 저렴하게 방문했는데 가성비 쵝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핸드워시, 바디로션, 덴탈키트 뿐만 아니라 쉐이빙 키트도 구비되어 있었구요! 화장실/세면대/샤워부스가 다 분리되어 있는데 핸드워시+바디워시 겸용이라서 옮겨가며 사용하는게 좀 불편했습니당ㅠ 그리고 온수가 좀 늦게 나오고 수압이 너어어무 약해서 답답했어요ㅠㅠ 레인샤워기는 진짜 물뿌리개 수준ㅋ 샤워실에 거울이 없는 점도 약간 아쉽!

 


뷰는 시티뷰로 반짝반짝✨ 했지만 4층이라 객실이 훤히 들여다보일 것 같아서 커튼쳐놓고 있었어요ㅎㅎ 창이 많아서 추울까 걱정했는데 바닥도 뜨끈하고 공기도 따땃해서 굉장히 추운날인데도 더워서 온도조절했답니다! 다만, 커튼 사이에 틈이 있어서 샤워부스에서 나오면 내부가 훤히 보여서 좀 불편했네용~ OTT 서비스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은 안되고 Btv만 되도라구용! 그래도 푹 잘 쉬어서 재방문 의사 💯%♥️

 

 

서울 디어스 명동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혜화로에서 연극보고 급하게 잡은 숙소입니다. 늦은 시간에 좋은 가격으로 나와있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예약할 수 있었고 또 가서도 청결도 부분에서 큰 만족을 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깊은 구조로 되어있어서 방음에도 효과적이었구요!
여자친구와 또 이용하고 싶은 숙소였습니다. 침대는 얼마나 푹신한지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물은 2개가 들어있었고 안내판이 써있어서 좋았습니다!

 

 

서울 디어스 명동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격도 적당하고 접근성도 좋은 곳을 찾다가 예약하게 됐어요 을지로 메인까지 걷기 좋고 명동까지도 걷기 좋아서 굳이 차를 가지고 안 다녀도되고 주변에 파출소와 편의점 지하철역이 5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위에 루프탑이 있는데 하필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라 사진이 이쁘게 찍히질 않았네요

 

객실 청결상태도 깨끗하고 다만 물 수압이 약한 약한거랑 세면대 배수가 빠져나가는게 늦네요 소음은 창문을 열면 있지만 창문을 닫으면 없었어요 방음은 좋았습니다 복도나 엘리베이터소리 다른 옆방 소리도 안 들렸어요 다만..퇴실하는날 보일러 고장으로 찬물로 씻었더니 감기 기운이 생긴거 같네요..

 

 

서울 디어스 명동 네 번째 방문자 후기

 

1. 방 매우 작음
10평이라고 써있는데, 제 체감상 6평정도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관 복도가 쓸데없이 길어서 정작 방 내부는 몹시 작아요. 이전에 이용했던 다른 호텔 6평 정도 방과 크기가 비슷합니다.

2. 직원 불친절
직원이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던데, 당최 뭐가 친절한지 모르겠어요. 낮에 있는 남자직원이랑 야간에 있는 여자직원 모두 불친절했어요. 그간 이용했던 호텔 중 압도적으로 불친절했네요.

 

 



3. 바깥 차소음 심각
남산타워뷰쪽은 모르겠고, 제가 배정받은 시티뷰쪽 방은 도로 바로 앞인데다가, 호텔 층수도 3~7층으로 낮아서 야간 차소음이 너무 심각해서 잘 수가 없을 지경이었습니다. 중간에 화장실에서 담배 냄새까지 올라와서 정말 짜증났습니다. 비교적 신축건물이라 시설은 깨끗한 편이었으나, 전체적으로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너무 커서 재방문 의사는 전혀 없습니다.

 

 

서울 디어스 명동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아무래도 일반 호텔처럼 체크인과정이 스무스 하지는 못했다고 느껴졌어요. 청소가 안되었다고하여 아주 살짝 지연이 있었지만 친절히 응대해주셨습니다. 다른 후기에서 보이는것처럼 약간 어둡긴 했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좋았던 점은


1. 교통이 편리해요. (지하철역과 버정 모두 가까워요)
2. 주변에 맛있는 집이 있고 편의점 가까워요. 저는 쭈꾸미 먹으러 갔는데 야들야들 맛있고 좋았습니다.
3.. 화장실 샤워실에 냄새 안나서 좋았어요.
4. 침대시트가 깨끗하고 적당한 푹신함으로 허리가 아프지 않아요.
5. 일회용슬리퍼 구비되어있어요.

 

아쉬운 점은


1. 객실 내 먼지가 조금 많은 것 같아요ㅠㅠ 특히 안쪽 창문 커튼을 쳤더니 먼지가 너무 떨어져서 깜짝놀랐습니다.

2. 저는 남산뷰가 아닌 6층이었는데요.도로가 바로 옆이라 그런지 새벽까지 오토바이 소리가 좀 심해서 잠을 많이 설쳤습니다. 낮에는 시위대로 노래소리가 엄청 들리기도 했고요^^;;

 

3. 방마다 구조가 약간 다른것 같긴한데 제가 받은 방은 에어컨이 방 사이즈에 비해 용량이 큰 것 같은데 침대 바로 위라서 틀면 춥고 끄면 더워서 적당한 온도를 맞추기 어려운점이에요 ㅠ

 

아쉬운 점을 조금 길게 적긴했지만 전반적으로 깨끗한 숙소 였어요. 급하게 잡느라 다른 방은 선택할 수 없었지만 기회된다면 남산뷰에 다른 종류의 방에도 묵어보고 싶네요.

 

 

 


서울 피제이 명동 방문 후기

 

서울 피제이 명동 방문 후기

호텔 피제이 명동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롯데시티호텔 명동 방문후기

 

서울 롯데시티호텔 명동 방문후기

롯데시티호텔 명동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서울 디어스 명동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