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 리베라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거제 리베라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거제 리베라호텔 정보 

 

레저의 명가 신안그룹 호텔 계열사 브랜드로 거제 앞바다가 한눈에 보여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천연 온천수로 피로를 씻어 버리고, 해변까지 이어진 산책로를 함께 걸으며 잊었던 낭만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거제 리베라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멋진 오션뷰를 볼 수 있고 넓은 객실과 멋진 인테리어가 아주 좋아요. 부대시설로 레스토랑과 사우나가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할인 쿠폰도 있어서 좋네요. 주변에 이런 옵션이 없어요. 청결도 좋아서 객실이 아주 깨끗해서 만족 합니다. 사워 타월이 없으니 챙겨가세요. 겨울인데 객실은 난방이 잘 되서 따뜻하게 보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편리하게 주차 했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단 호텔. 보도에서 하수구 냄새가 많이 나네요. 전망두 좋구. 냄새만 고치고 요즘같은 불경기에 호텔객실 점유율도 작은데 사우나까지 포함에 지금 가격이면 홍보가 더 될 듯..삼성거제호텔 금액과 컨디션 비교하면 아직 리베라가 따라가려면 멀었지유..

 

 

거제 리베라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거제도 무작정 여행에 첫 번째 숙소였습니다. 밤에 도착 예정이었기에 잠만 자는 숙소 위주로 검색했고, 다음날 외도를 방문하려고 선착장 바로 옆에 있는 리베라호텔을 할인가에 예약했습니다. 호텔 규모도 꽤 컸고, 로비에 들어서 느낀 첫 인상은 깨끗하다~였습니다.  객실 느낌은, '연식이 좀 됐지만 나름 괜찮네~'였습니다. 

 

호텔이라기보다는 콘도 같은 느낌이 들었고, 침대방과 거실, 주방이 있는 구조였습니다. 화장실이 한 개 있는데, 거실과 방 양쪽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호텔이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안했는지 옷장/찬장/문 등에 시트지가 덧대져 있었습니다. 청결상태는.. '이 가격에 이정도면 괜찮은거지..' 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었지만, 머리카락 몇 개 발견했고, 여분용 이불에 누런 얼룩을 어쩌다가 발견했습니다. 제가격을 주고 묵었다면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을것 같아요. 물은 냉장고에 두 병 들어있었고, 인덕션 사용 가능하며, 칫솔/치약은 없어요. 수건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오션뷰는 아니고 비치뷰입니다. 모래사장과 바다가 어느정도 보입니다. 아침에 아이들과 해변으로 산책나갔는데, 호텔 바로 밑이라서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모래도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발담그고 놀기 좋았어요. 문제는 아이들 발 씻을 곳이 없어서 난감했습니다. 겨우 찾은 샤워시설은 500원을 넣어야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ㅜ 동전도 없어서 임시방편으로 공용화장실에서 휴지 뜯어다가 모래만 간신히 털고 숙소에 들어와 씻겼습니다. 외도는 결국 안갔지만, 외도행 배 이용하기 정말 편할것 같습니다.

 

거제 리베라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 3인이 이용하기위해 디럭스 트윈 예약했구요~ 바다 조망이었으나 저녁에 도착했더터라 예쁜 조망은 아침에 살짝봤네요~방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했고 사용함에는 불편함은 없었네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위시가 일회용으로 제공되었으나 2인 기준으로 비치되어 있던터라 프런트에 요청했더니 친절하게 더 가져다주셨어요~

 

저녁7시넘어서 도착했는데 마땅히 식사할 곳이 없어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물회 주문해서 먹었는데 해산물들이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생맥 2잔 쿠폰 이용해서 맥주도 마셨구요~다음날 아침에 보니 외도 유람선 선착장이 호텔바로 앞에 있어서 다음에 올 때는 연박으로 예약하고 외도도 가봐야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거제 리베라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평일 비수기여서 그런건지 한적한 동네, 한적한 호텔이었어요. 후기보고 큰 기대하면 안되겠거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네요 바다와 인접해서 위치좋았구요 호텔 내 산책로도 가볍게 걷기 좋았어요. 숙소는 좁긴하지만 깨끗했구요. 온돌방이라 아기랑 딱 좋았습니다  아쉬운 건 부대시설이 뭐가 없기도하고 영업도 안해서 내부에선 할 게 없었어요. 평일 비수기여서 그런건지 한적한동네 한적한 호텔이었어요.

 

 

외도 투어를 계획하고 와현 유람선이 호텔 바로 아래 산책로 계단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선택했는데 만족했어요. 뷰도 좋았고 근처 와현해수욕장이 있어 밤에 나가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3시부터 체크인이었는데 배타러 가는 사람들을 위해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처럼 조금 일찍 방배정해주는 서비스를 했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오전은 괜찮지만 마지막 배가 3시라 체크인하고 갈 수는 없어 불편했던 거 빼곤 숙소 청결 모두 만족했어요.

 

 

거제 리베라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성수기에 가성비 좋게 잘다녀왔어요~ 침대 베개도 넘 푹신하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편의점이 호텔 안에 없는 건 좀불편하지만 위치가 너무 좋아서 조금만 걸어나가면 편의점 있어서 괜찮았어요. 조명이 천장에 없어서 방이 어두워요. 그러나 낮에는 커텐치니 밝았어요^^ 치킨도 시켜 먹을수 있고 온천 이용권도 주셔서 이용 잘했고 다음번에 또 이용하고싶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했고 호텔에서 해수욕장 연결하는계단도 있어서 넘편했어요. 코인 세탁실도 있고 전 만족했습니다^^
가성대비 최고!!!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방문 후기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방문 후기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거제 리베라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