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양 소노문 방문 후기

반응형

단양 소노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단양 소노문 정보

 

중부내륙 관광 중심지 단양에 위치한 호텔로 충주호, 월악산, 소백산 등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단양 소노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입실은 3시부터이지만 체크인은 12시부터예요. 빨리 체크인을 해야 좋은 방을 배정 받을 수 있다는 말에 12시 9분에 로비에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자 30명이였구요 저는 73번 받았습니다. 30분정도 기다려서 체크인했구요 룸은 2만원+부가세 를내면 남한강뷰를 배정받을 수있어요. 저는 추가비용 부담하고 남한강뷰로 했습니다. 17층이였는데 뷰는 너무 좋았어요.


룸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다만 건물자체가 오래되다보니 여기저기 묵은 때가 있긴한데, 그건 그렇다쳐도 화장실에 머리카락이 좀 있더라구요. 지하 1층에 식당이 있고, 1층에는 비비큐가 있어서 먹는건 걱정인해도 될거 같아요. 저는 저녁으로 치맥있습니다. 다음날 구인사에 갔었는데 정말 너무 멋있었어요

 

 

단양 소노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들 4인 일박 이일로 여행하고 왔어요 소노문은 처음. 후기보니 별 기대 안하고 싱글 두 개 트원으로 구매. 대기 인원은 좀 있었지만 직원의 빠른 처리로 10층안내 생각보다 너무좋았어. 마운틴뷰와 베란다에서 살짝 비켜보면 남한강뷰도
둘 다 볼 수 있었고 룸도 따뜻하고 청결했어요

 


침구 역시 포근함을 줘서 숙면을 취할 수 있었고 저녁 부근 민물 횟집도 환상. 친구 생일이라 지하 편의점도 없는 것 없이 다 있어서 샴페인, 풍선, 초까지 부족 함이 없었어요. 무엇보다 친구들의 반응이 좋아 더 없이 행복한 여행 잘 다녀 왔습니다. 소노문이 중심이라 관광지가 부근 다 가까웠구요 ~~ 단양 여행은 세 번째인데 숙소는 이번 소노문 좋았답니다 다음엔 꼭 소노문 올거예요^^

 

 

단양 소노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단양은 소노문이 접근성도 좋고 여려 편의 시설이 함께 있어 가족 여행으로 추천할 만한 숙소 입니다 ~~ 무엇보다 남한강 뷰가 너무 아름다운 곳이죠 ~~체크인할 때 남한강뷰는 22,000원을 추가 금액으로 받지만 그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은 추억을 줍니다 소노문 어플 다운로드 해서 회원가입 하면 지하 1층 베이커리 커피 무료 음료 쿠폰 혜택 외 몇 가지 사용할 만한 혜택도 제공됩니다 !

 

 

단양 소노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1. 객실: 평범합니다. 스위트는 여유롭네요 건물이 오래되서 노후된 느낌은 있어요
2. 부대시설: 깔끔하니 잘 관리되는 듯해요 지하 식당이나 편의점 오락실 등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3. 주변: 강변을 옆에 끼고 있어 산책하기 좋아요 시장도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운동삼아 걷기 좋아요. 동네가 바로 옆이라 식당, 커피숍, 슈퍼 이용하기도 좋네요
4. 가성비로 좋은 숙소입니다. 단점이라면 욕실 비치품들이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뿐이라는 것과 수건이 한 번 씻을 정도만 지급되어 추가 요청 시 장당 500원의 비용 발생한다는 점은 알고 가세요.

 

 

 

단양 소노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엄마와 함께 이용했어요 원래 2시 체크인인데 12시부터 체크인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예약시에 취사방 / 취사 불가방 차이를 몰라서 그낭 취사 방으로 했는데 취사 방은 물 제공이 안된다더군요 ㅠㅠ 참고하세요!  후기들이 낡았다는 이야기가 많아 기대는 많이 안했어요 방이 넓어서 가 족단위로 오기에 좋아보였어요

 

1.5룸 형태로 온돌방이 하나 더 있었고 거실부분에 트윈침대 이용해서 편했어요 침대는 푹신하고 너무 좋았고, 리버뷰와 마운틴뷰가있는데 추가금 없이 마운틴뷰 했는데 추가금 굳이 내지 않아도 east동의 경우 마운틴뷰도 너무 멋지네요 뷰 맛집입니다  마운틴 초록만 봐도 힐링이되는 기분이에요 1~2주후 단풍시즌 되면 더 멋질꺼같아요

 



올클루시브로 예약했는데 조식 뷔페 왠만한 식당보다 맛있었습니다 스카이워크도 경치가 너무좋았어요 
주차장은 넓고 편리했어요! 참 조식도 이용했는데 구운야채들이 다양하고 많은 편이라 엄마랑 저랑 다 만족했어요!! 좀 낡은 편이지만 단양에서는 최고의 호텔이 아닌가 싶기는해요 ㅋㅋ 지하에 cu도 있고 시설도 좋습니다

 

 

단양 소노문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리뷰 보고 인테리어나 시설들 노후된거 알고있었어요 그래서 청결이 별로일 줄 아시는데 엄청 깨끗했어요! 침구도 뽀송했고, 자는 것도 불편하지 않았고, 복도 위에있는 환풍기도 깨끗!!! 데스크에서 체크아웃할때 강뷰 원하면 2만원 추가된다고 하는데 산 속 보이는 방으로 받았는데 그것도 이뻣어요! 그리고 복도뷰는 강뷰라 그것도 좋음!

 

수압도 쎄요! 근데 린스는 없어서..안챙겨 간 걸 후회... 칫솔 치약도 없으니까 세면 용품은 잘챙겨가시면 좋을 꺼같아요! 조식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지만 금액 생각하면 살짝 아쉽.. 콜라 좋아하는데 탄산음료는 안나오더라고요 대신 생과일쥬스!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하는 이벤트 관광상품 2만원권! 아주유용하게잘썻어요! 호텔이랑 연결되어 있어서인지 할인도 되고 두 군대나! 아주 저렴히 이용했어요! 강추!

 

단점: 주차관리인 없어서 주차대란. 저녁 8시에 들어갔을 때 꽤 멀리 야외 주차를 해야했는데 어디 빈 곳이 있는지 찾느냐고 한참을 헤맸어요. 또한 17층까지 한 층에 20객실 이상인데, 엘리베이터가 4개 뿐. 홀수층  2개, 짝수층  2개를 운영해서 굉장히 불편하고 기다림이 길었어요. 

 

 

 

 


실제 방문자들의 단양 소노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