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반응형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정보 

 

정동진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들과 접근성이 뛰어나며 정동진역과 가까워 편리한 호텔입니다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모든 것이 완벽했던 숙소였습니당:) 가기 전 후기에서는 호불호가 갈려서 살짝 불안한 마음도 있었는데 저희는 너무 만족했어요 엄마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쾌적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었음 싶었는데 편하게 잘 있다 왔습니다 리조트 정문 입구에서부터 지긋하신 분께서 어서오세요 비치크루즈입니다 하며 맞아주시는데, 마치 타이타닉에라도 승선하는 것처럼 첫시작부터 기분좋은 설렘과 친절함을 느꼈어요:)


룸 컨디션도 매우 좋았고 비치크루즈는 전객실 오션뷰라서 탁 트인 바다보며 바다멍하기 좋았습니다 모든 부대시설이 썬크루즈에 있어서 이동해야하지만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조각 공원 둘러보기도 좋았고 스카이라운지에 앉아 여유있게 커피 한잔 하는 것도 행복했습니다^^음료 맛이 다 상당히 아쉬웠지만 뷰보려고 간거니까요ㅋㄱㅋ

 

 

아 조각공원 입장할 때 계신 지긋하신 직원분도 너무나 친절했어요 숙소 체크아웃하고 나온 뒤 조각 공원 간 거라 표를 다시 끊었었는데 스카이라운지에서 환불 가능하다 알려주셔서 환불받았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했던 비치크루즈 다음 여행에 꼭 다시 와서 좀더 여유로운 시간을 갖고 즐기고 싶네용:) 덕분에 정동진여행이 더 즐거웠습니다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남편과 방문하였습니다. 객실은 오래된 건물이지만 리모델링 되어서 괜찮았습니다. 룸은 전체적으로 깨끗하였지만... 화장실은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스치기만해도 닦일 곳이 곳곳에 남아 있는걸보니 화장실 샤워부스 안 청소는 크게 신경 안쓰신듯 보였습니다. 이불.수건 등은 다 깨끗하였고 침대도 푹신하니 편하게 잘잤습니다.

 

썬크루즈 고객은 비치크루즈로 가지못하는 것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개선 된다면 더 좋을듯 합니다. (횟집 이용시에는 가능합니다.)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보는 썬크루즈는 훨씬 더 이쁘고 멋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잘쉬다 왔습니다^^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가..어메니티가 아예 없다는거에 놀랐어요! 요즘 일회용 안쓰려고..하는건 좋은데 다회용 비치도 충분히 가능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린스 빗 칫솔치약 바디로션등등 필요한 건 그냥 다 챙겨가시는게 편하답니다! 인테리어는 리뷰 그대로였어요
그래도 뷰가 봐줄 만 했습니다! 일출이 좋았어요! 편의점은 왠지ㅋ 다른 편의점보다 비싼 느낌이였어요

 

하늘은 별이 쏟아질거 같았고, 야경도 괜찮았어요 숙소 내 간단한 조리가 가능했지만 그리 청결해보이지않아 한번 싹 다 씻어서 사용했네요 침구도 몰랐는데, 겉에 외부만 깔끔하지 속에는 피? 화장품? 같은게 묻어있었더라고요.. 겉이불만 세탁하고 교환하시나여..많이 찝찝했네요 강릉 어디서든 유독 눈에 띄는 호텔이여서 진짜 기대감이 컸던 숙소였는데, 여러모로 실망이 컸어요! 조식은 쏘쏘!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호텔 외부는 멋있었어요 조식 레스토랑도 창가에서 바다를 볼 수 있어 좋았구요 조식 종류는 몇 가지 되지 않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듯해요 회전 스카이라운지도 신기했어요 가격도 저렴했구요 맛은 그냥저냥 먹을 만 했어요 룸상태는 좋지 못했어요 하루동안 벌레를 3마리 잡았어요 이불에도 뭔가가 묻어있었구요 화장실도 오래되어 그런가 깨끗해보이지 않았어요 세면대 위 컵 엎어놓는 곳엔 치약 자국이 컵모양으로 나있었어요

 

 

작은 테라스로 이어지는 창 몰딩이 떨어져서 보기 흉하게 내려와있어서 노후된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외관이 멋져서 기대했는데 내부상태는 너무 안좋아서 실망했어요 룸서비스로 시켜먹은 치킨은 먹을만 했어요 시장통닭같은 느낌으로 고소했어요 가격도 저렴했어요 비가 많이 와서 조각공원을 둘러보진 못했지만 룸에서 내려다본 경치는 아주 좋았어요 결론은 호텔 외부는 멋지지만 내부는 별로였어요 다시 이용할 거같진 않아요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놀러가서 후기 많이 보고 선택했는데, 도착해서 보고 후회 없이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외관도 예쁘고, 객실도 넓고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저녁을 늦게 먹는편이라 호텔 밖에서 먹으려 나갔는데, 식당문이 빨리 닫혀 다시 호텔로 들어와 식당에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호텔 안에 기본적인 시설들이 많아 굳이 나가지 않아도 좋을듯해요. (저는 주변 여기저기 다니는걸 좋아해 아침 일찍부터 돌아다녔는데, 볼 거리도 많고 기념관 박물관도 많아요~.) 추후 또 예약하고 가고픈 호텔 입니다. 강력 추천하고픈 호텔이에요~약간의 아쉬운 점은 연결 라브리지 시 마스터 카드가 있어야 이동이 가능합니다. 주차장은 지하는 없는 듯 하나 엄~~~청~~ 넖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 후기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 후기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

bbucketlist.tistory.com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강릉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