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정보 

 

전 객실에서 동해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각종 부대시설로 편리한 호텔입니다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와~ 여기 뷰가 미쳤어요!!!! 저녁 수영 때 조금 춥고 어두운거 말고는 다 완벽했네요^^ 방에 천장에 매달린 자리에 애기말고 어른도 앉아서 파도 소리 감상할 수 있어요. 야외 수영장 뷰가 발리 온거 같은 느낌인데.. 여름에 한번 더 와서 이용하고 싶네요 객실 안에 홈바와 냉장고, 전자레인지까지 있어서 간단히 야식 먹기 좋았어요^^

 

조식 뷔페도 가격대비 훌륭하게 나와서 가짓수가 딱 좋고 맛도 좋아서 할머니도 애기도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 연휴에 경주여행와서 마지막날 숙소인 여기 호텔 기억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서울에서 경주까지 7시간ㅠ; 황리단길, 첨성대 쪽 갔다가 너무 붐비고 구경도 제대로 못해서 힘들었는데!! 숙소 뷰로 치유하고 갑니다ㅎㅎ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신혼 여행 마지막숙소를 여기로 선택했습니다. 유명 리조트나 호텔이 아니여서 반신반의로 방문했습니다. 들아간 순간 진짜 바다가 펼쳐져 있는거 보고 감동했습니다 날이 흐려서 바다가 잘 안보일까봐 걱정했는데요 전혀 그렇지않고 맑은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또 오고싶은 곳이에요 단점이 있다면 5층에거 머물럿는데 윗 층이 옥상이라 루프탑과 수영장이있는데 밤 늦게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시끄러웠어요 이 부분이 가장 아쉽습니다 시장은 미리 보시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1. 숙소 오션뷰가 환상적이에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방콕하고 바다만 봐도 힐링 가능. 바다 바로 앞이어서 창문 열어놓으면 파도소리 asmr 증길 수 있어요(방 따뜻해서 창문 열어놔도 하나도 안추워요)
2. BBQ 저녁으로 가격대비 상당히 양과 맛 둘다 좋은 편이에요. 고기도 좋은 걸로 주시고 콜라 서비스까지 받았어요


3. 호텔 맨 위에 루프탑 수영장 있는데 미온수였어서 낮에 수영하면 별로 춥지 않게 수영할 수 있었어요. 
4. 숙소가 넓어요. 2인실인데 침대도 넓고 방자체가 좁지 않아서 되게 넓게 탁트인 기분으로 쉴 수 있어요!

 



단점

 

엘라포니시 주변에 할게 없어요… 시장이나 편의점도 따로 큰 게 없어서 차로 다녀와야 되서 미리 사들고 가시면 좋아요! 숙소에서 간단히 조리도 가능하니까 알고 쇼핑하면! 저는 정말 푹쉬고 맛있는거 먹고 바다멍 물멍 잘하고 힐링하고 돌아갑니다 리얼로❤️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조용한 곳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쉬다 오고 싶어서 검색 하던 중 마음에 쏙 드는 숙소가 있어서 예약 후 방문 하였네요. 아무래도 성수기가 아니라 저렴했고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것 같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다른 방문객들 리뷰도 다 괜찮다고 해서 기대하고 방문 하였는데 역시나 좋았다. 사실 광고가 많기때문에 반신반의 했는데..정말 사진처럼 좋았네요.^^ ​경주 감포 바닷가에 엘라포니시 호텔!! 제일 저렴한 방으로 예약했는데 매우 만족해서 오랜만에 내자신을 칭찬하며 후기를 적어봅니다. ㅋㅋ한마디로 굿!!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내돈내산 리얼 리뷰
장점
1. 뷰가 너무 너무 예쁘다
2. 숙소 청결 상태도 적당했다


단점
1. 직원분들이 2교대인거같은데, 오전에 전화 상담 해주신 분은 너무 친절했고, 늦은 오후 체크인 하는데 그 분은 나랑 싸우자는줄 알았다
2.루프탑 수영장 갔는데, 오전에 비가 와서 물이 너무 차가웠다, 어린이 수영장 강사로 1년 넘게 일했는데 26~28도 유지하고 있다는 말에 확신이 들었다 아, 돈을 안받고 루프탑을 운영하는 데는 이유가 있구나

 

 

3. 남자친구랑 루프탑 올라갔는데 전체 소등된 줄 알았다 너무 깜깜해서 놀란 마음에 프론트가서 물어봤는데 다 킨거랬다
근데 잠깐 저녁먹으러 나갔다가 숙소 왔는데 루피탑 올려다보니 불이 켜져있는데 ㅋㅋㅋ 혹시나 해서 우리가 올라가봤는데 불이 환하게 켜져있었다

4. 5층 객실 받았는데 샤워하다가 홍수났다. 물이 이정도로 안빠지는거면 청소하다가도 알수있을 꺼 같은데,,;; 정말 이런 숙소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오션뷰 하나보고 오기는 정말 좋은데, 주변에 먹을꺼 하나도 없고 그냥 힐링하러 오고싶으면 여기 호텔보단 펜션으로 예약하길 추전함.
뷰는 정말 맛집!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경주 두번째여행~~결혼기념일로 택한 경주~숙소를 알아보다가 경주에도 바닷가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해안도로를 달리다가 숙소에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정말 와 이런곳이 있구나 싶을 정도로 제주도를 닮은 감포해변~~진짜 최고였어요~ 숙소에 도착했을때는 별기대를 하지않았는데 객실에 들어가서 바닷가가 완전 코앞 바닷가에 숙소가 둥실둥실 떠있는 기분~~ 오션뷰객실 여러군데 가봤지만 바닷가가 눈앞에 있는 객실은 처음~~객실도 넓고 침대컨디션도 좋고 주방도 넘 좋았어요♥♥ 킹 왕짱 별5개 숙소~~담에 또 가고파요

 

 

 


경주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방문 후기

 

경주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방문 후기

경주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경주 엘라포니시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