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방문 후기

반응형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정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개관한 첫 번째 메리어트 브랜드의 호텔이자 첫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입니다

 

전 객실에서 자연채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앞에 드넓게 펼쳐진 보타닉 파크(서울 식물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첫 번째 방문자 후기

 

평소에는 파크뷰에 대해 굳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 숙소는 보자마자 이뻐서 제가 예약해버렸습니다. 우선 이용함에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용. 생각했던 뷰 그대로였습니다. 원래 이용하려던 객실이 체크인 시간이 지나도록 정비중이라해서 ,, 조금 어이가 없을뻔 했지만 그 덕에 저층이지만 뷰가 더 트인 곳으로 방을 배정 해주셨어요!

 


주변이 신호 하나건너 5분이면 번화가라 좋았구요. 공원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밖을 즐기느라 숙소뷰를 못 즐긴게 아쉽네요 ㅠㅠ그리고 로봇이 룸서비스 해주는건 처음 경험해 보는데 귀엽네요 ㅎㅎ조식도 그냥 빵, 에그, 햄 등만 있는게 아니라 뷔페식으로 꽤나 다양한 편이라 더 만족한 것 같네용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마곡나루를 자주 가는편인데 항상 호텔이 맘에 드는 곳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코트야드를 방문했는데 너무 좋아서 예정에도 없던 추가 1박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좀 더 있지 못한 게 아쉬웠습니다.

 

전 시티뷰로 예약했지만 파크뷰로 룸 업그레이드 해주셨고 한 쪽엔 식물원 공원이 둘러싸여 있고 반대편엔 마곡나루 번화가가 있어서 마치 자연과 도심 그 한 가운데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객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당분간 호텔은 코트야드만 방문 할 생각입니다.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부모님 놀러오셔서 주변에 서울 식물원(호텔에서 도보 5분거리)도 있고 마곡나루역 지하철 코 앞, 파크뷰 라고 해서 예약했어요 공항 근처라 그런지 건물이 낮아서 확 트여있는게 좋더라구요. 특히 엄마가 좋아했어요! 눈이 정화되는 하룻밤이었습니당 (비행기 소리는 안들렸습니다 )

어메니티(물 2개,드라이기,샴푸, 컨디셔너,바디워시, 머리캡, 등 ) 부족함 없었어요 체크인 하는데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어요! Extra bed도 멤버십가입하면 무료로 추가해주셨어요 (입실 후 10분 후 바로 가져다 주심) 다른일정이 있어서 호텔 식사는 안해봤지만 담에 갈 때 한번 가보고 싶네요. 피트니스센터 기구도 퀄리티 좋고 다양하고 수건도 비치되어있습니다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옛날부터 깔끔해서 눈여겨 보고있다가 남자친구랑 기념일이여서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로맨틱 버블패키지로 했고 체크인 때 멤버쉽 가입하면 파크뷰로 변경된다는 리뷰를 봐서 여쭤보니 로맨틱버블 패키지는 욕실있는 룸이 정해져있어서 변경안된다고 하셔서 슬펐는데 로맨틱 버블패키지 룸이 아예 파크뷰더라구요 너무너무 이뻤어요~ 예약시 파크뷰로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입실시 룸으로 와인 몇 시쯤 주문 할 건지 물어봐 주시고 말씀드린 시간에 로봇이 가져다줘서 너무 신선하고 귀여웠어요. 그리고 입실할때 큰 배쓰밤 하나 주셨는데 나중에 와인,잔,치즈,일회용포크,작은배쓰밤까지~~!! 호텔 앞 파크는 피크닉하기 엄청 좋더라구요

 

한강보다 사람은 적어서 한강 피크닉보다 개인적으로 더 좋을것같아요! 파크 조금 걸어가다보면 보타닉가든(서울 식물원주제원)이있는데 성인기준 1인당 5000원에 식물원도 구경하고 꽃도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좋은추억만들고 갑니다~ 데스크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시 재방문하고싶네요 잘쉬다갑니다~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호텔 자체는 위치도 좋고, 밤에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다만 한가지 조금 아쉬웠던 점은, 그렇게 친절하진 않아요ㅠㅠ
밤에 자려는데 방 스위치가 고장났는지 도저히 꺼지질 않아서 프론트로 전화를 수도 없이 해도 안받았고..겨우 받고 나서 건네셨던 말이 스위치 잘못 누른 건아니냐 하시고, 정말 아니라 하니까 확인하러 방으로 올라오겠다 하더라구요. 들어와서도 그럴리가 없다는 반응이었다가 정말 확인해보더니 안되니까 두꺼비집을 내려주셨어요.


사실 스위치야 미처 관리상 몰랐으면 그럴 수 있다 충분히 생각하는데... 그럼 뭔가 불편드려 죄송하다거나 뭔가 쿠션어가 있어야 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냥 마치 투숙하는 제가 민폐를 끼친 느낌이어서 이게 맞나 생각을 했었어요.
이 외에는 잠도 잘 잤고, 잘 묵었습니다! 방에 스위치들은 한번 점검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 인터시티 호텔 방문 후기

 

서울 인터시티 호텔 방문 후기

인터시티 서울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메이필드호텔 방문 후기

 

서울 메이필드호텔 방문 후기

서울 메이필드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