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 CS관광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광주 CS관광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광주 CS관광호텔 정보 

 

대중교통 이용이 무척 편리하며 상무지구 내 맛집과 편의시설들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편리한 호텔입니다
전객실 LG 스타일러, 개인금고, 에이스침대, 최고급 침구, 개별 냉난방 조절기, 공기정화 공조시스템, 50인 LED TV

 

 

광주 CS관광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일단 먼저 장거리 커플에게 추천함. 처음 들어갈 때부터 첫인상 좋았음. 진짜 밝고 차 가져가서 발렛파킹 해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좋음 ㅋㅋ 숙소도 웬만한 서울 호텔보다도 더 좋음 침대 에이스침대에 우리집 거실만큼 컸음. 비싼 값하고 진짜 편하게 잔거같음. 체크인 시간에 맞춰 3시부터 와서 쉬고있었는데 집보다도 편함. 진짜 밖에 나가기가 싫을 정도였음 광주살면서 이렇게 좋은 호텔은 못봄

 

 

그리고 바디워시 샴푸 가져가지마세요 ㅋㅋ웬만하면 제꺼 따로 챙겨가는데 냄새향 그리고 발림성 촉촉함 수분 너무 좋음 고급스러움 괜히3성급이 아니란 말이지. 그냥 믿고 숙소 예약하면 될 것 같음 부모님이랑 같이 와도 엄청 맘에 들어하실 것이고 애인등 친구랑 같이 온 사람들도 많았음. 그리고 조식 쿠폰 진짜 대박임 진짜 JMT 사람들 많고 깔끔함 다음에 또 묵을 예정임 애인이 너무 좋아함 ㅠ

 

광주 CS관광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일단 가성비는 너무 좋구요 씨티뷰이긴 하지만 창문이 통유리라 개방감이 너무 좋네요 상무지구 근처라 주변 이동하기도 편하고 조식도 기대안했는데 숙소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주차장이 기계식 주차장이다 보니 발렛파킹을 직원분이 해주시는것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편의점도 1층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있고 광주올땐 여기 또 이용할 생각이에요. 제가 간날 저녁에 비가 많이 와서 맛집을 못간게 아쉽지만 담에 또 이용할께요!

 

 

광주 CS관광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처음으로 다녀오는 광주에서 만난 숙소. 오랜만에 다녀오는 장기 여행이라 숙소도 신경써서 다녀오고 싶었어요! 조식이랑 함께 예약을 했는데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에 다녀올 수 있었던 CS호텔

✅서비스
- 여행 가면 조금이라도 더 보고 많이 경험하고 싶은 마음에 항상 늦게 체크인 하게 되는 편인데 미리 확인 연락 주셨고 늦은 시간에 갔지만 아주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조식
- 간단한 샐러드와 빵, 그리고 스프 등의 메뉴 즐길 수 있었고 오리고기가 유명한 광주인데 여기에서도 오리고기 먹을 수 있게 조식으로 마련 되어 있었어요 조식 먹는 공간 깔끔하니 좋았어요

 

 

✅ 공간
- 침구류가 정말 편하고 좋았던 곳! 특히나 베개 정말 폭신했어요
- 에어컨은 시스템 에어컨이라 기분 좋게 잠 들 수 있었고요
- 화장실도 깔끔했고 어메너티로 칫소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쓸 수 있었어요

아주 착한 가격에 이런 시설과 친절함이라니! 정말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주차가 주차 타워로만 이용이 가능해서 조금 귀찮기는 했는데 체크아웃 하기 전에 버튼 눌러두면 미리 차 빼놔 주셔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어서 광주 다시 찾게 된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은 곳이에요. 가격 대비 대만족! 근처에 저수지도 있고 공원도 있어 아침 산책해도 좋을 곳이에요

 

 

광주 CS관광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출장으로 방문했는데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걸어서 갈 만했습니다. 상무지구라 근처에 음식점 많고 편의점이나 스벅도 있어요. 우선 객실이 넓고 침대도 크고 편안했습니다. 저는 호수뷰 룸이었는데 18층으로 앞에 가리는 것 없이 좋았어요.

 

그리고 이곳의 가장 큰 장점!!! 무료 아침 조식!!! 사실 큰 기대안하고 갔는데 넘넘 만족스러웠어요. 특급호텔 비싼 조식을 가더라도 먹는게 늘 정해져있는데 다 있더라구요. 빵, 스크램블, 베이컨, 소세지, 샐러드, 시리얼, 거기다 오리고기까지 ! 한식에 반찬거리도 있었는데 근처도 안가서 뭐가 있었는지 못봤네요. 암튼 평 좋아서 예약한 호텔인데 평이 좋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광주 방문하면 또 묵을거에요.

 

 

광주 CS관광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뷰가 좋아서 창가 사진 공유합니다. 전반적으로 모두 좋았습니다. 제가 까다롭지 않은 타입인 것도 있겠지만, 하루 묶으면서 불쾌한 점이나 문제되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깨끗하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시설도 괜찮구요. 조식도 음식 잘 나오고, 잘 먹었습니다. 호밀빵이랑 야채, 계란스크램블 등이 있어서 좋았네요. 위치도 지하철이나 버스, 대중교통 이용하기 좋습니다. 숙소 뒷편 상무지구는 먹거리 많아서 편하구요.

다만, 딱 하나..제가 쓴 싱글침대가 너무 딱딱해서 다음날 오후까지도 등이 아팠습니다. 친구들이 잤던 바로 옆 더블배드는 아침에 제가 누워보니 푹신하더군요. 제 침대는 매트리스를 교체한지 얼마 안 됐거나, 원래 딱딱한 제품인 것 같네요. 다음날 컨디션 난조로 고생 좀 했습니다.

 

 

 


광주 어반라이프호텔 방문 후기

 

광주 어반라이프호텔 방문 후기

광주 어반라이프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광주 CS관광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