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도 쏠비치 방문 후기

반응형

진도 쏠비치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진도 쏠비치 정보

 

자연스럽고 소박한 시골 풍경과 앤틱의 빈티지함이 담긴 쏠비치 호텔리조트입니다

 

진도의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는 호텔리조트입니다

 

 

진도 쏠비치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작년 방문 이후 2번째로 방문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시설, 경관, 분위기 등 편의시설 모두 좋았습니다. 저녁 식사는 뷔페를 이용했는데, 비싼 가격이지만 음식종류가 다양하고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년 리프레쉬하고 힐링하는 목적으로 자주 방문하고 싶습니다. 리조트 주변을 음악을 들으며 산책하면 바닷가와 하늘, 리조트가 한대 어우러져 유럽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또 일상으로 복귀하여 열일할 동력을 얻고 갑니다.

 

 

진도 쏠비치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세번째 방문입니다. 아기와 함께 가기 참 좋은 곳이에요. 깨끗하고 넓고 맘껏 뛰어다니고 놀기 좋은 곳입니다. 밤에 건물에 불빛이 켜지면 너무 예쁘고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아침에는 또 상쾌한 느낌의 산책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갈 때마다 1박2일 코스로 여기서만 지내다가 오는데, 넓고 모든 시설이 다 밀집되어있어 편리하고 좋아요.

 

리조트도 좋았지만 다음에 이용한다면 아마 호텔을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호텔은 모든 객실 오션뷰인데, 이번 리조트는 금액 추가하고 오션뷰했으나 주차장을 끼고 오션뷰가 보여 그렇게 만족 스럽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호텔보다는 리조트가 편의시설 이용 시에 조금 더 멀기도하구요.

 

 

직원분들은 다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객실 청소는 약간 미흡했어요. 머그 컵에 이가 나간 컵이 있는데 체크를 못했는지 그대로 있었습니다. 또 에어컨 날개부분의 청소가 필요해 보였습니다. 먼지가 꽤 많이 쌓여있었어요. 그 외 에는 만족스럽게 푹 쉬다가 왔습니다. 침구가 좋아서 모두 꿀잠 잤네요! 

 

 

 

진도 쏠비치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급 가족 여행으로 금,토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정말 멀더군요. 운전만 4시간정도 했네요. 하지만 먼 거리를 간 만큼 아주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방이 없어서 2박 3일을 못 묵은것이 아쉬웠네요. 패밀리 클린에서 묵었는데 객실 상태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근데 아이를 일짝재우고 여유시간을 가지려면, 패밀리보다는 방이 있는 스위트를 갔었어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조식이나 석식 패키지는 하지않고 첫 날 저녁은 내부 고기집에서 먹었는데 괜찮게 먹었습니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있어서 저녁식사 후에 거닐었습니다. 야경이 무척 근사했습니다

.
다음날 조식은 베이커리카페에서 커피와 빵을 사서 먹었는데, 빵이 무척 맛있었네요. 어니언크림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어서 첫날도 먹고 다음날도 사먹었습니다. 유명 제과점에 꿀리지 않는 맛이었네요. 인피니티 풀은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이 무척 넓습니다. 크노, 오락실도 있고요. 그리고 부대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먹고 놀거리가 많은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2박3일 일정으로 또 방문하고 싶네요^^

 

 

진도 쏠비치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체크인 2시대에 갔는데 대기 79명이었어요 패밀리 클린방인데 주차장뷰 사이드 오션뷰 방이 됐습니다 고층이었구요 직원들 처리 속도 빠릅니다 체크인 시 입실 종이 발급이나 고장나 있으면 옆에 카톡 입실대기 누르면됩니다. 소노벨 앱 다운받으면 쿠폰 인피니티풀 50프로 할인받았고, 아이는 전남 주민으로 30프로 할인 받았는데 신분증 가져가야합니다. 조식도 10프로 할인받을수있구요 아이도 5프로받았어요 커피 베이커리 카페에서도 할인과 한 잔 결제하고 아메리카노 무료로 받았습니다 앱꼭다운받으세요

 


야경이 멋있고 핫한 포토존이 있는데 찍고나니 왜 핫한지 알겠네요 잘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지역 농산물도 저렴해서 직원들 주려고 여러개 샀어요 인피니티 풀장에서 길고 큰 튜브같은건 사용안되요. 크기가 작아서 제한있으니 가져가지마세요. 물속에서 얌전히 놀다오면되는 사이즈입니다ㅋ 방수마스크 호텔이 더쌉니다. 음식은 저흰 근처 식당 갔는데 바가지없었어요 .인심좋구요. 호텔 내부에서 해결하셔도 좋아보엿어요. 산책길도예쁩니다. 풀하나 꽃 한송이 관리 잘 되어있어요

 

 

진도 쏠비치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조경 야경 다 멋진 곳이에요 잘 놀다 왔어요 소록도인가요 물길 열려서 들어갔다오니 추억에 남았고 리조트 건물 주변으로 산책코스도 좋아요. 리조트 내부는 편하게 이용할 만했어요 인덕션 물도 빨리 끓고 뜨끈한 물도 잘 나오더라고요. 베이커리 빵도 맛있었어요.  야경이 멋져서 엄마가 좋아하셨어요 선착순 방배정이라 낮은층 된게 아쉽

 

 

 


실제 방문자들의 진도 쏠비치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