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정보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을 보유한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입니다


·호텔 바로 앞에 해운대 바닷가가 있으며 전망도 좋고 주변에 식당도 많아서 편리하고 추억에 남을 해운대 여행 숙소를 제공합니다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너무 좋아요~~!!! 가성비 갑이었어요 진짜! 10만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바다뷰 완전 잘봤네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밖에 구경하고 했네요 날씨 좋으면 수평선까지 볼 수 있어요

해운대 바로 앞에 있고 주변 상가도 많고 일층에는 편의점 있어요! 
다만 프론트 가려면 4층에서 내려서 다른 엘레베이터 타고 6층 가야해요ㅠㅠ (객실 갈 때도 계속 갈아타야해요) 

 


하지만 이걸 감안해도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프런트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세요!+더베이101이랑 가까워요! 


저녁에 사진찍고 그옆에 포차공원?거리?에서 놀다가 택시타고 오면 기본요금 아주 조금 넘게 나와요! 
해변 쭉 걸어가면 유명한 카페들이랑 조개구이집, 캡슐열차 있습니다 강추해요!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후기를 봐도 못 믿던 내가 여기는 너무 좋았다 ㅠ 
가격도 너무 비싼 것도 너무 싼 것도 아닌 학생인 나에게는 너무 적합했던 착한 가격

엘베 불편하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쓰다보니 공감은 했으나 
이거때문에 재방문의사가 없던 건 절대 아니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커피서비스로 주시는 것도 넘 좋았다:) 청소도 깔끔히 잘해주셨고
가장 중요한 위치!  버정에서 멀지 않았고 뚜벅이 여행자인 난 너무 만족 

바다도 가깝고 편의점도 있고 음식점 거리랑도 매우 가까워서 좋았다
재방문의사가 정말 있고, 친구들한테도 오라고 같이 오자고 이미 이야기해줬다

친절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일반 더블침대 아니고 퀸?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살면서 묵어본 숙소중에 침대 제일 좋았음 그냥 냅다 딥슬립; 

베개도 안 높고 침대 진짜 만족도 최상ㅇ_ㅇb 
카운터도 친절하시구 좋았어요 

체크아웃 늦췄는데 무료로 해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ㅠㅡㅠ. 
엘리베이터 많이 불편할거 같아서 망설였는데 생각보다 하나도 안 불편하네요 ㅋㅋ 

 


객실도 넓어서 좋았어요 
아이 있는 가족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듯! 

뷰는 말할 것도 없네요. 옆방에 사람이 없었는지 모르겠지만 소음도 전혀 없었고 
물 수압도 빵빵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잘 묵고 갑니다 ^_^*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리뷰 폭풍 보고, 위치랑 뷰만 보고 잡았어요
해운대 해변이랑 중앙거리 바로 앞이라 위치 완전 짱이고 뷰가 다함

밤에 엘시티쪽 보면 정말 예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고요한 오션뷰 짱이구요
수영장 패키지였지만 위치가 좋으니 해변 산책에 주위 돌아다니기도 바빠서 갈 시간 없었어용

청결은 누가 사용한 물티슈와 머리카락이 있었는데 그것말고는 깨끗했어요
전체적으로 낡은거는 감안하셔야 합니다 특히 화장실 그래도 방에서 쉴때 만족스럽게 편히 쉬었구요

가성비 만족했고 사람 몰리는 성수기엔 엘베가 좀 힘들긴 합니다
뷰 위치 주차장 아주 굿입니다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해운대시장이며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로 2~3분컷이며 10분정도 걸어 나가면 미포 횟집까지

주차도 편하고 공연도 많이해서 늦은 저녁까지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걱정없이 잘 쉬다 왔습니다

수영장도 아침일찍 첫타임에 가서 단독수준으로 잘 이용했구요 미온수인지 춥지 않게 잘 이용했어요

엘베 2번 갈아타는건 좀 불편하나 적응하니 그러려니 하고 잘 이용했어요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 후기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 후기

스탠포드 인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해운대 센텀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센텀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센텀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크라운 하버호텔 부산 방문 후기

 

크라운 하버호텔 부산 방문 후기

크라운 하버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