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호텔 추천 더베스트 제주 성산 방문 후기

반응형

더베스트 제주 성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더 베스트 제주 성산 정보

 

제주의 아름다움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옥상 스카이 풀과 루프탑 설치로 품격을 더욱 높였습니다.

 

유채꽃 재배단지, 비자림, 올레길 등 유명 관광지와 인접해 아름다운 제주도를 관광하시기에 적합합니다.

 

 

 

더베스트 제주 성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우도 가기전에 일박했는데 깔끔하고 편안하게 잘지냈습니다. 주변에 찾아보면 먹을 곳도 많고 드루쿰다 인성산도 있고 성산에서 가까워 동부여행 계획이면 좋을듯 합니다 스벅이랑 맛나식당, 보룡제과 등 맛집 있어서 식사하고 디저트류 먹기도 좋았어요 밤에 나와서 산책했는데 성산일출봉이랑 바다 보면서 걸었더니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옆에 플레이스캠프가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어요 들어가진 않았지만 맥주집도 잘 되더라구요 

 



8월 말에 풀이 폐쇄를 한 상태라 좀 아쉬웠습니다 해수욕 후 빨래틀이 없어 주변 빨래방가서 만원 주고 세탁하고 건조까지 했어요 방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지만 일본 호텔 온 거마냥 좁아요 패밀리 더블 더블침대 앞 공간이 한 발짝? 정도. 가격 저렴해서 부담없이 하루 잘 보내다 왔습니다 주차는 옥외별도주차장도 있고 지하도 있어서 나쁘지 않아요 어메니티는 없지만 청소상태도 괜찮았습니다

 

 

더베스트 제주 성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야간에 급하게 잡았는데 저렴하게 트윈으로 잘 묵고 갑니다. 위치도 좋고 규모도 크고 다 좋은데요 밤 늦게 왔더니 건물 주차장에는 주차할 수가 없어서 길 건너편 간이주차장에 하는건 좀 불편하네요. 주변에 식당도 다 닫아서 먹을데가 없어요. 

광치기해변이랑 걸어서 10분 안걸리고 스타벅스나 근처 맛집들이랑 접근성이 좋아요. 가성비 훌륭하지만 방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는건 좀 신경쓰였어요. 수영장도 7월 중순부터 오픈이라고 해서 수영장과 호캉스가 목적이었던 여행이었는데 7월에 수영장을 안할줄이야ㅠㅠ 그거 빼고는 가성비 훌륭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더베스트 제주 성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올레2코스 광치기해변 시작점에서 가까운 호텔이라 이용하기 편하며 도보 여행자도 찾아가기 편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밝게 맞이해줘서 첫인상 굳. 티비 리모컨이 안되어 도움 요청했는데 빠르게 해결해주시고 직원분 모두 밝으십니다 청소상태도 깨끗합니다. 

 

 

젤 맘에든 건 세면대 물빠짐이 아주 시원시원 좋네요. 물 잘 안빠지는 호텔 여러군데 봤는데 여긴 최고네요. 다만 세월에 흔적이랄까..건물도 시설도 좀 낡았고 수건도 많이 헤졌어요. 더러운 건 아니라 잘 썼습니다. 그런데 룸에 테이블이 없어서 뭐 먹으려면 침대에서 먹을수밖에 없네요 그치만 가격대비 많이 괜찮은 숙소입니다.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하며 2층에 작은 헬스장이 있어 운동하시는 분은 좋을 것 같지만 기대는 하지마세요 아주 작아요  주변에 맛집들은 많지만 바로 앞 [공가네구이촌] 호텔 투숙객에게 계란말이 서비스있어요 올레1코스, 2코스 걷기여행이나 동부쪽 여행이라면 추천합니다 위치,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참고로 디럭스트리플룸은 바다뷰가 없다고합니다.

 

 

더베스트 제주 성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우도 가려고 가까운 호텔로 심사숙고해서 골랐는데 여기가 젤 깔끔해보여서 예약했어요 성산일출봉 뷰가 보이는 가성비 호텔입니다. 직접 가보니 사진보다 더 깔끔하고 좋았어요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티비도 크고 태이블도 있어서 티비 보면서 뭐 먹기 좋아요 작은 호텔인줄 알았는데 안에 여러 다양한 음식점도 있고 여름엔 루프탑에 수영장도 있고 우도 가시거나 성산여행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묵는게 좋을거 같아요 

 



룸컨디션, 주차, 비품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이고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구내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전자렌지 편의점꺼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침대도 ACE고 깨끗한 편입니다. 아쉬운 점은 샤워타올이 좀 낡은 것이 제공되었고요 그 외에는 만족합니다. 참고로 스벅 성산DT가 슬세권이에요 ㅎㅎ

 

 

더베스트 제주 성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와 올레길 걷기 위해 예약했어요 공항에서 바로 오는 급행도 있고, 주변에 먹거리도 많고 올레길 걷기도 좋아요 침구가 버석거리지않아서 좋은데 문제는 작은 냉장고가 밤새 화장실 물 내려가는 소리처럼 나서 잠을 설쳤네요 수건도 좀 낡고 큰 바디타월없이 페이스타월만 있는게 아쉬웠고  욕실청소가 좀 부족한듯해요 타일에 물때며 곰팡이도 보이고..그래도 큰 문제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아쉬움보단 장점이 더 많은 듯합니다  성산일출봉/섭지코지랑 택시로 5분이면 가서 좋아요! 일출로 유명한 광치기해변도 도보 10분이구 우도 가려고 여기 잡았는데 성산포항도 택시로 5분이여서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또한 숙소 내부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있어서 밖에 안나가도돼서 정말 편했습니다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에 짐맡기기도 가능합니다 가격,위치,직원친절도 다 좋음 맘에 들어서 세번째 방문이에요 주변에 꽃가람식당 역시 맛남 여기도 세번째 방문ㅎ 다음에 또 올게요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더베스트 제주 성산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