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정보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의 명소 성산일출봉과 가까이 있으며 바다와도 가까워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외관과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관리되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서귀포쪽에서 1박하려고 찾던 중 저렴해서 별 생각없이 예약했던 숙소인데 청결하고 건물 바로 밑에 편의점도 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걸어가면 해변이 있어 소화시킬겸 밤 산책 가기도 좋았습니다 방이 꽤 작긴 했지만 깨끗한 곳에서 씻을 수 있고 잠만 잘 수 있으면 되는 사람이라 청결한 것만으로 그냥 단점이 안보였어요ㅎㅎ 주차도 자리 없을까 걱정했는데 도착 했을 때 자리도 꽤 있었어서 불편한 점 없이 잘 이용했습니다~

성산일출봉 근처이고 광치기해변도 가깝네요~성산일출봉 전망이었고 숙소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했어요~숙소도 깨끗하고 방도 따뜻해서 잘 쉬었습니다.숙소 바로 앞에 맛집들이 있고 주변으로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식당들도 많더라고요. 조식도 미리 예약했더니 할인되어서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전복죽도 맛있고 있을것은 다 있는 깔끔한 조식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또 이용하려고요~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1/6-7 이용후기❤

1. 룸컨디션
룸 크기는 2인 이용하기에 딱 좋았어요! 천장 조명이 조금 약하긴 하지만 스탠드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의도한 것 같았습니다ㅎ 하지만 붙박이장은 복도에 위치해 낮에도 어두웠고 불빛이 없어서 살짝 불편하긴 했어요! 옷장문 열면 자동 센서 불빛이 들어온다면 좋을거 같습니당

대망의 침대 지이이인짜 커요!!! 일어나보니 둘이서 가로로 자고 있었다는…ㅋㅋ 이불도 더운 재질 아니고 살짝 까슬? 바스락 거려서 꿀잠 잤습니당❤❤ 이슈인 욕실 물때.. 어느 리뷰에도 있던데ㅠㅠ 욕실 들어가면 바로 눈에 보여서 조금 거슬리긴 했습니다만ㅠㅠ 저는 예민하지 않아 괜찮았어용..!

2. 주차
저희는 해 지기 전에 체크인 했어서 그런지 지하 주차장은 엄청 여유로웠습니다!!!!

 


3. 위치
한라산등반 후 5시쯤 바로 체크인 했어요! 거리는 약 40분 정도로 성판악 코스로 하산하시고 여행 일정 짧은 분들게 다음 숙박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ㅎㅎ성산일출봉 뷰❤❤❤❤❤ 아침에 타임랩스로 일출 영상 찍어보시는것…무조건 강추합니다

당일엔 등산 후라 피곤에 쩔어서 반신욕하고 배달음식 이용했어용! 다음날도 체크아웃 시간 맞춰서 푹 휴식 취하느라 맛있다고 소문난 조식은 이용 못해봤네요ㅠㅠ 다음에 재방문해서 도전해보고 리뷰 올리겠습니당ㅎ그래도 근처 차로 3분 도보 7-8분거리 ’부뚜막식당‘에서 갈치조림 먹었는데 와- 가성비 대박입니다!!! 숙소 체크아웃 시간이 11시라 점심시간 되기 전인데 다행히 한,두 테이블 여유있었고 12시쯤엔 웨이팅 있어요ㅠㅠ꼭꼭 들려보세용 ㅎㅎ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성비 좋은 하루 묵기 좋은 호텔입니다. 캐리어 두 개 펴놓기 힘들 정도로 협소한 공간이지만 있을 건 있지만 칫솔 치약은 못 봤어요. 주차 만차라 근처 보건소 앞 무료 주차장에 문제 없이 주차했고 보건소 앞으로 이동 전에 숙소 앞에서 캐리어 다 내리세요.

 

루프탑은 닫혀있어서 구경 못했어요.엘베는 빨리오고 두 개예요. 호텔 안에 편의점이 있어 아담하지만 좋아요. 호텔 옆 갈치 횟집 맛집이네요. 호텔 샤워 부스 아담하게있고 히터도 잘돼요. 옷장 옷걸이도 3개 있고 침대 옆 콘센트도 많아요. 각자 폰 충전 시킬 수 있어요.

 

테이블 의자는 작아서 배달 음식 펼쳐놓고 먹긴 좁아요. 수건은 추가시 추가요금있어요. 근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추천요 무조건 가야해요! 섭지코지 그네에서 인생샷 찍으세요. 성산일출봉은 무료/유료길이 달리있어서 좋아요.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일출이랑 맛집 때문에 예약했는데 일출 보기 매우 좋았고 맛집도 가까워서 목적에 딱 맞는 숙소였어요 성산일출봉뷰도 넘 좋았구요 벽지가 낡고 그런 건 뭐 딱히 불편한 점은 아니어서 용납 가능했구여

근데 단점이 몇가지 있어요 침대 옆에 콘센트가 하나밖에 없어서 충전하면서 보려면 테이블 조명 코드를 뽑아야했어요 근데 테이블 조명 안켜면 방이 매우 어두웠습니다 방 구석에 콘센트가 있긴 한데 너무 구석이라 사용할 수가 없었고요 그리고 객실이 10층이었는데 루프탑 소음이 너무 시끄러웠어요 밤새 그런 건 아니었지만 일찍 자는 사람한텐 마이너스일듯

 


그리고 또 하나는 중앙난방 시스템이라 여름엔 냉방만, 겨울엔 난방만 된다네요 남표니 열이 많아서 너무 더워해서 어쩔 수 없이 창문 열고 잤어요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욕실에 린스가 없어요 ㅋㅋ 어메니티 없는 거는 다른 호텔들도 많이 그래서 익숙한데린스 없는 거는 띠용했음..담날 바다갔는데 머리가 어찌나 엉키는지 ㅋㅋㅋㅋ그래도 뷰 좋고 위치 좋은 건 인정입니다!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조식 진짜 괜찮아요 ㅋㅋㅋ 3그릇 먹었어요 꼭 드세용 진짜❣️ 그리고 시설도 괜찮아요 딱 비지니스 호텔인데 성산일출이 보여서 아침에 너무 예쁘고 기분이 좋았어요!

단점
주차가 너무 불편해요ㅠㅠ 숙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주차하고 다시 걸어갔어요..이걸 예약하기 전에 빨리 와야 주차장 자리있다고 미리 알려줬어야할거같아요,,한라산 갔다가 피곤한 몸 이끌고 갔는데 얼마나 짜증나던지..ㅋ 그냥 주차장이 없어서요ㅜㅜ 라고 무한 반복만ㅜㅜ


장단점이 있습니당 그래도 또 이용하고싶어요! 일찍가서 주차하면 되니까>< 감사합니다 ❣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벌써 3번째 방문입니다! 첫 번째 가보고 조식때문에 성산 쪽에선 여기로 가게 되네요. 처음 갔을 때보다 가격이 2배 가까이 올라서 좀 아쉽지만.. 성산일출봉 보며 먹는 조식이 좋아서요ㅎㅎ 조식도 깔끔! 하고요. 톳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양식파인데 여기는 한식이 더 맛있는 거 같네요. 바로 뒷편에 갈치조림 맛집이 있고 빵 맛집도 있더라구요~:)광치기해변 가는 길에 흑돼지 맛집도 있어서 밥먹고 산책하기도 좋고요!

 9층에서 묶었었는데, 성산일출봉 뷰가 베란다 밖으로 보였어요ㅎ 너무 좋았어요ㅎ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는데ㅎ 또한, 옥상에 있는 루프탑 수영장이 너무 좋았어요ㅎ 성인 10,000원, 어린이 6,000원인데 여행후 7시 정도 루프탑에 올라갔는데, 사람도 거의 없고 우리아이들이 독차지해서 놀았어요ㅎ 루프탑수영장에서도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여요

 

 


제주 성산 티라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성산 티라 호텔 방문 후기

제주 성산 티라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더베스트 성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더베스트 성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더베스트 성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골든튤립 성산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