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호텔 추천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정보

 

전 객실에서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우도와 성산일출봉,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차량 10분 거리에 성산일출봉, 우도로 가는 배가 있는 성산포항 종합여객터미널까지 가실 수 있으며 차로 15분 거리에는 섭지코지 해변이 있어 이동에 편리합니다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웬만해서 리뷰 잘 안남기는데 다시 생각해도 여태 숙소 중치 최고여서 리뷰 남깁니다 제가 좀 깔끔떠는 성향이 있는데 너무 깨끗하고 오션뷰도 너무 멋져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다음날 다른지역 일정으로 다른 숙소에서 잤는데 비교 되어서 슬펐어요..봄가을에서 하루 더 있을 걸 하면서요

 

 

다만 물이 구비되어 있지 않고 1층 편의점에서 교환권으로 교환해서 먹어야 된다는게 좀 불편했고 렌트 없이 대중교통 이용하고 갔었는데, 저녁 먹으러 번화가까지 너무 멀어서 힘들었어요...우도 선착장이랑 바다 바로 앞인건 너무 좋은데 일반 식당이나 이런데 찾으려면 절대 걸어서는 가기 힘든 거리라는거.... 렌트 꼭 하세요! 그래도 저녁 먹으로 가면서 하늘에 떠있는 별 보는데 너무 장관이라 한참은 멍하니 쳐다봤네요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도 여행을 오게되어 숙소조건 1순위가 무조건 뷰였습니다. 뷰만 보고 후기가 좋아서 예약했는데 후기는 거짓을 하지 않더라고요. 먼저 위치도 좋은 편이었고 (숙소 앞에 우도가 보이는!!!,조금만 나가면 카페에 식당도 많고),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습니다.프론트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물은 옆동 cu가서 교환하는건 조금 불편했습니다. 편의시설인 편의점, 굽네치킨 (진짜 맛있어요.) 있어서 좋았고!!

하프오션 슈페리어 트윈 12월24일~26일 2박 하고 왔습니다 룸 객실 리뉴얼 된 방으로 예약했는데,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A동에서 체크인 하고 C동으로 방은 2층으로 배정받았고 체크인 한 날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했어요 다들 A동에 체크인을 했더라구요 2층인데 그림과는 달리 씽크대도 있고 뷰도 좋았어요 방도 넓어서 짐 놔두기 좋았어요  바다도 보이고 굳이 조금 더 주고 A동을 안가도 되겠던데요 방도 넓고 침대 사이즈도 넉넉하고, 침구류, 수건도 깨끗하고, 사진으로 봤던 뷰가 그대로~~~뷰 진짜 좋아요.

 



화장실도 리뉴얼되어서 깔끔해요. 아쉬웠던 점은 욕실이 미끄러워서 샤워기 밑에는 아기들 조심해야해요 저희 아가 넘어질뻔 했어요 계단에 분리수거 할 수 있는 통들도 있고 조금 오래된 느낌은 들지만 깨끗이 잘되어있고 청소하시는 분들도 다 친절하세요 프론트 직원들도 다 친절해서 즐겁게 잘 있다 왔습니다

나중에 제주여행 오면 더 머물 예정이에요. 냉장고도 시원하게 잘 작동하고 (은근히 잘 작동 안하는 곳 많거든요). 방 타입도 다양해서 같이 오는 사람에 맞추어 예약해도 될 거 같아요.(저 머무는 날에도 가족끼리,친구끼리,연인끼리 다양했어요) 덕분에 잘 머물고 갑니다. 이번 여름에도 제주도 다시 한번 갈 예정인데 이 숙소는 꼭 다시 한번 이용하고 싶어요! ㅎㅎ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성산일출봉도 보고 우도도 갈 예정이라 동쪽 숙소를 많이 찾아봤다 지난 여행때 골든튤립호텔과 봄그리고가을리조트가 맘에 들어서 둘 중 고민했는데 가는 날 태풍으로 성산일출봉을 못갈 것 같아서 밥 먹으면서라도 볼 수 있는 봄그리고가을 리조트로 결정했습니다 석식도 바베큐 무한리필로 완전 최고였고 조식도 가성비 대장!!

 

바닷가 바로 앞이라 산책하기 좋아요 방은 깔끔합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놀랬지만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세요 지하에 작지만 탁구장도 있고 아이들 키즈놀이터도 있어서 괜찮았아요 오름 오른 후에 땀 흘린 옷 세탁하기도 좋고 탁구대결로 맥주내기한 것도 재밌었네요 이용금액도 비싸지 않았어요 (세탁실에 건조대도 다 있고 탁구대 3대, 당구대(포켓) 2대 있고 3천원 내면 장비 챙겨주십니다)

우도도 편하게 잘 다녀 왔습니다 숙소 앞이 해안도로라 해안 드라이브 하기도 좋았구요 숙소 위치나 가격 등 가성비 좋습니다 시설보다 관광 목적이라면 강추합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숙소였어요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진짜진짜 많이 고민하다가 예약한 방이었어요~ 숙소 들어가자마자 좋았습니다! 침구도 깨끗했고 방컨디션도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오면 여기 예약하고싶다는 생각이 많이드는 숙소였어요~물론 커플도 굉장히 좋습니다. 후기 적는거 귀찮아서 안적기도하고 진짜 마음에 들었거나 언짢은 일이나 불친절했을 때 적는 정도로 바뀌었는데.. 이곳은 제가 오히려 내돈내산으로 후기따로 남기려고 사진도 열심히 찍어둔 곳이에요 ~!! 따로 후기를 sns에 쓸거지만 숙소 구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해서 씁니다 

 



수영장은 이용하진 않았지만, 리뉴얼되서 너무 깨끗해보였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로비에서도 cctv로 건물뒤편 수영장이 보입니다. 그래서 아이 있는 분들이라면 조금 더 안심이 될 듯해요! 변덕스런 날씨에 잠시 비가 안 올 때 숙소 앞으로가면 성산일출봉도 보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시끌벅적보다는 숙소는 좀 조용한게 좋은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유롭고 너무 좋았어요 앞에 편의점도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녁엔 한잔하려고 차는 두고 택시타고 움직였는데 택시도 잘 잡혔어요☺ 겨울쯤 부모님 모시고 올 생각인데 그때도 방문하고싶은 숙소입니다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가 성산이랑 가까워서 우도랑 성산일출봉 가는데 가깝고 좋았어요. 볼것 놀것 먹을것 주변에 괜찮았습니다. 아이랑 같이 잘 수 있게 침대 가드도 미리 준비해주시고 방 온도 조절도 잘되서 좋았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바람이 많이 불고 바닷가 쪽이 가까워서 춥지는않을까 걱정했었는데 훈훈하게 잘잤답니다. 바로 앞에 cu편의점이 있고 거기에서 웰컴 생수 2개 바꿀 수 있는 쿠폰을 체크인할 때 줍니다. 객실도 4인가족사용하기 불편함없었고 괜찮았어요.  

 

침구도 깨끗하고 청소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바다를 볼 수 있는 위치라 창가만 열면 오션뷰였구요. 저녁을 포장해서 먹었는데 숙소와 가까운 곳에 딱새우회와 고등어회를 포장해서 먹을수도있고 근처 다른 먹거리도 많습니다.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어요.

 

 


제주 소노캄 방문 후기

 

제주 소노캄 방문 후기

제주 소노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더베스트 성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더베스트 성산 호텔 방문 후기

제주 더베스트 성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