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주 글램핑 추천 캠핑 소사이어티 방문 후기

반응형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정보

 

4가지 형태의 글램핑 객실 종류가 준비된 펜션입니다  수영장, 바비큐, 카페, 가든키친 넓은 그라운드 등 있습니다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전체적인 시설도 좋고 수영장도 넘 좋았어요 물도 따뜻하고 .. 밥 먹을 시간 되니까 수영장에 아무도 없어서 저희끼리 놀 수 있었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챙겨주신 고기들도 너무 맛있었고 매점도 있어서 과자나 음료 같은 거 따로 더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드게임도 있고 방도 엄청 따뜻하고 물도 잘 나왔어요 !! 비누 (올인원) 하나로 샴푸, 린스, 바다워시, 폼클렌징 하려니까 넘 머리카락이 뻑뻑해졌다는 ..샴푸랑 바디워시 챙겨와서 다행이었어요ㅎㅎ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수영하기 진짜 좋아요! 다만 수영 후 씻으러 방에 왔을 때 온수가 안나와서 당황스러웠는데 직원분들 응대와 대처에 마음 상하지 않을 수 있었어요. g1은 전체 적으로 수압도 낮고 다른 방에 비해 물이 졸졸쫄 나와요 손 보시면 좋을듯 해요 보드게임 덕분에 아이들도 즐거워해서 좋았구 설문조사 참여하고나니 카페에서 쓸수있는 음료 쿠폰도 줬어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하나 애들도 어른도 또 오고싶은 곳 바베큐도 생각보다 훌륭! 하지만 쌈이라던지 기본으로 제공되는것들이 부족한 느낌이 있고 기본 조리도구나 이런것들 위생에 좀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깨끗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구 시설도 다 갖춰져있어서 편했어요 ㅎㅎ 바베큐도 초벌해서 주셔서 편하구 맛도 짱짱!!! ㅎㅎ피크닉인데도 편안하게 잘있다가 왔습니다 담엔 글램핑 신청해서 1박하고 오려구요!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제공해주신 음식도 맛있었어요! (홈페이지 상 안내된 시간에 바베큐가 제공되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안내 시간은 아니였지만 음식 준비 되면 문자 연락 주시긴 합니다.) 밤 풍경도 예뻐서 사진 많이 찍고 와서 좋았습니다. 매너시간이 있지만 실질적으로 잘 지켜지는 분위기는 아니였어요. 밤 11시가 넘어도 밖에서 노는 아이들+새벽 1시까지 술마시며 시끄러운 어른들 환상의 콜라보였습니다

 

 

뒤쪽에 닭을 키우는 집이 있는지,, 새벽부터 닭우는 소리에 잠설쳤네여 미역국도 제공되는 시간보다 약 10분 늦게 갔는데 다 동나서 없더라구요 (스태프분(?)이 예약 인원보다 많이 준비했었는데 빨리 오신 분들이 많이 가져간것 같다고,,) 무료로 라면 제공해주셨지만 많이 아쉬웠어요,,, 불편한 점이 많긴했지만 안에 시설은 굿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평일에 애들데리고 갔었는데 돔 형식의 실내수영장에서 피부가 팅팅 불 때까지 놀았어요 정말 잘 놀고 왔습니다 ㅎ밤에 보니 수영장에 조명도 들어와서 분위기 좋더라구요:-) 뒷날까지도 아이들이 너무 좋았다고해줘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려구요^^ 수영장 물은 깨끗한 편이엇지만 실내수영장처럼 약간의 락스 냄새 나긴해요 그리고 수영장 바닥에 타일 조금 깨져있어서 보수 부탁드려요 ~

잔디밭 넓은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아이가 뛰놀기 좋아요. 작년에 처음 방문했을 때 비행기 장난감 하나로 다리 풀릴 때까지 뛰놀고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여전히 너무 좋았습니다!! 게임이나 과자나 음료도 매점에도 가져올 수 있어서 시간 잘 보냈습니다 온수가 잘 안나오고 미지근한 물 정도로 나와서 좀 아쉬웠지만 재밌게 보냈습니다!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좋은 점
작년보다 더 시설도 좋아지고 이뻐진거같아요, 음식 배식하는 곳이랑 카운터도 분리되어 있고 더 체계저인 느낌이 들었습니당. 시설은 깨끗하고 편리합니다. 물놀이 시설이랑 배드민턴 등이 있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놀러와서 놀기에도 최적인 거 같아요.

 



아쉬운 점
다만, 작년이랑 다르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쌈야채, 된장찌개가 제공되지 않고 꼬치 등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들이 없어진 게 아쉬웠어요 ㅎㅎ이 글램핑장의 장점이 숙박 비용이 비싼 만큼 음식이 다 제공되는 점인데, 결국 또 따로 쌈야채, 찌개 국물류를 챙겨 가야되서 결국은 장을 봐야한다는게 아쉬운 점으로 느껴지네요 이 글램핑을 하실땐 국물류 밀키트랑 쌈야채(마늘,고추)를 따로 준비해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진주 골든튤립호텔 남강 방문 후기

 

진주 골든튤립호텔 남강 방문 후기

진주 골든튤립호텔 남강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진주 캠핑소사이어티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