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방문 후기

반응형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정보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외할머니 팔순 생신 기념으로 가족들과 다녀왔어요. 우선 뷰가 너무 좋아서 가족들 모두 감탄했어요. 역시 노을은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제 날이 좀 쌀쌀한데 난방도 잘 돼서 춥지도 않았구요~ 저녁에는 그릴에 고기 구워 먹었는데 타지도 않고 편했어요.

 

 광장에서는 캠프파이어도 해주어서 가족들과 아름다운 야경 보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어요. 아침에는 조식도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다 함께 놀러 가서 다들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할게요~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가격이 진짜 사악합니다. 80만원 주고 예약했습니다. 저희는 5인 이용인데 3인 기준 6인 최대라고 인원 추가 요금 인당 3만원 총 6만원 더 내라고 하더라구요. 여기에 또 침구는 따로 추가 1만원 내야합니다. 인원 추가 요금을 냈는데 왜 침구 추가 비용이 있냐 물으니 세탁비라고 생각하랍니다ㅋㅋㅋ이건 무슨 논리인가요?? 그럼 도대체 인원추가 비용은 왜 받은건지... 그런다고 해서 칫솔이나 일회용품 이런걸 주는 것도 아니고 추가금은 왜 받는지 도통 이해가 안갑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온수 추가 비용에 가운까지 다 돈입니다. 온수도 차갑다고 조절해 달라고 3번 이상 말하니 따뜻해졌습니다. 그래서 결국엔 낮에는 수영장 이용 거의 못하고 다음 날 아침에만 겨우 이용했네요. 그리고 수영하는 동안 옆 집에서 다 보입니다ㅋㅋㅋㅋ저희 수영하는데 옆 객실 위층에서 내려다보고 계시더라구요ㅋㅋ 프라이빗이라는데 이게 프라이빗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여행 기분 좋게 갔는데 추가금 파티만 하고 온 듯 하네요. 예약은 80만원인데 이거저거 추가하니 100만원이 훌쩍 넘었네요. 이럴거면 그냥 호텔가서 호캉스 할 걸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직원분들은 그래도 친절하신 편입니다. 시설은 그냥 저냥 쏘쏘입니다. 수영장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생각보다 작아요. 조식은....그냥 인스턴트 음식들 전자렌지에 돌려 온 맛입니다. 아! 그릴 추가도 했는데 가스 그릴입니다ㅋㅋㅋ숯불 이런거 아닙니다. 그래도 바다 바로 앞이라 뷰는 좋더라구요. 뷰 좋은 거 하나 좋았습니다.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여수바다가 이렇게 이쁜지 처음 알았어요. 오션뷰에 빠져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 호텔파라 호텔과 리조트 중에 어떤걸 선택할지 고민했었는데 결론은 만족입니다!!! 호텔과 달리 수영장 딸린 독채를 쓴다는거, 구조가 다양해 재미가 있었네요^^ 취식도 가능하니 바베큐도 먹고 영화도 보구요. 여수 앞바다에 개별 수영장 문 열어놓고 생활하니 바다 특유의 습함이 있었어요.. 동남아 리조트 특유의 습함까지는 아니지만..바닷가 리조트만의 그 느낌도 생각났구요..

요트 체험할 수 있는것도 좋았어요. 요트타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지만 가성비 훌륭했어요. 저는 날씨가 좋아서 미리 예약하고 이용했는데 날씨에 따라서 이용 못할 수도 있더라구요. 미리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피피를 이용했어요! 복층으로 1층 주방이랑 풀 테라스 2층에 테라스 침대2개(퀸) 샤워실 화장실있어용 주차공간도 넉넉하거 친절하십니당 산 속이라 벌래가 많은데 너무 많아 스테프분들에게 전화하니 바로 치워주시구용

 

센셋! 너무 맛있고 배달도 잘되고 주방용품도 잘되어있네용 양치할때 엄청 놀랏는데 물이 바닷물이라 그런지 조금 짭니다 ㅠㅠ 대신 정수기가있어용 그걸로 양칫물 받아서 하시면 좋습니다 ㅋㅋㅋㅋ스타벅스 커피! 이거 진짜좋아요 위에 차로 1~2분거리에 편의점이 있는데거기서 얼름 컵 사와서 아이스커피 잘 마시고 갈때도 테잌아웃으로 잘이용했습니당 ~~ 인피니트풀도 진짜 해질녁에 너무너무 좋아요!ㅎㅎ잘 이용하다갑니당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길을 잘못 들어서 뒷길인가 엄청 좁고 꼬불꼬불한 길로 올라가느라 길이 왜그런가 했더니 제가 잘못갔더라구요. 제대로 가면 넓은 길 있어요. 주변에 편의점 없다는걸 알고 가는길에 다 준비해서 갔어요. 가까운 곳에 편의점이나 마트가 있으면 좋겠지만 위치상 그러기 어려울거 같아요. 대신 리조트안에 푸드 트럭 있어서 커피랑 츄러스도 주시고 피자나 라면같은 간단한 것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먹을거는 숙소안에서 해결 가능할거 같아요.

 


숙소는 일단 분위기가 좋고 뷰가 이뻤어요. 공용수영장이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객실마다 개인수영장이 있으니 서브로 이용하기 괜찮았고, 밤에는 야경보면서 수영하기 좋더라구요. 성수기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이용했어요. 방에 커튼이 있는데 자동커튼이라 좋았고 에어컨도 빵빵해서 시원하게 잘 쉬었어요. 침구도 깨끗하고 포근해서 잠도 잘 왔던 듯요. 잘쉬고 잘먹고 잘놀다 왔습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방문 후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방문 후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여수 슈가브리움 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