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평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방문 후기

반응형

가평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정보


제트스파 이용 및 실내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펜션 내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습니다.풀빌라를 예약 했음에도 불구하고 야외 수영장에 미끄럼틀이 있어서 그거 타느라 안에 수영장은 찬밥 됐었네요ㅎㅎ그래도 둘째아인 아직 어려서 미끄럼틀은 못타겟다며 혼자 다썼어요ㅎㅎ야외에 같이 수영장 이용했던 다른 객실 손님들도 아이들이어서 양보도 해주시고 매너도 좋았습니다! 

 

풀빌라면 미온수 추가금 받으시는데 이 곳은 안받으셔서 놀랐네요 안받는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수영장도 꽤넓고 락스 냄새가 좀 났지만 위생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거실.1층 침실 그리고 복층에까지 티비가 각자 다 있는것도 놀랍고 에어컨도 각 방마다 다 있어서 덥지않고 시원하게 잘 지내다갑니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이네요 !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우선 자동차로 가평역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꼬불꼬불 올라가는 길이 재밌었습니다. 저녁에 펜션 전체 점등이 무지개색으로 알록 달록 켜져서 저녁 풍경도 좋았습니다. 수영장 물 엄청 따듯하고 스파는 뜨거울 정도입니다. 스파는 성인남자기준으로 2명 까지 들어갈수 있을 크기이며 수영장에 미리 준비된 공으로 친구들과 재밌게 놀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야외바베큐장 환풍구가 잘안되는지 연기가 자옥해서 고기 구워먹을때 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숯과 불판이 가까워서 불판이 금방 타서 따로 불판 사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은 인덕션 온도조절을 안전상 막아 두신거같은데 라면 끓여먹을라 해도 팔팔 끓지가 않네요..ㅠ 이것들 빼고는 1층 2층 침대 다 푹신하고 크기도 매우 크며 친구 5명이서 재밌게 놀수 있습니다 ~ 나중에 여름에와서 야외 수영장도 이용하고 싶네요 추천드립니다 ~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두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좋았던 여달사!❤️ 다른 글램핑들과는 다르게 이너 공간이 따로 되어있어서 한파였음에도 아주 따뜻하게 잘 잤습니다. 침대에 전기장판도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실내 보일러를 제가 조절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싱크대 온수도 잘나오고, 특히 여달사는 화장실에도 온풍기가 있어서 따뜻한게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왔을 때 여우찾기 상품으로 주셨던 닭갈비 쿠폰 사용해서 닭갈비도 맛나게 먹었어요. 생이지만 소금, 시즈닝과 함께 주셨습니다.숙소 청결상태도 좋고 따뜻하고 포근해서 참 좋아하는 여달사, 따뜻한 봄에 또 가고 싶은 곳 입니다!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눈 빠지게 서치해서 예약했는데 일단 기대했던거 이상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일반쓰레기 재활용 음식물 봉투는 객실 내에 세팅이 되어있어 그 점 무척 편리했구요 식기도구와 전자렌지등 조리 기구도 잘 구비 되어있었어요

 

카페 내 매점도 급하게 필요하신 물품정돈 살 수있게 구비되어 있고, 아무 준비없이 가서 모든 물품을 거기서 구매했는데 술 가격이 굉장합니다 하핳 필요하신게 있다면 펜션 2km 내에 세븐일레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점 내 술은 캔맥주 작은거 큰거 2개 참이슬 처음처럼으로 구비되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BBQ 2인 신청했는데 둘이서 먹고도 남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다만 고기가 냉동느낌이 심해서 살짝 아쉬웠지만 편하게 몸만 갔다오실 분들든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 객실과 수영장 모두 깨끗하게 청소되어있었구요 방음이 잘되는건지 옆방분들이 조용하셨던건지 모르겠지만 조용하고 무척 따뜻하게 이용할수있었어요!

 

불친절하단 리뷰가 종종 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조금 과묵하신 정도이지 친절하셔요 ㅎㅎ
재방문 의사를 묻는다면 무조건입니다! 커플 분들 여행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숙소에서 물놀이를 할수 있단 기대로 물놀이 도구도 많이 챙겨 갔는데 락스를 너무 많이 푼듯 한~~ 머리가 너무너무 아파서 제대로 물놀이 하기가 힘들었어요~ 한시간도 못한 듯 합니다~ 물은 따뜻해서 좋았는데 청결 때문인지 락스같은 것만 아니면 정말 좋은 곳이였을 듯 하네요

 

다녀와서 피부가 좀 울긋불긋 하고 가렵고 그랬네요~~ 물 락스 냄새로 물놀이를 오래 여러번 못 한게 넘 아쉬웠어요~
그외에 숙소에 건조기, 세탁기 다 있어서 물놀이하고 젖은 옷들 다 빨아서 말려서 와서 좋았네요!

 

침대가 패밀리 침대라 넘넘 좋았구 침구도 깨끗해서 좋았어요~바베큐 하는 곳도 바람은 막아줘 고기 구워 먹을만은 했어요~ 추운 겨울이라~ 겨울이 아니면 참 좋았을 듯요~~ 주변 경치도 무지 이쁘고 좋았구요~ 뭐 그럭저럭 나무랄데 없었던 숙소 였네요

 

 

 


 

실제 방문자들의 여우가달을사랑할때 풀빌라&글램핑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