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해운대 센텀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해운대 센텀 호텔 정보

 

 

·센텀시티에 위치한 해운대 최대 규모의 호텔 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영화의 전당, 시립미술관, 요트경기장과 인접하여 편리함과 즐거움을 모두 누리 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 센텀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남자친구랑 부산여행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위치가 너무 좋고 저렴하게 예약했는데도 방도 너무 넓고 쾌적했어요

숙박 후 부산역까지 11시에 셔틀버스도 있어서 
25분만에 호텔에서 부산역까지 편하게 도착했어요 ^^ 뚜벅이로써는 너무나 좋았던 점이에요

또 객실에 분실물도 놓고 나왔는데도 친절하게 택배로 보내 주신다고 하셔서 감동이었습니다 !
너무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또 부산오면 방문할게요 

 

 

해운대 센텀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프론트 직원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해운대바닷가 근처는 아니지만 벡스코가 앞에 있어서 좋아요. 

벡스코 전시회가 상시 열려서 벡스코 구경삼아 볼거리 즐기기에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주변에 생각보다 식당도 많아서 먹을것도 골라서 먹기 좋았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조용하고 했어요
욕조가 있는 객실이라 씻기 더 편했고 

 

침대 중앙에 옷장이 있어 3인실이지만 분리되는 느낌도 괜찮았습니다.
식탁과 간이 주방식으로 된 부분도 좋았어요!

 

 

해운대 센텀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혼자 이용했는데 너무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일단 숙소 평수가 큰 게 좋았습니다 
또 근처에 백화점 홈플러스 벡스코 있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다만 다른 리뷰에서 연식이 좀 되었다는 평을 보았는데 카페트에 약간의 자국들이 있긴 했어요 
그래도 침구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냉장고도 크고 다시 재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해운대 센텀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신세계센텀이랑 롯데백화점이 바로 앞에 있어서 쇼핑하기에 정말 좋아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차 세워두고 근처 도보로 다니기에 좋았습니다.

 

주변 맛집으로 추천해주신 해성막창도 겁나 맛있었어요.
호텔 객실도 넓은 편이라 편하게 머물 수 있었습니다. 냉장고도 엄청 크고 호텔인데 취사도 가능해서 신기했어요.

바다뷰보다는 시티뷰죠!  부산 놀러오면 다시 예약하고 싶을만큼 만족했습니다.

 

 

해운대 센텀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카드키 캐릭터가 해운대구 캐릭터려나요? 귀엽네요. 
위치가 참 좋습니다. 백화점들 다녀오기에 좋았고, 벡스코는 코앞이에요. 

레트로한 느낌의 시설입니다. 
그래도 비슷한 가격대 호텔중 넓은 편인 것 같네요. 

 



멀리 바다가 보이기도합니다. 
욕실이 있는 룸이어서 좋았네요. 

다만 바닥에 얼룩같은 것이 좀 있고. 욕실 변기의 수압이 약했습니다. 
어메니티는 충분합니다. 가격에 따라 또 묵을 의향 있습니다.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

bbucketlist.tistory.com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 레지던스 방문 후기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 레지던스 방문 후기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 앤 레지던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bbucketlist.tistory.com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방문 후기

해운대 썬클라우드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해운대 센텀 호텔 방문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