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호텔 추천 에벤에셀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에벤에셀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에벤에셀호텔 정보

함덕 해변에 근접해있어 매일 아침 객실에서 에메랄드 빛의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운 모래가 덮인 긴 해안가를 맨발로 걸을 수 있는 것은 에벤에셀호텔만의 자랑입니다 또한 해마다 일출제가 열리는 서우봉은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꼭 들리는 명소 중 한 곳으로 호텔 인근에 있습니다

 

 

에벤에셀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ㅠㅠ 진지하게 여기 월세 돌리면 안되냐고 물어보고 싶었어요ㅋㅋㅋㅋ물론 최대 장점이 오션뷰‼️라는 말에 동의합니다!!! 리뷰에 쓰여진 평이 너무 안좋아서 일반 모텔 상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무진장 크고, 로비 인테리어도 신라스테이에 비해 모자란 부분이 없었음. 직원 애티튜드도 호텔서비스 급입니다.

물론 객실 내 회 반입 안 된다는 거 당일 체크인하면서 알려주는 건 좀 아닌 것 같네요..사전공지 어렵습니까? 그리고 일회용품 5천원은 너무하네요..칫솔 하나 안줘서 모두 준비해가셔야해요 뚜벅이라 회 오래 품고 다니는게 안 좋을 것 같아서 동문시장에서 미리 먹고와서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카펫이 더럽다는 리뷰가 있는데 객실바이객실인지 제가 받은 방은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카펫이 깔려있어 부드러운 분위기가 퍽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은 보정 1도 안한 함덕해수욕장인데, 실물이 더 예뻐요... 에메랄드빛 진짜 최고입니다... 

 



교통은 자차 있으면 편하게 오실 듯 하고, 뚜벅이이신 분들은 좀....힘드실 것 같습니다. 아니, 돈이 많이 들 것 같습니다. 공항 왔다갔다하는 버스가 있긴 한데 그 버스 38분에 한 대 있구요 택시비는 제 기준 18800원 나왔습니다. 그래도 위치만 그렇지 주변 인프라 빵빵하고 좋아요. 

 

올리브영부터 배라까지 웬만한 프랜차이즈 다 있고요, 코인노래방도 있고 흑돼지집도 있고 기념품샵도 있고 있을 거 다 있습니다 근데 정작 객실 내 가운이 없고 드라이기도 됐다 안 됐다 해서 그게 좀 단점이었네요 머리 긴 분들은 주의하세요

총평: 드라이기/고데기/샴푸/칫솔/치약/폼클렌징/잠옷/생수 챙겨서 가세요^^ 평소 보부상이다 하시는 분 대박 추천! 한 번 정도 갈 가치는 있는 거 같음! 아기가 있거나 애가 있거나 밤에 회 한사바리에 술 마시는거 좋아하는 분은 비추..;;

 

 

에벤에셀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생각했던 뷰는 아니었지만 화장실 줄눈 새로하셨는지 너무 깔끔했고 바닥 타일도 촉감 너무 좋았어요!! 캐리어 두개 펼쳐 둘 곳이 마땅치 않을 정도로 전체적으로 좁고 바닥이 전체 카펫이라 어색했지만 대신 식탁이 있어서 편한것도 있었네용 주차할곳없어서 조금 걷는 곳에 했지만 직원분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많이 불편하진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 (화장실이 정말 최고였어용!! 굿굿)

 



아이을 위해 침대 가드도 설치해 주시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바다뷰로 예약했어야했는데 마을뷰로 예약해서 앞에 공사뷰였지만 멀리 한라산도 보이는거 같고 바로 앞에 해수욕장도 있고 근처에 식당이랑 빵집도 제법 있어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었어요. 

 

바닥이 카펫이고, 4월인데 실내온도가 29도가 되니까 아이가 잠을 못자서 프론트에 얘기하니 중앙 난방이라 에어컨을 틀 수 없다하시면서 선풍기를 주셨어요. 미세먼저 나쁨 , 초미세먼지가 나쁨이라 창문을 열고 잘 수는 없었어요.
그래도 뷰 하나 믿고 선택해서 대부분 만족했어요!! 다만 회,해산물,국물류 금지라.. 이건 좀 아쉽네요.. 포장해와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거의 없는거죠..ㅋㅋ 나가서 사먹으면 되지만 여행 일정중 비 온 날도 있어서 이 점만 유일하게 불편했어요 

 

에벤에셀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도 접근성 좋고 바다 코앞이라 나쁘지 않았고 객실도 진짜 확실한 오션뷰라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고요 객실 컨디션이나 청결 상태 등등 다 좋았는데 곳곳에 숙박객이 하지 말아야할 경고가 가득했습니다. 호텔에 혼나러 온 기분이었습니다. 

 

화장실 바닥이 물이 넘치기 좋은 구조인데 물이 넘쳐 카펫이 젖으면 그 책임을 고객에게 묻는다고 써있습니다.샤워할 때 바닥이 조금 기울어져 있어서 물이 문 밖으로 새면 변기 앞까지 다 흘러가서 고여있네요 배수가 되거나 샤워할 때 새지 않도록 턱이 조금 있거나 하면 좋을 것 같은데 호텔 측에서도 인지하고 있는데 투숙객한테 책임을 묻겠다는 식의 경고문은 조금 보기 안좋았습니다

 



주차공간은 조금 부족한 편이에요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사람이 많다보니 자리가 없었는데 호텔 앞 갓길이랑 공영주차장 안내해주셔서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엘리베이터가 3대나 있어서 왔다갔다 편했습니다~ 많이 비싸 않아 큰 기대를 안했는데 제일 좋은 숙소였네요ㅎㅎ

 

 

에벤에셀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5년 전에 방문한 적이 있어서 이번 여행에 숙소는 고민없이 결정했어요 저는 깔끔한 편인데도 위생&청결도에 불만 없이 만족했어요! 주상복합 느낌으로 로비랑 이어지는 길목에 편의점이랑 수제버거집, 선물가게 다 있어요 다만 호텔이라 온돌식이 아니라 맨발로 못다녀서 그게 불편할 뿐이지 그래도 좋아요 제주도 가는 일 있으면 또 갈 거에요

다만 제가 가는 날이 추웠는데 전체 난방 시스템이라 방마다 따로 히터 가동이 안되는 점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따로 이불 더 챙겨주셔서 따뜻하게 잘 잤어요!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좋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퇴실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편안한 하룻밤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벤에셀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예전에도 여기 묵었을 때 잘해주셔서 언니와 여행중에 묵었는데 방도 업그레이드해주셔서 원래는 사이드오션뷰 였는데 전면 오션뷰인 방에 묵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바다가 너무 잘보이고 침대도 좋아서 푹 잤네요 프론트직원분 친절하시고 오션뷰가 진짜 끝내줍니다! 침대에 누워서도 바다가 보이는데 색이 이뻐서 물멍이 이런거구나 싶기도 합니다. 창문 개방도 가능해서 밤에 물치는 소리도 잔잔히 들리는데 감성숙소로 추천드려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이용하기도 좋고 숙소 앞 1분거리에 바로 바다며 5분안의 맛집이며 카페가 있어서 좋았어요  함덕 번화가랑도 가깝네요. 단점은 주차가 좀 빡세서 빨리 즐어가지 않으면 자리 다 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옥상의 루프탑 너무 예쁘고 함덕 전경이 다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인상을 받고 잘 다녀갑니다. 깔끔 청결하고 추천합니다.

 

 


제주 호텔 추천 유탑유블레스호텔 방문 후기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에벤에셀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