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원 고성 호텔 추천 르네블루 by 워커힐 방문 후기

반응형

르네블루 by 워커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르네블루 by 워커힐 정보

 

자연 속에서 모자람 없이 오롯한 나를 발견하는 곳 본 적 없는 자연의 풍경을 누리는 아름다운 호텔을 르네블루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르네블루 by 워커힐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고성에 왔습니다!!! 송지호 해수욕장을 다시 경험하러 와봤답니다 2번째 방문인데 좋네요ㅎㅎ친절은 말할 것도 없고 세련된 디자인에 로비에서 방까지 어디하나 깨끗하지 않은 데가 없네요! 옷장에 가운이 있고요 냉장고에 물 2개랑 컵과 포트기 커피와 차가 있네요 화장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 빗 면봉 면도기 등이 있고요 비데도 세밀하고 부드러워서 만족했어요

 



룸에는 TV와 침대 그리고 액자형 스피커 유리창으로 밖에는 바다가 쫘악 펼쳐져 있네요! 전망 맛집에 깨끗한 바다가 좋아요!! 공기청정기도 있어요 지하1층 주차장과 1층 블루라운지 2층 르 그랜드 블루, 그랜드 키친 5층 컨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12층까지 객실 R층 블루스카이가 있어요 저번에 조식이 별로여서 내부시설은 이용하지 않았답니다~! 저녁에 남승횟집을 갔는데 바닷가를 조금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회는 말할 거 없이 맛있었습니다 강추드리는 숙소입니다.

 

 

르네블루 by 워커힐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정말 이 호텔은 제 최애 호텔입니다… 물론 성수기 가격이 비싸지만 성수기에 이 호텔 묵으면서 앞에서 수영하다가 들어오는 게 최고죠… 물론 주변 인프라는 좋지않아서 먹을 곳이나 따로 놀 곳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도 뷰만으로도 끝장나요… 진짜 최고입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해수욕장이 있다보니 편하게 물놀이하고 모래 가볍게 털고 들어와서 옷 갈아입을 수 있다는 점도 아이들 있는 집안에서는 최고일 거 같아요! 그래서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으시구요  해수욕장 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 시설도 넉넉하고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어서 걱정 없습니다

 

속초를 차로 30분 이내로 갈 수 있어 속초 먹방여행까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묵는 내내 속초에서 모든 끼니을 해결했네요 로비에서 보는 바다도 정말 좋구요! 룸 컨디션은 딱히 말할 필요 없는 상태죠!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룸서비스가 오후 8시 30분?에 다소 일찍 끝나는 편입니다ㅠㅜ

 

 

르네블루 by 워커힐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엄마 환갑기념으로 고성을 방문하려고 숙소를 찾았는데 평이 좋은 르네블루바이호텔로 미리 예약을 햇어요 숙소 예약일 12시쯤 도착하여 웨이팅 예약을 햇더니 앞에 1팀이 있더라구요 입실 햇는데 창밖으로 보이는 오션뷰에 저희 엄마 좋아하셧어요~ 

 

액자형 블루투스에 욕조에서 바다뷰를 볼 수 있는 것 등 호텔에서 내부 인테리어 하실 때 여러가지 고민을 하신 듯한 느낌이 들엇어요~침대도 폭신폭신하고 양 옆에 창문을 여니 파도 소리도 들리고 여러가지로 만족햇어요~ 엄마가 잘 표현 안하시는 분이신데 이 호텔 조용하고 여러가지로 좋다고 힐링하고 가신다고 하셧어요

 

주변분들에게 추천하시고 계세요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만족합니다 ~ 좋은 추억 만들고갑니다 재방문의사 있어요
아참 몰랏는데 호텔에서 밤에 송지호해수욕장 모래사장에 레이저쇼를 하는데 특별한 날 오신분들 미리 호텔 프론트에 신청하면 된다고 하네요~전 몰라서 아쉽게 못햇어요~방문 시 참고 하세요!!

 

 

르네블루 by 워커힐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우리가족 여행은 역시나 강원도. 그 중에서도 송지호 해변에 있는 르네블루로 숙박 예약했어요. 핫딜로 저렴하게 예약했고요. 룸에 들어오니 첫 느낌은 층고가 높고, 전체 유리창으로 개방감도 좋아 답답함이 1도 없었네요.

숙박하고 느낀점들 정리해볼게요. 우선,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체크인시 가습기 요청하니 룸에 들어오자 바로 가져다주셨네요. 오션뷰. 이것때문에 르네블루 오는거겠죠? 방에서 바다가 보이니 말해뭐해요. 예쁘죠. 백사장부터 앞 섬을 잇는 다리를 놓는다더니..공사가 한창이라 좀 뷰를 망쳐서 그 부분이 아쉬울뿐입니다.

룸컨디션 전체적으로 좋았구요. 몇 군데 머리카락들이 반겨주었으나 대체적으로 청결하기에 애교(?)로 봐주었어요. 침구..꿀잠입니다. 머리 닿으니 바로 잠이 오더군여 아이가 아직 어려 굴러다니면서 자는데, 더블베드와 싱글베드 사이에 직원분의 팁을 얻어 소파를 넣어두니 딱맞아서 낙상 걱정없이 잘잤어요.

 



객실에는 와인잔, 오프너 및 아이스버킷이 있고, 제빙기는 각 층 복도에 있어요. 전자렌지는 1층 로비에 있다는군요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있어서 아이 재울 때 자장가 틀어주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쉬운 게 있다면 인프라입니다. 호텔주 변에는 식당, 놀거리가 거의 없어서 감안하셔야해요. 부대시설도 카페, 레스토랑, 루프탑 외에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한적이라 여행 계획을 잘 세우셔야할 것 같습니다. 편의점에도 살 게 없어요. 필요한 것들은 미리 사오시길 추천드려요.

근데, 이 호텔은 다른 게 필요없어요. 침대에 누워서 눈에 거슬리는 것 없이 파도 치는 것 보고있음 끝입니다. 호텔이 할 일 다했어요. 그리고 비수기라그렇겠지만 무척 조용해요. 오션뷰 호텔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르네블루 by 워커힐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침구 상태와 방음 상태를 중요하게 보는, 다시말해 여행은 휴식이라는 생각인 저는 너무 만족했던 호텔입니다. 호텔 내부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하게 잘 관리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객실 온도도 쾌적했고-오히려 잘 때는 침구가 너무 보온성이 좋아서 더웠어요-불편한 냄새도 없었습니다.


근처에 식당이나 편의 시설이 많진 않은데, 차로 5~10분 정도 이동하면 은근 유명한 식당 많아서 전 오히려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뷰 좋은 카페 커피 한 잔에 7,000₩ 정도인데, 정말 방에서 하루 종일 예쁜 바다 뷰 실컷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생전 처음 방에서 일출도 보았네요^^

 

2박 이상 하길 진심 추천해요. 제가 머무를때 객실 만실이었는데, 복도에서 마주치는 사람도 별로 없었고, 다녀도 조용조용 지나다니시는 것 같고 뭔가 이곳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조용한 성향인 듯 하여 신기했어요.

 

 


고성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 후기

 

고성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 후기

오션투유 리조트 설악비치 호텔앤콘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르네블루 by 워커힐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