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호텔 추천 마레몬스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속초 마레몬스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 정보

속초해수욕장, 외웅치해수욕장, 물치해수욕장, 설악해수욕장, 정암해수욕장 승용차 5분거리입니다


또한, 걸어서 대포항 10분, 설악항 5분, 설악 해맞이 공원 5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 뒤쪽에 산책을 하기 좋은 한적한 시골길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뷰가 진짜 너무 이뻐요 고즈넉하고 오래되었지만 그 오래된 것이 뭔가 빈티지스럽다 해야하나 이런 뷰를 볼 수 있는 호텔이라면 두번 세번 재방문 하고 싶어요!! 솔비가 이 호텔에서 묵으면서 그림을 그렸다고 하는데 그럴 만해요 파도 소리도 계속 들리고 탁자도 있어서 뭘 먹기 좋아요  아쉬운 점은 티비가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다는 거ㅜ

 

 

화장실도 넓고 욕조가 있어서 좋았고 일출도 볼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대포항이랑 가까워서 걸어갔습니다. 중간에 건널목이 없어서 대포항 근처까지 걸어갔어요 근처에 설악워터피아, 속초해수욕장 등 놀거리, 맛집 많이 있습니다~ 방 컨디션은 그럭저럭 좋았구요 생각보다 많이 건조해서 창문을 조금 열어놓아도 아침엔 건조하더라구요 전반적으로 하루 지내기에 좋았습니다 담에도 한번 정도는 더 가볼만 합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여행으로 왔는데 뷰 맛집이네요^^발코니? 베란다?가 방보다 더 크다는 함정이 있어요. 방이 너무 뜨겁고 건조했어요. 늦게 입실해서 보일러 조절을 늦 게했더니 푹~~찌지고 왔네요^^ 신랑은 넘 더워했답니다. 시설이 노후된거 빼고는 관리도 잘 되있고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5식구 머물기에 넓고 방도 너무 따뜻했습니다. 웬만한 리조트들 다 가봤는데 제일 크고 좋았습니다. 

온돌스위트라 2층 인데도 지대가 높아 바닷가가 보이고 일출 명소답게 오션뷰가 멋진 곳이네요. 호텔이라 취식이 안되어서 오히려 시끄럽지 않고 조용히 머물다 오기 좋았습니다. 단점은 편의점이 없고 조식이 나물도 3~4가지 뿐 먹을게 없다는거..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가 너무 좋으네요. 입구도 아늑하고 단아하고 저희 가족은 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조금 낡았다는 평이 있던데 위치 대비 이 가격이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 입구에 야외풀이 있고 호텔 뒷쪽 잔디 광장도 너무 이쁘네요.  전기차 충전소도 있고 11층 라운지에서 밖을 보는 전경, 방안 베란다에서 일출 볼 수 있는 것도 좋고 속초 구경도 제대로 하고 좋은 숙소 머무르다 갑니다. 

 

 

한참 비쌀 시기긴 해서 고민했는데 좋은 선택이었어요 온돌이 좀 덜 뜨거웠으면 좋았겠지만 추운 것보다는 낫다 생각하기로ㅎㅎ룸 컨디션도 나쁘지 않고 어느정도 있을 건 다 있었어요 다만 화장실 샤워부스랑 세면대 배수가 잘 안되서 좀 안좋았네요 아가가 넘 더워해서 새벽에 계속 깨긴 했어요 컨트롤러 조절이 잘 안되는 듯ㅜㅜ이튿날에는 새벽 내내 위층에서 넘 시끄러워서 중간중간 깼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해돋이도 객실에서 보고 테라스도 있어서 좋았어요 테라스에 뭔가 할 수 있는게 마련되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 듯^^ 2박 잘 머무르고 갑니당 마레몬스 호텔은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혼자 바다 보고 올 숙소가 필요했어요 처음에는 강릉을 가려고 열심히 검색을 했는데 속초 마레몬스 블로그 리뷰가 많더라구요 오션뷰 호텔 검색하니까 많이 나왔어요 그래서 강릉보다 조금 멀긴 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예약하고 혼자 다녀왔어요 주차하기도 편하고~조식 맛있다는 평도 많아서 이용을 했는데 그렇게 막,,맛있는 건 아니고 먹을 만하다 정도 였습니다.

오션뷰 7층 이였는데 객실은 진짜 만족스러웠습니다 눈만 뜨면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난방도 짱짱하게 잘 되고~단점은 조금 건조하더라구요ㅠ욕실도 깔끔하니 괜찮았는데 수압 센 거에 비하면 물이 내려가는 속도가,,,,물 빠짐이 약해요ㅠ 그래도 저는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속초 여행 숙소중 제일 좋았던 호텔이예요. 지은 지 좀 된 듯한 호텔이지만 관리가 잘되서 오히려 레트로 한 느낌이 좋네요. 베딩이나 훔 컨디션 좋았구요. 조금 아쉬운 점은 테이블이 낡아서 모서리가 떨어져 나갔는데 이런 건 수선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조식 뷔페도 나쁘지 않았고 쌀국수 맛있었어요. 뭐니뭐니해도 창밖 바다 풍경이 짱!!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언덕 위에 있어 바다 뷰는 나쁘지 않습니다. 얼마 전 라마다 고층에서의 뷰보다는 별로입니다. 뷰는 라마다 진짜 좋습니다. 금번에 마레몬스 20만원 정도로 갔다 왔는데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데, 시설들이 다소 낡았네요. 난방이 바닥 난방인데 좀 더웠습니다. 무엇보다 호텔 내에 편의점이 없어서 불편하고, 입구가 생각보다 언덕배기입니다. 전반적으로는 만족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 후기

 

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 후기

속초 썬라이즈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속초 라마다호텔 방문 후기

 

속초 라마다호텔 방문 후기

라마다 속초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속초 마레몬스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