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호텔 추천 더펫텔 방문 후기

반응형

부산 더펫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부산 더펫텔 정보

 

국내 최초 애견 동반 전용 호텔로 고품격 애견카페와 애견호텔, 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지낼 수 있는 깔끔하고 편안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운대역,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10분 내 이동 가능합니다

 

 

부산 더펫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사진 그대로인 방이고 방바닥이 따듯해서 고양이가 아침마다 바닥에 누워서 지지고 있었어요 ㅎㅎ전에 히터로 실내 온도 컨트롤 되는 숙소는 고양이가 바닥을 싫어 했는데 이번엔 바닥에 계속 가고싶어 하더라구요 ♥자면서 땀을 쭉빼서 여행코스 빡빡하게 잡아도 다음날 몸이 개운합니다

온수가 진짜 빵빵하게 나오고 잘나옵니다. 세면대에 씻길 수 있게 샤워기 되어있고 샤워부스는 따로 되어 있어서 좋구요 화장실 청결도가 좋아서 바닥이 잘 마르고 좋아요! 
화장실은 티비 옆에 출입구 두시면 좋고 애기 자는 공간은 침대 옆 옷장 쪽을 좋아하고 밥 먹는 데는 냉장고 옆에 기대서 두는게 스스로 잘 먹는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꼬맹이들 진짜 이뻐하시는것 같았어요ㅎㅎ위치도 찾기 좋고 택시 카톡말고 로드에서 잡아서 타게 되시면 오션타워 기준으로 말씀하시면 금방가요 늦게 일어나서 12시 전에 어메니티 신청 못해도 2박째 수건과 물 객실앞에 주셔서 너무 좋았고, 얼리체크인 비용 1시간당 11000원에 도와주셔서 여행객들을 위한 배려가 있었어서 좋았습니다.

 


3층 놀이방도 가보았는데 3층 선생님도 사랑으로 봐주실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냥패밀리라서 객실에서 두고 여행 다녀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양이 화장실 한 3키로 아이들까지는 무난히 쓸 수 있는 크기의 타원형 화장실과, 일반 벤토나이트 3배정도 입자의 두부모래를 제공해 주셔서 자기 화장실서 퍼온거 조금만 가져오시면 충분히 지낼 수 있어서 좋았네요 화장실+모래 제공하면서도 고양이는 옵션가가 없는게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


꼬맹이들에게 아무런 어메니티 제공 안되면서 옵션가만 받는 펫숙소는 우리 반려생활 하시는 분들은 이용 안하시면 좋겠어요ㅠ 호갱됩니다... 실제로 얼마전에 다른강릉 숙소 어메니티 무제공에 3만원 옵션 받는 숙소 묵어 봤는데 그냥 돈버는 하나의 수단정도로만 생각하시고 사람과 아이들 전혀 배려하지 않는 평점 3.몇대 숙소 갔는데 기본청결조차 지켜지지않아 계속 마음이 불편 했네요. 더펫텔 완전 추천 합니다!!


 

부산 더펫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반려동반 숙소가 잘 없는데 강아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 잘 되어있어요 (동반카페, 목욕시설, 강아지 쿠션, 밥그릇 등) 바닥재도 애기들 쉬야 잘 닦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사람을 위한 것도 조금은 필요해보입니다 숙소에 휴대폰 충전기가 없어요 연박을 했던 터라 이틀째에 보조배터리를 다써서 충전기 사서 썼네요..

 



샴푸와 바디워시 세면도구 다 있지만 찜찜하면 원래 사용하시던 것 쓰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난방이 엄청 쎘습니다.. 온도 조절이 방마다 따로 안되고 중앙난방이라 더웠어요ㅠ잘 때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었네요 그래도 위치는 정말 좋아요 5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해운대 바다라서 산책시키기 너무 좋았네요 ㅎㅎ 제 반려견과 부산에서 좋은 추억 쌓을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해요 :)

 

 

부산 더펫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깨끗하고 친절하신 건 인정합니다!!!개인적으로 불편했던 사항들이 꽤 있었어요 일단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ㅠㅠ평일이라 차가 없었지만 주말에는.. 그리고 셀프 애견 목욕실이있었는데..저희가 씻기는데도 돈을 내야한다는 게 좀 그랬어요 샴푸 제공되지만 샴푸를 따로 준비해 간 입장이라 아까운 느낌이였어요ㅠㅠ

 

그리고 애견을 맡길 수 있는 호텔이 있지만.. 9시까지 운영해서 너무 불편했네요ㅠㅠ낮에 신나게 애들하고 놀고 저녁에 편하게 밥 먹고싶었는데시간이 쫒겨 애들 데리러 가야 한다는게 아까웠어요ㅠㅠ

 

 

리고 애견방석이 너무 지저분.. 했달까요...? 물론 세탁은 하셨겠지만 엄청 낡고 얼룩이 심했네요.. 또 한눈판 사이에 전에 숙박하신 분인지 모르겠지만 저희 강아지가 어디서 츄르 쓰레기를 주워와서 먹고 있더라구요  청소 상태가 겉만 깨끗하지 틈틈히 쓰레기를 안 치운 거란걸 느꼇어요... 화나서 내려갈까하다 좋은 마음으로 여행온건데 싶어 참고 넘어갔네요..

 

 

부산 더펫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새벽 2-3시쯤 도착해 체크인했는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고 애견식기 애기가 마실 물 침대 배변패드 계단까지 있어서 감동받았어요 위치나 편의성은 말할것도 없이 좋은게 큰길가로 걸어나가면 동백섬이고 큰길로 쭉 걸어가면 해운대에요.편의점도 2-3분 거리에 있구요 주차장도 있어요


3층엔 애견미용실,애견용품샵,셀프목욕실,애견수영장,놀이방,호텔이 있구요 2층은 애견카페에요 반려동물이랑 묵기엔 더할나위없이 좋은 곳이죠 방 컨디션도 좋았고 욕실도 넓고 깨끗했어요 폼클렌징은 없었지만 샴푸부터 빗까지 모든게 일회용이라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방음도 괜찮았고요


펫전용 쓰레기통 있는 것도 좋았네요 다만 패드 기본 제공이 두 개뿐인게 좀 아쉬웠어요 셀프 목욕은 객실 사용하면  5천원에 드라이룸 수건까지 다 이용할 수 있어요. 산책 후 에어룸은 1층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해서 잘 이용했어요 한 방에 반려동물 한마리 동반 무료, 그 이상은 추가되는거 같았고 패브릭 소재랑 침구류에 실례하면 세탁비 5만원 받으니 마킹하는 아이들은 꼭 기저귀 챙겨가세요

 

 

 

부산 더펫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갑자기 잡은 여행이라서 리뷰보고 선택했어요

1.친절한 직원분들
2.애견동반 숙소 비교 깨끗 + 반려견 쿠션,식기 그리고 3층 호텔,목욕,놀이시설,용품샵 이용 가능
3.호텔 도보 10분컷 해운대,주변 반려견 동반 카페,식당이 있어서 좋았어요

나름 단점
1.흔들리는 불편함 매트리스
2.애견호텔이라 냄새에 예민한 분들👃은 주의하세요
3.벽과 벽 사이의 가벼운 터치터치🙌

타지역 애견동반 숙소 많이 다녔지만 세 손가락 안에 뽑을 정도로 친절하셨고 반려견을 신경쓰셨다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들어서 다음 휴가때 부산에 온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방문 후기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방문 후기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곳의 장점과 단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부산 더펫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