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탑스텐 정동진 방문 후기

반응형

탑스텐 정동진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탑스텐 정동진 정보

 

 

탑스텐 호텔 투숙고객은 6층 루프탑가든에서 일몰 및 일출 감상이 가능합니다.

 

셔틀 버스 운영 호텔 탑스텐↔KTX 정동진역 시간표 확인

 

 

 

탑스텐 정동진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동해 출장차, 검색 하다 당일 할인 예약도 되고, 현장 결제보다  더 저렴해서 숙소로 잡았습니다.
우선 야외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는 여유있게 할 수 있습니다. 지하주차장도 물론 있구요.

스탠다드 더블 전망없음으로 예약하고 입실했는데 방은 매우 넓고, 화장실도 넓어요. 다만 욕조는 없었습니다.
3층 헬스장 무료로 이용해서 좋았구요.

지하에는 편의점도 엄청 큰 곳 있어서 편했습니다. 로비에서 카페는 투숙객에게 할인도 있어서 아침에 퇴실하며 커피도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다음엔 주말에 가족과도 한번 다시 오고 싶네요.
 

 

탑스텐 정동진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전체적으로 너무×100 깔끔하고 진짜 호텔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요즘엔 이름만 호텔이고 사실 모텔인곳이 많잖아요 여긴 진짜 호텔 그자체예요

거의 밤12시정도에 도착을 해버려서 실제로 이용한 시간은 10시간 정도 되나봐요 

부대시설은 이미 다 종료해서 이용할 수 없었던게 아쉬웠어요 ㅜㅜ

 


다음날 체크아웃 하자마자 바로 온천으로 내려가서 몸 푹 지지니까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호텔 주차장이 넓고 주차료를 따로 받지 않았던거 같아요 호텔에 머무실 때말고 체크아웃하고 온천 이용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머무실때는 그냥 쉬세요.. 진짜 최고 짱..전 아직도 온천에서 나와서 바나나우유 못먹은게 아쉽답니당

저희는 신혼 여행하니까 샴퓨,린스,칫솔 등등 용품을 다 챙겨왔는데 여긴 칫솔이랑 몇가지 용품이 없어요 

따로 준비해서 가거나 아니면 로비층에 있는 자판기에서 구매해야해요 글구 물도 부대시설인 편의점에서 구매하거나 지하에 자판기에서 사먹어야한답니다 1개에 천원.. 본인이 물먹는하마시라면 미리 물을 사오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오션뷰였는데 완전 오션이 아닌 측면 오션이였던게 아쉽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했습니다~♡

 

 

 

탑스텐 정동진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가족여행이였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3시 10분전 쯤 체크인하고 룸에 들어가서 커튼 열어보고는 너무 예뻐서 우와~했네요ㅎㅎ
 
5층으로 배정받았지만 탁트인 바다랑 푸른 나무 같이 보니 고층 못지않은 뷰였습니다ㅎㅎ
정동진 해변도 가까워서 체크인하고 놀이방에서 잠시 놀고 레일바이크 타고왔어요ㅎㅎ
 
저녁엔 치킨이랑 골뱅이 룸서비스로 시켜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어린이 침대 가드도 신청하니 바로 가져다 주시고 침대도 편안하고 침구도 깨끗했어요.욕실이 이렇게 넓을필요 있나~~싶게 넓었고ㅎㅎ샤워부스 줄눈이 조금 지저분한곳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일출보러 갔는데 날씨가 좋지않아 이쁜 일출은 못봐 아쉬웠어요ㅠ..날좋을때 다시가서 보고싶습니다ㅎㅎ
조용하고 편안하게 잘 쉬었다 왔습니다. 다음에 수영장이랑 조식도 이용해야겠어요ㅎㅎ
 

 

탑스텐 정동진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일찍 도착한김에 얼리체크인하게되서 14층으로 배정받았는데...뷰가 진짜... 뷰맛집이에요

하프오션뷰라는데 진짜 탁트여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산도 가까이 있어서 공기도 더 맑은것같은 느낌
 
룸컨디션도 아주 좋았습니다. 침구류 깔끔하고 먼지도 없고 사우나도 아주 크진 않지만 적당한?
대신.. 노래방, vr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진 이유는 있는거같았어요 ㅎ...
 
뭐 먹으러 나가기에 입지가 좋은편은 아니에요ㅠㅠ
뚜벅이 여행하시는분들은 감안하셔야 할 듯하고 차량 필수에요ㅠㅠ
 
 
 

탑스텐 정동진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반만 보이는 오션뷰를 예약했는데 정말 잘선택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바다를 둥글게 산이 감싸고있어서 정말 절경이였네요!!
 
항상 야놀자에서 예약한 10만원대 초반 호텔은 3성급 4성급 적혀있는게 어이가 없을정도로 어딜가나 시설이 노후되거나 청결도가 좋지않았고 호텔 구색만 갖춰놓은 모텔 느낌이 강해서 에잉 싶긴했어요
 
하지만 전 원래 여행을 다니면 호텔 내에서만 노는편도 아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저녁먹고 들어와서 술먹고 잠만 자면 됬기에 싸고 가성비 좋은 호텔 위주로 예약하는 편이여서 이번에도 신나게 밖에서 놀다 저녁늦게 체크인을 했지요
 
 
 
근데 왠걸 생각보다 너무 넓은데다 부대 시설도 다양했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에 진짜 처음으로 호텔다운 호텔을 왔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뷔페를 예약했다 취소했는데 괜히 취소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왜 체크인을 미리하지않고 이렇게 늦게했나 후회했습니다ㅋㅋㅋ 다음번엔 여기 시설들을 모두 이용하겠다며 친구들에게 여기저기 알리며 다음에 꼭 다시오자 약속 한 3개는 잡았네요
 
내부에 음식반입금지, 일회용품 없어서 불편하단 글보고 걱정 했었는데 내부 음식은 정말 냄새 심한 음식만 아니면 어느 정도 이해 해주시고 전화 드리고 회를 포장해갔는데 음식이 상해서 비린내가 객실에 배기지않게 뒷정리만 잘해달라 하셔서 재밌게놀고 즐겁게 보내다 갑니다
 
하루 더 놀고싶을 정도였어요ㅎㅎㅎㅎ정말 만족스럽게 잘 놀다갑니다~~
 
 

 

탑스텐 정동진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2박3일에 조식포함 48만원

방배정이 오는 순서대로 고층 배정을 한다길래 서둘러갔지만 그래도 3시를 넘김ㅜㅜ
이미 체크인 줄은 길었고 체크인 하기 까지 약 20분 정도 걸렸음

방 배정받고 커튼을 여는 순간보이는 오션뷰..!!!!! 너무 좋았음!!의자에 앉아서 보는 것 보다 바닥에 앉아서 보는 게 바다가 더 잘보이길래 일단 바닥을 물티슈로닦았는데 오..검댕 묻을줄 알았는데 넘 깨끗한 물티슈 보고 청결에대한 믿음이 생김



침대도 적당히 폭신하고 베개도 넘 좋았음! 간만에 꿀잠ㅎㅎ 첫 날 방 컨디션도 넘 좋구 호텔에 대한 인상은 나쁘지않았음
조식...맛있다고 써놓으신 분들은 대체 무슨 음식을 드시면서 살아오신건가..궁금함ㅋㅋ가격에 비해 음식 종류 너무 없음
 
7시30분쯤 내려갔음에도 차갑게 식어있는 음식들..그나마 집어 온 음식도 맛이 없음!!! 손이안감ㅋㅋ 커피마저도 맛이 없음.. 양상추랑 방울토마토가 제일 맛있었음 양상추랑방울토마토 두 접시에 한 사람당 3만원 꼴 내고먹음ㅋ음식에 간이 쎄지않아서 좋았음.
 
여기서멈췄어야했는데.. 이건조식이라서그런걸꺼다 그래도 호텔 음식인데..석식은 다를거얌..ㅎㅎ라며 석식 예약하라고 말한 나의 주둥이를 세게 치고싶음ㅎㅎ2부여서 그런거여도 이건 너무 심함 조식이랑별다른게없음ㅋㅋㅋ
삼겹살,살치살,피자정도추가되어보였음ㅋ
와..진짜이런음식을7만원에먹다니..ㅋㅋ


근처에 먹을 게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이용하는데 음식의 질과 맛에 좀 많이 신경 써야 할 듯

어매니티..!! 칫솔치약 없단 말은 알고갔는데 그 흔한 도끼빗 하나 없어서이틀 동안 빗 질 한번을 못함ㅜㅜ
빗도챙겨가세요~~ 화장실에샤워기수압이넘약해서한참씻음ㅎ바디로션없음 
 
결론>
방이 깨끗하고 침대 폭신하고 오션뷰가 끝내주게 좋지만 조식,석식은 돈 주고먹을 만한 음식은아님
(종류도다양하지않고맛없음)
 
장점이 단점을 상쇄시키지 못 함 집에오는 내내 차 안에서친구랑 조식이랑 석식 욕하면서 집에 옴ㅎㅎㅎㅎ
그래도 침구 깨끗하고 방이 쾌적해서 넘 좋았음 아침에 누워서 일출도 봄!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 후기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 후기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탑스텐 정동진 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