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정보 

 

기차 이용이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바다와 산이 주변에 있어 자연과 함께 쉴 수 있는 호텔입니다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
동해역에서 멀지 않아요 버스도 있지만 택시타면 기본요금에서 500원 정도 추가된 요금정도면 올 수 있어서 가까워요. 그리고 숙소 바로 앞이 해변이라서 바닷가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이마트도 10여분 거리면 갈 수 있고 스타벅스나 맥도날드도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에요. 또 숙소 주변에 편의점이랑 아이스크림 무인매장이 크게 있어서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시설
시설이 콘도에 온 느낌이였어요. 잘 지어진 오피스텔 같은 느낌이라 붙박이장과 세탁기 식탁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다 있어서 간단하게 배달안하고 해먹을 수도 있게 주방도구들도 다 있어서 편리했어요 다만 냄새가 엄청 심한 것들 해먹는 것만 아니라면 조리해 먹는것도 가능한 시설이 좋았어요.
*좋았던 점
일단 가정집에 온 것 같아 좋았어요. 방에서 해변이 보여 일출 보며 커피한잔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무료 업그레이드 받은 방에서 해변을 보며 멍때릴 수 있어 좋은 추억이였습니다.
*종합
다시 오고 싶어요. 별장에서 하루를 보내고 온 느낌이라 휴식이 필요할 때 훌쩍 떠나 오시는것 추천합니다.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동해에 자주 출장을 가는데 간만에 동해오션시티에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침구는 깨끗했고 전반적인 룸 상태가 예전과 다름없이 깔끔했습니다. 냉장고 전자렌지 인덕션인지 하이라이튼지도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도 가능합니다. 씽크대도 있구요. 그리고 동해 호텔 중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앞 길 건너에 한섬해변입니다. 주변에 해파랑길을 거닐며 바라보는 바다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여기 묵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참, 편의점 생겨서 쿠폰도 챙겨주세요.

 

 

3인 가족여행으로 1박을 하고 왔어요 객실이 깨끗했으며 무엇보다 바닥이 카페트가 아니여서 먼지 안나고 좋았어요. 또 오션뷰여서 창 밖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 마시니 힐링되는 느낌이였습니다 난방도 도시가스 개별 난방으로 원하는 온도로 맞추고 잘 수 있어서 따뜻하게 보내고 왔어요.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인덕션, 그릇 등도 있어서 밥해먹기 좋을 것 같아요 15층에 머물렀는데 수압도 세고, 수건도 넉넉히 수납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1층 직원분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한섬 해수욕장도 가까워서 다녀오기 좋았어요 다음 여행 때도 다시 오고싶은 숙소입니다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동해 쪽 여행 할려고 ...아기랑 같이 있어서 취사 가능한 곳 찾다가 숙소 잡게 되었네요 묵호항이랑 가깝고 도째비골도 구경하고 회센터도 가깝고 이마트는 차로 5분 안짝 거리라서 좋았어요 숙소 바로 밑에 이마트24 있어서 편했어요 숙소는 작지만 있을꺼 다 있어서 1박 하기에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보기보다 숙소 주변이 시끄럽지 않아서 아기랑 같이 지내기에 괜찮았어요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방 크기는 넘작아요 딱 혼자 묵기 좋은 듯 하네요 바다는 거의 안보인다고 보시면 될 듯 하프오션뷰는 예약하지 마시길....
방 난방은 잘되네요 바닦이 뜨끈뜨끈해요 화장실은 종 좁지만 비데가 있어서 넘 좋아요 온돌방은 쿠션 너무 없음 요가 넘 앏아서리 두개 깔고 잤네요 1층 편의점 쿠폰이 주셔서 잘 사용했습니다 주차는 평일이라 편하게 ...건물주차장 외에 공영주차장,우측에 전용주차장 있어서 편히 사용했어요 바다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신축 레지던스 시설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소 상태도 깨끗합니다
-주변에  5분 거리에 해변이 있고, 1분 거리에 현지에서 유명한 빵집도 있어요. 편의점은 건물 1층에 이마트24시, 뒤로 돌아가면 CU가 있고, 정문 바로 앞에 아이스크림 할인점 있습니다
-동해역에서 차로 10분이고, 버스로는 20분거리에요. 다음에 동해 여행하면 다시 숙박할 예정입니다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여기 하루만 묵고가기 너~~무 아쉬운 곳입니다 주차장 완전 여유있고 방도 깨끗 침구도 깔끔 한달살기도 해보고 싶은곳이네요 시내도 가까워서 편리하고 바닷가도 완전가까움 코인 세탁방도 편의점도 건물안에 있어서 완전 편해요 애들이랑 여행오면 완전 좋을듯 트윈에 묵었는데 애들있는 4인 가족 추천합니다 세탁기 전자렌지 싱크대 등 출장만 아니면 더 쉬다 오고싶은 곳이예요

 

 

가끔 동해로 출장갈 일이 있을 때 특가 할인 행사 가격으로 종종 이용합니다. 오피스텔형이라 내부에 세탁기 취사기 취사도구 개별난방 등이 있어 너무 편하구요. 시설도 좋습니다. 특가로 구매하면 가성비 좋습니다!  단점은 엘리베이터가 불편해요. 지하 연결 1, 지상전용 1 해서 총 3대가 있는데 연동이 안됩니다. 만약 13층 숙소에서 눌렀을 때 가장 가까이 있거나 13층의 위치로 가장 빨리 인터럽트 없이 도착할 수 있는 1대가 이동하는 방식이 아니라 버튼을 누른 엘베만 움직이기 때문에 세 대 엘베를 다 누르고 기다리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그러다보니 엘베들이 층층이 다 서는 경우가 많아요. 고층일수록 1층까지 도달하는 시간이 더욱 길어지구요. 심하면 엘베타고 1층 내려가는데 10분넘게 걸리기도 합니다.

 

 


동해보양온천 컨벤션 호텔 방문 후기

 

동해보양온천 컨벤션 호텔 방문 후기

동해보양온천 컨벤션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