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 호텔
- 2023. 3. 22. 01:30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정보
통영의 자연경관은 살리며 선조의 지혜가 담긴 한옥을 개념으로 한 휴양지입니다.
남해의 정취를 느끼며 고급스러운 휴양시설과 레저스포츠를 즐겨보세요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1. 주차: 매우 편합니다. 객실 수 이상의 주차 자리가 있고, 공간도 넓습니다. 만약 부족하더라도 길가따라 주차할 곳은 충분하게 많아요.
2. 외부 시설: 곳곳이 수영장이라 여름에 오면 정말 좋을 듯합니다. 다만 가격도 비싸지겠죠?, 겨울이라 보수를 하시는 중이라 그런지 페인트통, 자재가 주변 곳곳에 있어서 조금 신경쓰였습니다.
3. 내부 시설: 평수가 작으나, 테라스를 생각하면 매우 넓습니다. 깔끔하고 편하게 쉬기 좋았습니다. 다만 티비의 위치가 굉장히 높아서 앉아서 보면 목디스크 옵니다.. 올려다 봐야는데 그정도가 서서 보면 눈높이가 맞아요. 바다도 리조트 코앞인데 객실에선 보이질 않습니다. 그리고 외부 자쿠지는 물 온도가 낮은 편이고 물을 받는데 1.5~2시간이 걸려서 이용하기 쉽지가 않네요.
4. 종합: 전반적으로 리조트의 분위기가 가족 휴양지 느낌이고 아기기자기한 부분도 있어 사진찍기도 좋고 만족합니다.
예약 인원이 없어 조식을 못먹은 것이 아쉽네요. 다음번엔 먹어보고싶네요. 리조트 전체의 시원함, 청결도, 직원의 친절도를 생각하면 재방문 의사가 높은 숙소입니다.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과 함께 떠나는 늦은 휴가를 아는형의 추천으로 한산 마리나호텔로 왔습니다. 우선 디럭스트윈으로 와이프와 아들까지 3명으로 예약했고 가보니 디럭스 쪽 풀장이 이물질로 청소하고 있다고 오션스위트 더블로 바꿔주셨습니다. 오션스위트에도 수영장이 붙어있고, 자쿠지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와이프가 가구에 관심이 정말많은데 방 내부는 사진과 같이 고급원목가구(엔틱)로 되어있어 너무나 고급스럽고 행복해 했습니다.
침대도 킹 싸이즈라 3명이 나란히 자도 충분한여유가 있었구요. 티비도 있고 테라스도 있고 했지만 저희가 주로 했던활동은 수영과 해변도로 자전거타기!!!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주셔서 시간될때마다 바다로~~~ 정말 힐링이되는 여행이었답니다. 요트는 시간이 안되서 못탔지만, 타보시면 너무나 좋을것같아요. 말주변이 없어 잘표현은 못하지만 정말 여행을 행복하게 만들어준 리조트 였다는점!! 추천드려요~~!!! 아들이 1년마다가고싶다네요~~감사합니다.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너무나 만족스러운 휴양이었습니다. 정말이지 휴양지에 제대로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예쁜 리조트, 객실 창문 앞으로 보이는 바다도 정원도 케이블카도 좋았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요트 투어와 조식을 즐길 수 있고 접근성 좋은 카페와 오션뷰 다찌집 그리고 리조트와 이어져 있는 통영 해변 자전거길과 등산로도 정말 좋습니다. 덕분에 통영 여행을 한꺼번에 느꼈네요. 감사합니다.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1박을 보낸 완전 찐 후기
급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어 여기 저기 알아보다 후기도 좋고 뷰도 너무 멋져 결정하여 떠났는데…탁트인 뷰가 마음에 들었고 1박이라 몇 시간 숙소에 있지 않을꺼 같아 저렴하게 오션 디럭스로 결정. 1박을 지내고 돈을 더 주고 독채로 가던지 근처 모텔을 잡는게 더 괜찮았겠다는 후회를 함.
장점:
1. 산책로 잘 되어 있어 경치도 좋고, 산책하기 딱 좋았음. (단, 산책로가 너무 길어 걸어갔다 다시 돌아오기 힘들 수 있음. )
2.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 할 수 있어 자전거를 타고 산책함.
3. 해외 온 것같은 뷰, 제주도 느낌에 뷰 인스타 갬성으로 사진은 잘 나옴.
4. 요트를 타고 일몰을 볼 수 있음
이제부터 중요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함.정말 제대로 참고하셔서 예약하기를 권장함
단점:
1. 샤워 물 수압이 약함 (다른 후기들에도 있었음.)
2. 침대가 움직일때 마다 삐걱 거림. 소리 때문에 잠들기 힘듬.
3. 옆방 소리가 다 들림( 화장실 불 켜는 소리, 화장실 문 여는 소리, 현관문 여는 소리, 공룡발로 걷는소리, 이야기 나누는 소리, 심지어 침대 삐걱거리는 소리까지)
시작은 조용해서 힐링하기 딱 좋다고 신나서 다음에 또 와야지 했었는데 1박을 하고보니 힐링이 아닌 피로가 더 쌓여 돌아왔음. 사람들 마다 개개인에 차이가 있을 것이고 어떤 방에서 1박을 하냐에 따라 만족도는 다르겠지만 1박을 하며 느낀 정말 찐 후기 입니다.
아참참 하나 빠진게 있어요.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 하셨어요. 체크인 할 때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방까지 일일이 다 안내해 주셨어요. 시설 보안이 시급해 보이며 방음과 수압만 해결이 된다면 진짜 다시 가고싶은 숙소가 될 것 같네요.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통영은 자주 놀러 가는 편이라 지나다가 보고 나중에 꼭 와봐야지 했던 곳 입니다ㅡ 외관은 해외에 놀러 온 것 같았습니다. 체크인 리셉션 많이 친절하고 하루 전날 예약했는데 예약하자마자 인원 확인 전화를 주시더군요. 난방이 중앙 난방이라 추우면 난방 요청을 하라고 하셔서 전화 자주 해야되나 했는데 너무 더워서 문열고 잤습니다.
수영장은 메인풀은 좀 추웠고 위에 풀은 따뜻하더군요. 사람이 없어서 혼자 전세내고 놀았습니다. 리뷰중에 풀장 물때 때문에 컴플레인 했다는거 봐서 걱정했는데 잠깐 노는 거니까 신경 안쓰려고 했구요. 시설 관리는 열심히 하시는거 같은데 연식이 있고 수영장 물을 매번 빼서 청소 할 순 없으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같습니다. 그치만 수영장 누워서 케이블카도 보이고 비행기도 날아 다니고 휴양 느낌 제대로라 안할 수도 없습니다.
여기저기 고양이가 너무 많고요. 테라스에서 뭐 좀 먹을라고 하면 귀신같이 와서 울어 댑니다. 고양이 싫어하는 사람들 한텐 좀 불편할 것 같네요. 방은 사진과 똑같습니다. 올드하지만 관리는 잘 되어 있습니다. 아침 산책로 너무 좋고요.
실제 방문자들의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해 오션시티 레지던스호텔 방문 후기 (0) | 2023.03.30 |
---|---|
통영 카리브콘도 방문 후기 (1) | 2023.03.23 |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방문 후기 (1) | 2023.03.02 |
원주 호텔 추천 원주스테이 방문 후기 (0) | 2023.02.16 |
원주 오키드호텔 방문 후기 (1) | 2023.02.16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