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난타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난타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난타 호텔 정보

전 객실에서 한라산 및 바다 전망이 가능합니다

 

한라산 높은 고지에 위치한 호텔 난타는 제주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204실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난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드림과 흥이 넘치는 공연이며 이를 모티브로 한 독창적이며 품격 있는 호텔로 거듭났습니다.


가족모임과 고품격 웨딩, 대규모 국제회의와 행사를 위한 최상의 장소를 제공하며 있으며 30년 경력의 셰프가 차별화된 각종 음식 등을 제공합니다.

 

 

제주 난타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 올 때마다 한번씩 들르는 숙소예요 특히 이번에는 처음으로 한라산 정복을 위해서 난타를 찾았네요 주차장은 넓지만 숙소 인접 주차장은 등반객들로 인해 금방 차니 서두르셔야 숙소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칫솔과 면도기는 없으니 별도로 챙기세요 주변에 한라산밖에 없어서 고요하고 좋아요 편의점은 12시까지 운영하구요 가끔 워크샵와서 술 드시고 늦게까지 노는 분들 제외하면 평화롭고 고요한 가성비좋은 호텔입니다.

 

 

한라산을 목적으로 이용했는데 오전 6시에도 택시가 잘 잡히고 거리가 가까워서 좋게 이용했어요. 비용은 1만원정도 나온 것 같네요. 객실 청결도 괜찮고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습니다. 욕조도 한명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있습니다. 1층에 편의점이 24시간으로 운영되는 것도 편리했습니다. 전기차 타고 가신다면 무료로 충전이 되니 참고하세요.

 

제주 난타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한라산을 위해 묵었는데 좋았습니다 위치도 제주 공항과 그리 멀지 않았고 관음사 주차장까지 1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당
호텔 안 풍경도 예뻤습니당 높지 않은 건물이라 엘레베이터 기다림도 거의 없었구용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굳이 불편했던 점을 생각하자면 객실 끝 방을 배정받았는데 복도가 너무 길어서 가는데 한참이었으며 호텔 앞 주차장은 금방 차서 3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난타장 주차장에 주차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지만 이 점만 빼면 좋았습니다 

 

편의점도 밤새 운영하고 객실 내부도 깔끔하고 따로 부탁드리지 않았는데 연박 시 객실 청소도 해주셨습니다 암막 커튼이 제 역할을 너무 잘해서!! 낮까지 편하게 잤습니당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습니당

 

 

제주 난타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다음날 한라산 관음사 코스 갈려고 예약했어요! 한라산 등산하려고 머무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던데, 그게 아니어도 상당히 좋은 룸컨디션이었습니다!! 일정 중 다른 곳을 여행하시기에 나쁘지 않은 위치라면 여기에 머무르시는거 강추입니다^_^


그리고 참고로, 편의점은 야간에 무인으로 운영을 하고, (컵라면 등을 위한) 뜨거운 물은 객실에서 받아야 된다고 했습니다. 실제로 저는 객실에 있는 포트를 몇번 끓여서 살균(?)하고 물 끓여서 보온병에 넣어 가지고 갔습니다. 다른 간식거리나 컵라면 등은 새벽에 구매하셔도 상관 없습니다ㅎㅎ

 

 

제주 난타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고 공기도 좋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침대도 편하고 난타 공연도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1)투숙객 50% 할인이라고 해서 와서 공연 예매를 했더니 좋은 자리가 안 남았습니다. 안내장보니 네이버에서도 미리 50% 할인이라하니 거기서 미리 예매하고 오시는게 날 거 같습니다


2) 사이트에서 체크아웃 12시로 되어있어 일부러 꼭 참석해야 하는 회사 미팅 시간 고려해서 예악했는데 체크인 시 11라고 5월인가 변경 되었다고 하네요 어느쪽에서 정보 누락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불편하고 곤혹스러웠습니다


3) 초등생 추가 비용 2만원 있습니다. 근데 추가 용품은 저녁 늦게 까지 안 챙겨주셔서 전화까지 해서 받았습니다

 

 

제주 난타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근처 소산오름 있어서 30분이면 갈 수 있고 별빛누리 공원 걸어가지만 애기들 별 보는 곳이고 결혼식 많이 하더군요
난타 매일 5시에 있으니 참고요 그리고 위치상 한라산 등반하기 좋다고 하고 주변 휴양림 한라생태숲이나 절물자연휴양림 가까워요 
호텔난타 공연도 두 번 다 보고 조식도 두 번 다 먹었어요 가격대비 정말 강추하는 호텔입니다 또 들릴께요~한라산등반 할 때 ㅎ

 


1.호텔 청결상태는 매우 만족
2. 공연진은 각각 다른 분들이였는데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즐겁게 관람했어요
3.조식은.....비추에요 한라산 올라가느라 어쩔 수 없이 이용했지만 좀 아깝네요. 다음에 또 들릴 호텔이지만 식사는 하지 않는걸로 ㅎㅎ


4. 난타출연진과 송승환씨를 본거는 기분 좋았어요
5. 앞에 별빛 공원 인기에 밤에 들렸는데 하루 전 인터넷 예약해야한대서ㅜㅜ 그곳에 처음 온 사람들이 전 날 예약을 얼마나 할지 ...쩝 우리 갔을 때도 몇 팀이 그냥 돌아갔다는~좀 비효율적인거 같네요(개선필요) 달과 별 관찰경 험 하고팠는데 뛰어노는 노루만 봤어요 ㅎㅎ

 

 


제주 휘슬락 호텔 방문 후기

 

제주 휘슬락 호텔 방문 후기

제주 휘슬락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난타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