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부산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방문 후기

반응형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정보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범방동 루이스 해밀턴 숙박어플를 통해 프리뷰를 보고 언제 한번 꼭 가보고싶다 생각했던 곳 히노끼 가고 싶었지만 아쉽게도..다음엔 꼭 갈께요!! 오늘은 디럭스 더블을 예약했다. 15시부터 입장 가능 하다는게 아주 메리트있다 생각!

 

주차장에 도착 했을 때 넓고 쾌적했고 고양이와 고급진 입구가 맞이해주었다. 공식모델 백지영님..와우? 상당히 고급진 느낌이다. 시스템 에어컨도 있고 침대가 인상적이다 신발은 신고 들어와서 실내화로 갈아신으면 되는 것 같았다 물 2병 나머진 유료로 결제

 


가벽을 통해 세면대 샤워부스 화장실과는 나눠져있어 자칫 살짝 비치는 유리를 통해 연인끼리라도 있을 수 있는 부끄럼을 막아준 느낌. 커튼도있다!! 고급진 이느낌 크~11층에서 바라본 뷰~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탁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매우 조용해서 편한 시간 보내기 딱인듯하다 넷플릭스가 존재한다는사실 !!! 다정히 누워 영화한편 쌔리기 딱좋다.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기에 이만한 장소가있을까. 차량접근도 좋고 번잡한 시내와는 다른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없다. 추천하고싶다.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한번 가봐야지 했던곳인데 드디어 가보았네요ㅎ 객실 청결도랑 침구류 등 컨디션 아주 좋았구요 특히나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히노끼탕이 너무너무 매력적이였습니다. 다음번 재방문의사 200프로고 여친도 너무 만족했네요. 와인 칠링 바스켓을 좀 큰 걸루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공해주시는 스텐통은 와인병이 안들어가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는 걸루 사용했네요 그리고 히노키 관리를 위해 레드와인은 반입을 자제해주시면 오래 좋은 컨디션 유지가능하리라 봅니다ㅎㅎ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다 너무 좋았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뿌띠끄 호텔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주차도 잘 되어있고 간편했어요 다만 저희는 묵는동안 힘들었던 것이 주변에 뭐가 정말 없어요ㅋ 금욜에 퇴근 후 부산 와서 여기서 묵으면서 저녁 먹으려고 했는데 배달이 3곳이나 취소되고 겨우 한 곳 한시간 반 걸려서 치킨 하나 시켰어요ㅠ 너무 장소가 외지여서 그런가봐여ㅠ 호

 

텔측에서 배달 가능한 곳을 알아봐주시면 조금더 좋을거 같아요 편의점도 좀 멀어서요 그거 빼곤 다 좋았습니다 컵라면 미니바에 파는데 3300원이에여 ㅋㅋ 여기만한 곳은 어디에도 없을 거예요.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영롱한 히노끼 드디어 와보게 되었네요ㅠㅠ 인스타에서 광고보고 문의도 많이 드리고 빨리 오고싶었는데 호캉스 누릴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방문하게 됐어요 힝...워낙 자주 오던 호텔이라 다른건 더 말할것도 없고 히노끼가 테라스에 똭 추가되니 이건 뭐 호캉스의 끝판왕이더라구요!! 

 

편백나무 고유의 향기를 만끽하면서 조용히 힐링하면서 업무에 지친 피로를 싹 풀고 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ㅠㅠ호텔 관계자분들께 여쭤보니 히노끼 예약율이 평일 주말 할거없이 어마무시 하다고 하더라두요 ㄷㄷ;;프라이빗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겐 여기 완전 추천 드려요! 연차내서 또 방문할께요~~ 항상 좋은 서비스 감사합니다^^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여자친구와 숙박한 후기 남깁니다.

 

1. 외관 및 접근성
- 이부분은 이곳으로 예약하시는 분들 모두가 알고 계시겠지만 교통편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자차가 있으셔야지 접근하기 편리하실 것 같네요. 다만 외부에 벤츠 스프린트 차량이 있는걸 보니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는 가능한 것 같습니다. 여행하실 분들은 데스크로 문의 한번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외관은 주변에서 딱봐도 저기가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이구나 싶은 느낌으로 숙소가 서있습니다. 신축맞구요 깔끔합니다. 주변에 소음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밤에 잘때 너무 조용해서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2. 실내
- 보통은 홍보용 사진과 실내가 좀 다른 경우들이 많이있는데, 여긴... 찐입니다 찐. 똑같습니다. 욕실 청결함과 퀄리티에 너무 놀랬고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부분은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다 공통적으로 느끼실 꺼라 생각합니다. 샤워부스도 너무 좋았구요 솔직히 흠 잡을게 없습니다. 그냥...똑같아요 사진이랑 옷 거는 곳에는 섬유 향수도 같이 있어서 아침에 체크아웃 전에 사용하니 좋았습니다.

 

침구류는 사용감 없이 청결하게 잘 정돈되어있었습니다. 객실 내 와인잔이랑 찻잔도 따로있었습니다. 요즘 트랜드가 기가지니 IOT 인지 모르겠는데 집에서 사용하시는 기가지니처럼 지니야~ 부르고 명령하면 간단한 명령들은 알아서 잘 들어줍니다. 특히 지니뮤직이 연동되어있어서 분위기 내는데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노래 세팅도 직접 하신거면 선곡 센스 인정합니다...(밤에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바닥이 카펫으로 되어있어 음식이나 부스러기류 흘리시지 않도록 조심만 해주시면 뭐...다 좋습니다. 이렇게쓰니까 홍보용 같네요... 홍보 아닙니다...

 


3. 근처
- 근처에 신기하게도 걸어서 200미터 정도 나가면 식당이랑 탑마트 편의점 등등 있습니다. 저는 휴무날 가서 문이 닫아 어쩔수 없었지만 평일이나 다른날 이용하실 분들은 여기 이용하셔두 될 것 같네요. 근처는 큰 도로를 끼고 있고 아직 다른 건물들이 없어서 소음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밤에 조용히 자야겠다 하시면 여기루 가세요. 건물 주위도 딱히 가리는 부분이 없어 아침에 해가 몇 시부터 뜨는 지 바로 알 수 있을 정도의 일조량이 생깁니다.

 

4. 정리
- 그동안 도심지 내에서 시끄러운 차소리, 배달오토바이 소리 등등 에 질리셨던 분들이라면 드라이브 할 겸 나오셔서 조용하면서 분위기 좋은 여기로 오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장거리여서 매주 숙박을 하게 되는데 스트레스 받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거든요. 여기서 숙박하면서 오랜만에 깊게 잠들고...좋은 시간 가지고 갑니다. 제 돈 주고 숙박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1층 로비가 정말 멋져서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네요.

 

 

 

 


서부산 신라스테이 방문 후기

 

서부산 신라스테이 방문 후기

서부산 신라스테이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부산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서부산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