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서귀포 런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서귀포 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서귀포 런 정보

 

제주의 볼거리인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새연교와 차량 5분거리에 위치하여 여행객들이 매우 만족하는 호텔입니다

 

전 객실 에이스 침대와 발코니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 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은 첫번째, 가성비 입니다. 비수기 주중에 숙박 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이 꽤 넓고, 옷장 등 수닙공간도 넉넉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도 넓직해서 비데도 좋았고 샤워 공간이 단차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옥상 루프탑에서 간단히 음식과 음료도 줄길 수 있고 무앗보다 뷰가 좋았습니다. 덕분에 제주에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올레시장까진 도보 10분, 정방폭포도 도보 10분이면 충분합니다. 이 가격에는 보기 힘든 컨디션과 퀄리티 였습니다.

 

 

제주 서귀포 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주변은 유흥업소가 많아 놀랐어요, 시장이 가까워서 이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온돌방이 없어 급히 구했는데 위치는 번화가라 편해요. 위생상태는 방바닥, 욕실 다 청결한편이에요. 다만 강풍에 추워서 보일러를 고온으로 높이니 기계음이 커서 잠을 이룰 수 없었어요. 카운터로 전화하니 온도를 낮추라는 안내를 받아 해결했어요. 호텔이라기 보다는 시설은 모텔 같아요.

근처 올레시장이 있어서 오며가며 뭐 사먹기 좋았어요 근처에 단란한 주점이나 미시 주점이 많으니 여친이랑 가기엔 좀 그러하고 친구끼리 가면 덜 어색할 듯... 마농치킨은 별로...흑돼지는 로컬 맛집인 웅담식당 가길 추천...사람 꽈악 들어차고 맛있음

 

 

제주 서귀포 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매번 골목 앞 도로변 호텔 이용하다가 갈수록 시설 관리도 안되고 엉망이라 오르막 좀 덜 오를려고 여기로 예약했어요 호텔보다는 모텔같네요...ㅠ 건물 내 주차장은 좁고 세 대 정도밖에 못대는 것 같아요 바로 맞은편이랑 골목에 몇 군데 무료 주차장이 있어 불편함은 없었구요 뷰는 이쪽 호텔들이 그렇듯 멀리서나마 오션뷰가 보이네요 가성비는 아주 좋아요 구조가 상당히 특이하네요 보통 호텔 내에 맛사지샾은 투숙객 할인이 있던데 데스크 직원한테도 그렇게 안내 받았는데 막상 가니 그런거 없다고 하시네요 ㅠ

 



일주일 잘 자고 갑니다. 아쉬운건 저녁시간에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입구 앞에 차를 주차했는데 주정차 위반에 걸리더군요. 공영 주차장 무료개방시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최대한 벽에 붙여 주차했는데 단속에 걸렸습니다. 아무래도 외지인이라서 주차 부분은 잘 모르는데 그 부분에 대한 안내가 없어 매우 아쉬웠습니다. 시설도 좋고 위치도 매우 좋아 항상 출장갈 때마다 애용했는데 이런 일이 발생하니 아쉽네요

 

 

제주 서귀포 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제주로 홀로 여행을 와서 간단 숙박만 할 곳을 찾아다녔는데 마지막날 여기 호텔을 알아서 너무 아쉬움이 가득하네요..객실 상태 너무 좋고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세요 주변에 걸어서 2분? 거리에 시장이 있어 먹거리 구경도 좋구요, 음식도 포장해서 객실내에서 섭취가 가능하니 혼자 식당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발코니도 있어 커피 마시기에 너무 좋았어요! 옥상에도 잔잔한 조명과 테이블이 있어 다음에 친구와 같이 오고싶네요 ^^
제가 커피를 좋아해서 혹시나 요청했는데 바로 객실로 가져다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주 서귀포 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지난 1월24일 부터 1월29일 까지 5박 6일 출장 기간 중 4일을 여기서 숙박했습니다. 지난달에 출장와서 하루 자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또 오게 됐습니다. 올라오는 일정이 미정이라 끊어서 예약했더니 결국 화요일 저녁에 방이 없어 하루를 다른 곳에서 자게 됐네요.. 거기서 하루 자고 나니 런호텔이 더 그리워지더군요 그래서 돈 더 주고 트윈방으로 연박 잡았습니다.

 

 

다음주도 일주일 출장인데 미리 5박 예약했습니다. 사실 주차공간은 부족한데 주변에 무료주차장이랑 공영주차장이 정말 가깝습니다. 올레시장도 매우 가까워요~ 호텔임에도 필요한 일회용품 구비해놓은것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특히 테라스는 예술입니다. 물론 저층은 바로 앞건물이 너무 가까워 좀 그런데 고층에서 보이는 오션뷰는 끝내줍니다.


침대는 얼마나 아늑한지..너무 편안했습니다 앞으로도 서귀포 출장가면 여기만 이용할것 같습니다. 7층 테라스에서 찍은 아침 사진 참고하세요~ㅎㅎ 이러다 경쟁자들 많아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제주 헤이 서귀포 방문 후기

 

제주 헤이 서귀포 방문 후기

제주 헤이, 서귀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타마라 호텔 방문 후기

 

제주 타마라 호텔 방문 후기

제주 타마라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서귀포 런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