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 프래밀리 풀빌라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거제 프래밀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거제 프래밀리 풀빌라호텔 정보 

 

와현해수욕장에 2016년 신규 오픈한 거제도 최고의 고품격 풀빌라&호텔

 

거제도 유일한 루프탑 수영장과 루프탑 수영장&스파, 사우나를 사계절 이용가능

 

전 객실 오션뷰 (펫룸 제외) 및 해안도로를 따라 바람의 언덕 관광 가능

 

 

거제 프래밀리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아기 한 명, 어른 두 명 같이 묵었어요! 급으로 온거라 별 기대 안했는데 아침에 뷰가 너무좋고, 아기땜에 베딩 추가했는데 부드럽고 푹신하고 은은한 향도나서 추가 비용이 아깝지 않았어요! 베타리 충전기를 안가져가서 물어봤더니 대여 가능했어요! ’◡‘ 직원분들이 극극극으로 친절하시고 밤이라 수영 할 때 춥거나 어두울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야경도 좋았고 분위기 최고! 사우나랑 따뜻한 탕 덕분에 몸녹이고 진짜 좋았네용!!

 

아기도 완전 신나가지고 더 좋았어요! 이유식하는 아기라 시판 먹여야해서 렌지가 있음했는데 6층 스낵룸에 있었어요! 방에있는 냉장고 기능도 좋아요! 티비 리모컨이 안되던데 오히려 여행왔는데 굳이 티비 안보고 대화 시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일층에 카페랑 간단한 편의점도 있었어요! 암튼 다 좋았던 여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또올께요~ ‘◡’

 

 

거제 프래밀리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진짜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저희는 호텔동 묵었어요! 우선 직원분들 너무너무 다들 친절하셨고, 주차장 설명 해주신다고 밖에서 비오는데도 얼굴 한번 찌푸리지 않으시고 너무너무 친절하게 설명 해주셨어요ㅠㅠ저희는 평일에 갔는데 방이 한 개 남는게 있어서 오션뷰로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받았습니다 진짜 최고 …!


룸 컨디션도 너무 깔끔하고 밤에 포장해서 방에서 먹었는데 소파랑 테이블 있어서 티비 보면서 편하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방마다 개인 주차장이 따로있는게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여자 둘이 갔는데 주차하고 바로 올라가면 되니까 안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옥상 온수풀도 뷰도 좋고 물도 겨울인데 따뜻해서 계속 생각나네요ㅠㅠ 옥상도 이뻐요 심지어 생각보다 넓어요 !! 같이 간 친구는 작년에 애인이랑 풀빌라동에서 숙박했다는데 좋았다고 했어요~ 거제도 또 놀러오면 숙소는 또 여기로 잡고싶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거제 프래밀리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솔직히 최근 광고에 속아서 돈 아까웠던 적이 몇 번 있었는데, 여긴 기대 이상이라 너무 잘지내다 갑니다. 5성급 호텔 수준으로 룸컨디션 관리 잘 되고있고 각 잡혀있는 이불들, 로비나 직원분들 모두 5성급 호텔 못지않습니다. 루프탑수영장은 미온수라 따뜻하게 놀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풀빌라 개인 풀장 물 사용 추가 10만원이라는게 아쉽습니다. 풀빌라 하룻밤 가격에 당연히 개인 풀장 사용 가격이 포함돼 있어야한다 생각하는데,..또한 2인 기준이며, 추가 2인 따로 추가요금 붙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그것말고는 호텔 자체는 잘관리된 숙소입니다.

 

 

거제 프래밀리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무작정 거제도 여행중에 아이들이 수영장 가고싶다고 하여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들어선 룸에서 "와~ 좋다~"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뷰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 넓은 침대도 두개가 있고, 주방, 냉장고, 화장실, 욕실 등등 다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깨끗한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있다보니 숙소 선정시 청결 상태가 1순위인데, 저희 집보다 깨끗했네요ㅎ 성인 4명이 이용 가능한 룸이라 그랬는지, 가운도 4개, 물도 4병, 수건도 엄청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또 냉장고가 빌트인이라 일단 커서 좋았고, 냉장 냉동 분리되어 있어서 냉동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짐만 얼른 옮겨놓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루프탑 수영장으로 올라갔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았지만,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이용하기 딱 좋았어요. 물 온도도 미온수라 따뜻했구요. 옆에는 더 따뜻한 자쿠지도 있었어요. 일몰쯤 되자 사우나도 켜주시더라구요. 오랫만에 사우나에 들어가 뜨뜻하게 몸을 데웠습니다ㅎ 평일이라 그랬는지 다른 리뷰에서 본 빔이나 버블은 없었습니다. 수영장 반대편 장소에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저녁이나 밤에 경치보며 한잔 하기에 좋은 장소인것 같았어요. 제가 갑자기 몸이 안좋아져서 프론트에 요청했더니 상비약도 주셨습니다. 로비 옆에 작은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해요.

 

 

거제 프래밀리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일상에 지친 마음을 재충전 하기위해서 검색하다가 블랙 숙소가 생각보다 가성비있고 쿠폰 혜택도 다양해서 예약하고 머물게 됫는데 풀빌라동은 혼자있기엔 넘커서 호텔동으로 예약하고 도착해서. 체크인 하려고 로비 갔더니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직원분께서 엄청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주셧고 로비 자체도 깔끔했고. 로비에 간단한 먹거리도 판매하고, 칫솔 치약은 객실에 구비되지 않았다고 필요하면 로비서 구입하라고 말씀해주시더군요 기분좋게 객실 카드키 받고 객실쪽 가니 주차도 객실하고 바로 연결되있어서(개인주차장) 너무편햇습니다

 

객실 들어오니 생각외로 무난하고 좋네요 무엇보다 청결상태가 굿이고요.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비데도 최신식으로 구비됐고 어메니티도 잘구비되있고. 타올도 샤워용 타올따로 구비되있고요. 타올도 넉넉히 있고 객실 바로 앞 전망은 오션뷰라 심신에 힐링되는 밤바다 경치도 보입니다 냉장고에는 생수2병이 비치되있더군요 잠시 쉬다가 루프탑6층 옥상에 올라가보니 노천 히노끼탕도 있고 수영장도 큰 것 하나에 스파 작은것하나 그리고 시네빔으로 영화까지 볼 수 있네요 음악도 좋고 화려한 조명에 눈호강했고요 연인들이 오신다면 호텔동 추천드립니다 가족 단위는 풀빌라동이 무난할겁니다. 주말은 가격이 쎄지만 쿠폰 등 평일 잡으면 가격이 많이 다운될듯합니다

 

왠만한 펜션 보다 여기가 다음에 또 가족들 데리고 꼭오고싶은 숙소입니다. 근처에 밤에 이쁜조명 감상하시면서 산책삼아 편의점도 가까우니 살짝 다녀오시는거 좋을 듯요 그리고 호텔동이다보니 햇반이나 그런거 데울것이 없고 먹거리는 배달 음식이 편합니다 단 커피포트는 있으니 컵라면 정도는 무난합니다~아쉬운 점은 티 비채널 바꾸는것 리모컨 위치를 요리조리 해야되서 팔이 아프더군요~^^ 아마 셋톱박스 위치가 좀 숨겨져있는거 같아요 ㅠ 대체적으로 만족스럽고 침대가 쿠션감이 좋아서 꿀잠 잣습니다 다음에는 풀빌라로 예약해서 가족들 데리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거제 덴바스타 료칸호텔 방문 후기

 

거제 덴바스타 료칸호텔 방문 후기

거제 덴바스타 료칸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거제 프래밀리 풀빌라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