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정보 

 


제주국제공항에서 9분 거리에 위치한 신제주의 중심 '연동'에 자리 잡은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신라 면세점, 바오젠거리 및 이호테우해변 등 관광명소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시의 다양한 조망과 함께 활기찬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구성과 최고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부모님과 함께 3박 사용을 했습니다. 더블 침대1 싱글침대1 있는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온돌방이 있으면 좀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객실 정비는 2박 이후에 해준다고 해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다만 객실 정비하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약간의 팁을 드리고 잘 부탁드렸습니다.

 

호텔 위치는 시내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것 같습니다. 조식은 토요코인과 흡사한 정도로 생각됩니다. 욕실의 욕조는 가장자리에 물이 차서 바깥으로 물이 많이 넘칩니다. 초기에 디자인 실수로 보여지고 언젠가 수리를 해야할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객실 수 대비 부족한 부분이 많았던 곳으로 기억됩니다. 가격은 경쟁력이 있지만 개선이 없다면 재방문 의사 없습니다.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오 여기 위치 완전 굿! 공항에서 버스타고 5,6코스라 택시보다오 히려 좋았어요. 메종글래드 제주 정류장인데 메종글래드보다 더가까워요 ㅋ 조식 포함 객실였는데 조식당은 흡사 게하 조식당같은 분위기지만 프라이 직접 해먹고 매일 조금씩 메뉴가 바뀌더라구요 한식 반찬이 시중 판매하는 반찬이던데 이부분만 아쉬웠어요

 

 

스텝들 모두친절했고 비오는데 우산도 빌려주셨고 필요한거 요청 전화 많이 드렸는데도 빨리 해결 해주신 거 감사했어요 청결 부분 얘기가 많던데 침구 포함 다괜찮았고 욕조에 수전 부분은 잘 안닦으시는 것같아요 저는 뜨거운물 튀겨서 수전 소독하고 사용 했고 면세점뷰라서 탁트이고 주변 걸어가면 이마트, 숙성도, 그랜드하얏트제주 5-10분컷 너무 편해서 계속 시내에서 머물렀네요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1. 청결상태 : 나쁘지 않습니다 들어가시면 슬리퍼가 2개 있어서 신고 돌아다니시고, 욕실에서는 미끄러우니 절대 슬리퍼 신고 들어가지 마세요~ 물 2개, 드라이기, 컵 있습니다~저는 미리 준비해서 욕조에서 즐겁게 지냈습니다 물도 잘 나옵니다

2. 직원서비스 : 불친절하거나 그런건 없고 운이 좋게 방 사이즈업 해서 지냈습니다 사실 더블만 있어도 좋은데 말이죠~ㅎ

3. 인테리어 : 인테리어는 무난합니다~ 딱 한 가지 불편한 점은 콘센트가 너무 아래 쪽에 있어서 충전기 줄이 짧아서 침대에서 사용하기가 힘들었어요 ㅎㅎ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 및 연인, 부부끼리 같이 가면 딱인 숙소인데. .숙소 앞 시내 버스가 3대밖에 안와서 시내 중심 지역과는 대중 교통이 원활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단체 관광객이 대다수이며, 외국인들이 저렴한 숙소라서 많이 찾곤 합니다. 숙소 앞 50m 버스정류장이며, 버스 정류장 앞에는 콜띠기 주점이 있어 여성들이 많이 호출되어 보이는것같네요.


아울러 냉장고엔 머리카락이 들어있었으며, 욕조가 있으나 그 안에서 샤워를 할시 바깥으로 물이 넘쳐 나오니 미끄러짐 주의 하셔야 할 겁니다. 주차는 타워형 주차이며, 그랜져급 이상은 타워 주차 불가이므로 인근 주차장 이용 및 지하주차장 한쪽으로 주차를 하셔야합니다. 만땅이네요

 



청소에 신경을 더 쓰고, 전기사용에 신경을 더 써야 할 숙소입니다 전기는 3시간사용시 충전 아답타가 꺼지며, 다시 켜야됩니다 에어컨은 현재 온도보다 낮게 설정하면 작동이 안되게 해놨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일단 공항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저녁 늦게 도착했는데 공항 근처라 좋았고~ 주차타워가 불편하긴 했는데 직원 분들리 엄청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객실은 생각보다 좁았는데?! 그래도 청결이나 뭐 정리나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19층에서 묵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복도 뷰가 멋지다라구오?ㅎㅎ 사진도 찍었답니다. 침대 사진은 없고 뷰사진만 있으서 뷰 사진만 첨부해요 ㅎㅎㅎ 바로 앞에 편의점도 있고 뭐 음식점도 많고 대체적으로 만족! 했어용 ㅎㅎ

 

 

 

 


 

제주 호텔 더원 방문 후기

 

제주 호텔 더원 방문 후기

제주 호텔 더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봄그리고가을 호텔 앤 리조트 방문 후기

 

제주 봄그리고가을 호텔 앤 리조트 방문 후기

제주 봄 그리고 가을 호텔 앤 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