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천 메리머드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대천 메리머드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대천 메리머드 호텔 정보 

 

연간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대천 해수욕장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전 객실 오션뷰, 신축건물, 감성적이고 안정적인 인테리어를 보유한 호텔입니다

 

 

대천 메리머드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대천해수욕장 호텔중에 제일 좋았어요 변기도 높이가 높아서 편했고 수압도 쎘고 테라스가 너무 예뻤고 침대가 낮지 않아서 좋았고 잘때 사르르르 그냥 잠이 왔어요 매트리스 절대 흔들리지 않았어요 좋은 호텔은 매트리스가 말해주죠 천장도 높아서 답답함이 없었고 너무 더워서 못나갈 때 침대에 앉아서 파도소리 듣기만 해도 이게 진정한 호캉스구나 싶더라고요

 

방안에서 바다 바라 볼때 창문을 바라보고 있으면 한폭의 그림같았어요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셨구나 싶었고 엄마가 즐거워 하시니까 기분 좋았어요 1층 카페도 빵도 커피도 케익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직원들도 다 친철하시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행복한 여행이 되었답니다

 

 

 

대천 메리머드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대천으로 놀러가기위해 많이 검색한 후 선정한 호텔입니다~사진으로 볼때 다른 곳보다 깔끔하고 호텔 냄새가 물씬 나길래 확정했어요. 호텔 도착 딱 했는데 너무 일찍 도착한 나머지 3시까지 홀에 앉아 대기했습니다. 3시되기 10분전쯤 앉아있는곳으로 직원분께서 오셔서 입실 확인 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주차 등록까지 엄청 친절하게 대응 해주셨어요

 


저희는 5층에 배정받았는데 객식 들어가니 엄청 깔끔하고, 무엇보다 테라스와 테라스에 테이블, 의자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이것때문에 고른게 가장 크긴한데 바닷가 보면서 파도소리 듣고 멍때리는게 얼마나 힐링되는지 몰라요.
남자친구와 둘이서 갔는데 더블베드 하나와 싱글베드 하나 있어서 편안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가족들끼리와도 충분히 만족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 ㅎㅎ 다음에 대천오면 또 이곳으로 숙소 정할것 같아요~~

 

 

 

대천 메리머드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우선 연휴라힘들게얻었어용 흑흑 저층 배정 받을까바 요청아닌 요청했지만 예약 순번대로라고 하시더군요
입실 1시간 전에도착하여 근처 돌아다니다가 3시 입실 다되서들 어갔어요 너무고맙게도 좋은 층 배정 해주셨어요

층고도 높고 베란다 여니 테라스에서 보이는 바다뷰가 완젼 짱이었어요 남친도 괜찮다고 하더군요
비가 너무 마니와서 좀 망하긴했지만 그래도 좋은 호텔 묵고가서 재방문 의사 있어용

 

 

대천 메리머드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명절이 다가와 고향인 대천에 성묘를 하러 묵었어요 저희는 <29시간 스테이> 체크인 10시 체크아웃 15시로 정말여유롭게 쉬었어요 29시간 스테이로 잡았기에 오전10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한 미친 가성비였어요,,! 침구는 확실히 엄청 푹신하진 않구요 하지만 누웠을 때 잠이 솔솔와서 너무 좋았어요~직원 분이 배려해주셔서 엘레베이터 바로 앞 객실의 좋은 뷰를 받았답니다!

 

물놀이 하면서 전세내며 바다를 썻어요! 역시 조개가 유명해서 조개를 먹고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아주 위치가 굳인 호텔이에요! 칫솔 치약 빗 스폰지 면도기 면봉 솜 어메니티가 완벽했어요! 특이하게 화장실에 물 한 병, 침대 옆 탁자에 한 병, 냉장고에 3병이나 있어서 총 5병의 물이 아주 좋아용 커튼도 암막 커튼이라 열기 전엔 빛 차단 완벽합니다 !

 

 


여기가 대천에 괜찮은 바다뷰호텔중엔 유일하게 전 실 테라스여서 골랐는데요 ! 저녁에는 노을 감상과 맥주 한잔
해가지고 난 뒤의 폭죽놀이 구경. 이정도 가격에 정면 오션뷰가미쳤구요 에어컨은 시스템에어컨이라 너무 좋았어요!
간혹 후기에 벌레 출몰이 있던데 저희는 전혀 없었습니다! 또한 화장실에 슬리퍼 수건 휴지등 넉넉히 준비해주셔서.맘에 쏙들었습니다~

단점을 꼽자면 화장실 문이 없고 샤워 부스에 비데가 있어요! 친구,연인이랑 가면 참 부끄러울 듯합니다 냉장고가 침대랑 붙어있어 꺼내기 힘든점 ㅠㅠ옷장이 아니라 옷걸이 봉처럼 있어서 조금 의아했어요 겨울에는 조금 불편할듯합니다!

대천은 불꽃놀이가 가능해 밤에 구경하는맛이 쏠쏠해요. 앞으로 대천오면 메리머드 호텔만 이용할게요!

 

 

대천 메리머드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호텔에서 보이는 바다가 환상적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셨어요. 하지만 어메니티를 재사용한듯 합니다. 샴푸 쓰려고 뜯었는데 통 안에 있던 쓰레기가 나왔습니다. 샴푸도 양이 적게 들어있었구요 그리고 테라스쪽은 거미가 너무 많아 갈 수 없었어요 최소 5마리정도 있었습니다. 낮엔 모르고 사진찍느라 바빠 몰랐는데 저녁되니까 거미가 엄청 많이보이더라구요 이정도 제외하면 좋았습니다. 생일기념으로 여행간건데 수면에만 만족하자 생각했어요. 아침 조식도 정말 맛있었구요! 그래도 25만원 퀄리티는 아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대천 메리머드 호텔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뷰맛집,직원친절함,수건과 물 넉넉, 층고가 높아 답답한 느낌없음, 바다접근성 최고,바닥에 모래도 없이 깨끗, 바다특유의 짠내없음 향기쾌적

단점:

화장실 세면대 샤워부스 하수구 배수 안됩니다 물이 안내려가요 거미가 있다는 리뷰를 몇개봤었는데 진짜 많네요 테라스에서 술먹다가 깜놀하고 방으로 피신했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베개에 기어 다니는 바퀴벌레까지... 여기는 세스코 불러서 관리해야될거 같습니다ㅜㅜ벌레 무던하신분은 바다도 가깝고 뷰도좋고 시설대비 가성비도 좋아 이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대천 토모노야 방문 후기

 

대천 토모노야 방문 후기

천 토모노야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

bbucketlist.tistory.com

대천 환상의 바다 리조트 방문 후기

 

대천 환상의 바다 리조트 방문 후기

대천 환상의 바다 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대천 메리머드 호텔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