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컬리넌 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제주 컬리넌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제주 컬리넌 호텔 정보 

 

제주국제공항과 근접한 제주 연동에 위치해 제주관광지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제주 컬리넌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늦은 체크인에 빠른 체크아웃이라 공항 근처 저렴한숙소를 찾다보니 예약 하게되었는데요 유흥가에 있는 모텔인 줄 알았습니다 침구에 핏자국이있어 프론트에 바로 말씀 드렸구요 샤워 후 습기가 너무 안빠져서 공간이 답답했습니다 늦은 밤엔 옆방대화소리가 선명하게 다들려서 잠드는게 힘들었어요 사실 숙소에서 씻고 자는게 다였는데 그 두가지가 정말.... ㅠㅠ저렴한 가격이니 이해 하려합니다

 

 

제주 컬리넌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일부러 테라스 있는방 예약했는데 너무 잘한거 같았어요. 테라스도 넓었고 방도 너무 넓었어요!!!ㅎㅎ가격 대비해서 너무 만족했어요 ㅎㅎ동문 시장도 차타고 10분도 안걸린거 같았어요~공항 근처 숙소 추천드려요!!! 스파도 있고 가성비 좋아요!!근처에 편의점도 있습니다!! 주차장 발렛도 다 해주시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제주도 가면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ㅎㅎ

 

 

제주 컬리넌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아침 비행이라서 공항 근처로 했는데 엄청 가까워서 좋았어요!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제가 이날 아팠는데 안에 욕조가 있어서 반식욕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진짜 너무 아팠는데 물 조금 받아서 있었는데 다행이 조금이나마 고통이 덜해서 다행이였어요!

 

 

 

근데 방을 따뜻하게 하는 법을 몰라서 그냥 잤어요 그리고 화장실 문 통이 반유리라 저는 좀 별로 ㅠㅠㅠ 그런 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으로써는 그닥;;;;;근데 그거 빼곤 괜찮고 좋았어요~ 개인취향이니까요 ㅎㅎㅎ

 

 

제주 컬리넌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1.주차장과 프론트쪽만 호텔.. 막상 방에 들오가면 모텔수준이예요~중문이 안닫혀서 방 교체했고요.
2.프론트 직원 말이 너무 빨라서..인사성도 별로
3. 수건갔다달라하면 직접 오라고...난 호텔에서 내가 수건 가지러 가긴 첨이네요.
4. 호텔이 아니라 모텔 수준

 


5. 위치는 바오젠거리도 가깝고 좋지만 구지 차있으면 여기는 아닌듯해요.
6. 룸에 컴터도없어서 노트북 민증주고 보증금 걸고 빌려야되고 이 돈주고 여긴 안와요.. 그냥 모텔이나 게스트하우스 가는게 나을듯 합니다.조명 너무 어둡고..

 

 

제주 컬리넌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호텔 접근성이나 위치는 좋았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ㅋㅋㅋㅋㅋㅋ난방 시설 따로 조절할수있게되서 금방 따듯해지고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다이아몬드 방으로 묵엇는데 생각보단 엄청 넓지는 않았어여 ㅠㅠㅠㅠ 그래도 욕조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고 물도 금방빨리받아저서 좋아요, 날씨만 안추웠음 테라스 이용햇음 더 좋앗겠어요ㅋㅋㅋ 테라스 뷰는 그냥 건물이라.... ;;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방문 후기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bbucketlist.tistory.com

제주 휘슬락 호텔 방문 후기

 

제주 휘슬락 호텔 방문 후기

제주 휘슬락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제주 컬리넌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