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파인아트라벨 방문 후기

반응형

강릉 파인아트라벨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정보 

 

파인아트라벨은 전객실 오션뷰 전망으로 아름다운 안목해변의 전경을 객실에서 감상하실수 있으며, 강릉의 명소인 안목커피거리가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강릉의 로컬을 충분히 즐기실수 있습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1. 2번째 방문입니다. 첫째로 주차가 편해요. 지하에 안되면 밖에도 여유공간 있어서 새벽 12시에 들어와도 주차 했습니다.
2. 안목해변이 가깝게 있어서 숙소에서 오션뷰가 보이고 산채가기 좋습니다.
3.커피거리가 가까이있어 커피마시기 좋고, 식당도 은근히 많아서 먹을거리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점


냉장고 바닥 근처에 머리카락이 많이 보입니다..물론 저희 머리카락 아니고 입실 하자마자 눈에 보여서 확인 했습니다. 이거말고는 딱히 단점이 없네요. 침구류는 깨끗했습니다.

 

해변이 가깝게 있고 오션뷰에, 근처에 식당 커피거리가 가까이 있어 또 방문해도 올 거 같습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처음 묵어요 시설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일단 주차시설이 너무 잘 되어있고 건물 연결된 편의점과 카페가 진짜 편리했어요 바닷가 바로 옆이라 전망 없이도 그냥 돗자리 들고 나와서 맥주 한잔하니 정말좋네요 가성비 좋게 잘 놀고있는중에 리뷰씁니다ㅎㅎ  숙소는 이불이 살짝 뭐가 묻은게 보이지만 나름 깔끔하고 좋네요

 

한가지 단점! 어메니티가 너무..ㅎㅎ안내 문구에 치약, 클렌징 얘기만있어서 폼클렌징하고 치약만 챙겼는데 샴푸 린스 바디워서 다 없어서ㅋㅋㅋㅋ샴푸는 걍 쓰던거 마트가서 샀어요. 프론트에도 판다고는 하네요. 다음에 또 올 생각 있습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강릉에 주말만 되면 호텔들 가격들이 뻥튀기되서 그나마 저렴하고 컨디션 좋은 호텔 찾다보니 파인아트라벨이 있어서 좋은 가격에 다녀왔습니다. 하프 오션뷰지만 충분히 오션뷰 나옵니다

 

룸 컨디션은 침구에 화장품 같은게 묻어있어서 전화했더니 십 분만에 바로 오셔서 세 분이서 아주 친절하고 빠르게 교체 해주셨습니다. 넷플릭스도 사용가능하고 안목 해변 자체가 사람이 별로 없는 해변이라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 한적해서 너무 좋았네요

 

 

강릉 파인아트라벨 네 번째 방문자 후기

 

10살 강아지에게 처음으로 바다를 보여주기 위해 남자친구와 강릉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저의 첫 국내 나홀로 여행지의 숙소이자 남자친구와의 강릉 여행지였던 파인아트라벨에 반려견 동반숙소가 있다는 걸 알고 3인룸인 걸 알았지만 바로 예약하게 되었어요.

강릉 해변가 중 제일 좋아하는 안목해변 및 카페거리가 걸어서 5분 정도, 숙도 바로 앞에도 해변가라 강아지와 함께 가기 너무 좋았어요 아쉽게도 매번 무료로 제공받던 어메니티는 정부의 지침에 따라 받을 순 없었지만 샴푸&린스 3900원 바디로션&바디샴푸 3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애견동반룸에는 강아지를 위해 배변패드 소형 2개와 텐트형 집 1개 침대로 올라올 수 있는 계단 1개 및 애견샴푸, 애견식기, 청소도구, 돌돌이등이 있었어요. 자기 물건에 애착이 심한 강아지라 텐트를 사용 하진 않았지만 함께 잠을 자기에 계단이 아주 유용했어요.

오션뷰인 방이어서 일출때 밖에 나가지 않고 강아지와 함께 베란다를 통해 해가 떠오르는 걸 볼 수도 있었습니다. 침구도 강아지가 폭신하니 마음에 드는지 아주 좋아했습니다. 제 버킷리스트 였던 강아지와 함께 바다와 일출 보기가 이뤄져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다음에도 강아지와 강릉에 온다면 꼭 다시 묵고 싶습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랑 강릉여행가고 싶어서 숙소를 어디로 가야할까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깨끗하고, 교통도 편리하고, 가격도 적당하고, 주변에 놀 곳도 있는 숙소를 찾느라 힘들었는데 파인아트라벨은 이 모든 걸 만족 시켜주었어요 ㅠㅠ먼저 직원분들이 넘넘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하프오션뷰였는데 오션뷰로 업그레이드도 해주셨어요 넘 감사합니다 !!!


방에 딱 들어갔는데 너무 너무 깨끗하고! 무엇보다 뷰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숙소에서 바다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니요! 뷰가 진짜 좋아서 친구랑 숙소에 계속 있고 싶다고 이야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에 숙소에서 일출봤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 같이 이쁜 하늘을 직접 볼 수 있었어요!! 정말 올해 본 하늘 중에서 제일 이뻤습니다 


안목 카페거리랑도 가까워서 볼거리, 먹을거리 등 즐길 거리가 많은 것 같아서 넘 좋았어요! 힐링 여행으로 온건데 호텔에서 정말 좋은 기억 많이 많이 만들고 가요!! 이 호텔로 다른 친구들, 가족이랑 놀러오고 싶네요 ~ 기회가 된다면 꼭 이 호텔로 올게요 !!!!♥♥

 

 

출처: 파인아트라벨 홈페이지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 후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

bbucketlist.tistory.com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 후기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 후기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강릉 파인아트라벨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