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산 에이본호텔 방문 후기

반응형

군산 에이본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군산 에이본호텔 정보 

 

군산버스터미널과 인접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편의시설과 최상의 서비스가 돋보이는 호텔입니다

 

 

군산 에이본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 2박에 2개 객실로 부모님과 함께 이용했습니다.
- 장점
1. 위치가 터미널 1분거리
2. 침구
3. 친절한 응대와 서비스
4. 완벽한 방음
5. 주차 편함

 

 

- 단점
1. 객실 전체에서 심하게 습한 냄새가 남. 카페트가 원인으로 보임. 2객실 모두 냄새가 심하여 편의점에서 페브리즈 구매.
일정상 오래 머무르지 않았으나 둘째날엔 냄새때문에 머리가 아픔... 밤에 문을 열고 자려했으나 외부 소음으로 어쩔 수 없이 아침 일찍 체크아웃.
2. 수건에서도 꿉꿉한 냄새가 남.
3. 브런치 쿠폰으로 포함되어 있었던 식권은 오전 10시까지 밖에 사용 불가. 명칭을 바꾸는 것이 오해를 줄일듯.

 

총평
- 가성비가 좋진 않음.

 

 

 

군산 에이본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시내에서 가까웠어요. 외관상 깨끗해보였지만 방안에는 쾌쾌한 카펫 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 

프론트에 연락해서 방에서 냄새가 난다고 전달했지만 너무 당당하게 모든 객실이 다 동일하다고 해서 할말을 잃었습니다. 어느 호텔에서도 맡아보지 못한 냄새였습나다…. 

 

객실을 사용하는 동안 창문을 열고 생활하였습니다. 코가 마비가 된건지 환기가 잘 된건지 하루는 견딜만했습니다. 

냄새에 예민하지 않으시다면 그냥 이용해도 될듯합니다. 이 돈 주고는 다신 안 갈듯

 

 

군산 에이본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청결하고 친절한 직원들~~침구도 포근하고 좋더라구요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옆이라 차없이 가도 편리할듯요
근처 지역 특산물로 먹을곳이 많진 않지만 택시나 차량으로 가깝게 다 이동하기 좋은 거리에 있더라구요

 

편의점, 식사할곳 근처에 다 있구요~조식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1시30분까지라 점심으로 먹어도 좋을듯 해요
뷰같은건 따로 없고 시내뷰 아파트뷰지만 주변이 많이 어둡지 않아 좋았답니다 ~

 

 

 

군산 에이본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군산에서 호캉스했네요 에이본 호텔 조식이 좋다해서 선택했네요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옆이였습니다

시내가 아니여서 주변이 너무 뭐가 없네요 그래도 유명 맛집 빵집들이 가까이 있어서 차로 이동이 쉬웠습니다

 

코너스위트 인데 침대가 퀸사이즈는 아닌듯하네요 기본 더블침대 사이즈 같았어요
바닥이 카펫이라서 먼지가 많이 보이네요 욕조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물살이 쎄서 그건 좋더라고요

 

스위트룸 부터 미니바가 전부 공짜라네요 조식은 22000원에 맛나게 잘먹었네요
부채살 스테이크가 나오는게 종류도 많고 여유롭게 먹었네요

 

 

군산 에이본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친구들과 군산여행하면서 묵을 곳을 찾다가 에이본이 제일 좋다는 말에 바로 예약!! 우선 더블 두개 있는 거 너무너무 좋구욤! (은근 찾기 어려움 ㅜㅜ) 그리고 가격도 너무 괜찮았음!! 더블도 하찮은 크기 아니고 딱 적당히 큰 더블에 우선 침구가.. 아 미쳤음... 베개 개 편하고 이불은 진짜 개 푹신에 너무 좋움.. 친구들도 다 침구 최고라고 심지어 베개 물어보고 구매까지 하려 함ㅋㅋㅋㅋㅋ 침구는 진짜 인정!! 

 

 

글구 2더블룸 형태가 살짝 신기한데 우리는 너무 돟았음! 따로 소파랑 테이블이랑 같이 있어서 거기서 같이 얘기도하고 치킨도 먹고 그리고 화장실도 살짝 분리되어 있어서 안 불편하고 눈치도 안 보여서 좋앗음!! 티비도 크고 채널도 많고 또 어메니티도 부족해 부탁드렷더니 많이 가져다 주셨어룜! 위치도 진짜 너무너무어무 좋고 그냥 전체적으로 완전 맘에 들엇음!!!

 

진짜 굳이 하자를 찾자면 주차인데 비오는 날엔 살짝 불편할 것 같음,, 근데 그렇게 크게 걸리는 부분 아니었고 진짜 군산오면 무조건 에이본으로 다시 올 예정임!!

 

 

 


실제 방문자들의 군산 에이본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