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호텔 추천 글래드강남 코엑스센터 방문 후기

반응형

서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정보 


한국 소비자 포럼 주최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어워드에서 '올해의 라이프 스타일 호텔 부문 1위'로 3년 연속 선정

 

심 공항 및 주요 터미널에 근접한 최적의 입지에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ACE 프리미엄 침대와 PCF사의 최고급 침구류를 사용하여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글래드를 자주 이용할만큼 믿고 가는 호텔이에요. 마포랑 여의도지점은 자주 가봤는데 삼성은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3시쯤 맞춰가니까 체크인줄이 굉장히 길었습니다. 커피 쿠폰이 포함된 패키지를 받았는데 카페가 일찍 닫으니까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위치가 너무 좋아요 파크하얏트 바로 옆에있더라구용 ㅎㅎ 밤에 야경도 너무 예뻤어요 근데 왜 통창으로 안냈는지는 좀 궁금하네요 ㅎㅎ 객실크기는 마포랑 여의도에 비해 제일 좁았어요 잘 머물다갑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글래드 강남코엑스 호텔은 숙박시 차 1대 무료주차 가능하지만 발렛파킹 비용 5.0은 받는다 주차장은 지하 주차장인데 호텔 바로 옆에 있어 찾기 어렵진 않았다 지하 엘레베이터 타고 바로 1층로비로 올라왔다 로비는 딱 실용적인 크기와 시설들을 갖추고 있었다


환전 기계도 있어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 나는 글래드 호텔 평일 수-목으로 예약해서 호텔은 조용한 편이었다. 평일이라 10만원 이하로 예약 가능했다 1206호로 배정되었고 바로 엘레베이터 앞에 있는 방 제주도에서 매종 글래드호텔 제주에서 숙박했었는데 알고보니 같은 계열 호텔이었다 ㅋㅋ매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급이고 코엑스 글래드는 비지니스 호텔 느낌 둘 다 만족스러웠다

스탠다드 트윈룸으로 예약했는데 딱 가성비 호캉스로 좋은 호텔이었다 넓지는 않지만 깔끔했고 침대도 푹신푹신했다
제주 매종글래드와 마찬가지로 환경 보호 차원에서 일회용 세면도구나 어매니티가 없다 면봉이랑 비누 정도만 있어서 치약, 칫솔은 꼭 챙겨와야 한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어매니티로 제공되는 게 아니라 욕실에 부착되어있다

 

 


코엑스 글래드호텔 뷰는 정말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던 시티뷰 코엑스 가장 큰 유명한 전광판이 침대에서 바로 보였다 정말 티비처럼 보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일회용 슬리퍼랑 샤워가운, 생수 2병,커피빈 가루커피와 티 2종은 무료 제공된다

방은 살짝 어두운 편이었는데 독서실 책상처럼 책상이 있어서 비지니스 출장용으로 참 좋을 것 같다코엑스 글래드호텔에서 운영하는 식당은 따로 없는데 지하1층에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가 있어서 룸에서 주문 가능한듯 했다 코엑스야 워낙 주변에 뭐가 많으니 쉐이크쉑 코엑스점에서 테이크아웃해서 저녁으로 먹었다  거의 봉은사역 쪽이랑 가까워서 20분 넘게 걸었던 것 같다

 

글래드 호텔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2시이다 주의할 점은 얼음, 식기류 대여가 불가능하다는 것! 배달 시켜먹거나 테이크아웃할 때 꼭 일회용 젓가락, 숟가락 등을 요청하자 12시에 익스프레스 체크아웃으로 키 반납하고 로비에서 잠시 쉬다가 왔다 1층 로비에 작은 카페 공간이 있어서 커피나 간단한 빵 구입 가능 로비 컴퓨터 있고 테이블도 있으니 잠시 쉬다 가기 괜찮은 공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위치가 좋고, 침대도 좋았습니다 그 외에는 기분이 좋지않은 호캉스였네요

1. 데이터가 터지지않아 계속 폰이나 TV가 렉이 걸림
2. 넷플릭스 이용해 보는데 가끔 화질이 너무너무 안좋음
3. 호텔 바닥이 카페트인데 수건을 떨어뜨렸다가 주우니 눈에 보일랑말랑한 진드기같은 벌레가 나옴


4. 퇴실이 오후 9시였는데 오후 3시 40분쯤 남자친구가 배달 시킨걸 픽업을 하러 내려갔고 저는 혼자 누워있었는데 청소 아주머니가 벌컥 문을 열고 짐이 있는걸 보시더니 문을 닫고 “여기 퇴실 한걸로 아는데 ~” 하시면서 가셨습니다 이용중인게 체크가 안된건지 벌컥 들어오시니 불쾌했음

5. 주차 발렛을 출차 요청 후 차례를 기다리면서 쇼파가 있어서 좋았지만 냉방이 안되서 더움 가성비와 청결로 리뷰기 좋아 방문했지만 실망하고 가네요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좀 쓰면 좋겠네요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역이나 코엑스가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고 객실 내외부 모두 깨끗해요. 비즈니스 호텔이라 그런지 확실히 외국인들도 많았어요. OTT패키지는 넷플릭스나 유튜브도 이용할 수 있어서 호캉스하기에 좋아요!

 

1층에 작은 카페도 있고, 헬스장 등 3성급 호텔 다운 부대시설들이 있어요. 그리고 조금 멀리 보이지만 한강과 경기장도 보여서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강남구 대치동 소재지, 삼성역(2호선) 1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비지니스급 모던 호텔입니다. 체크인 프론트는 1층에서 가능하며 주차는 지하주차장에서 발렛파킹으로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지하에 각종 레스토랑이 입점해서 보다 더 편리하게 식음료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체크인 도와주셨던 직원분들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 잘해주셨고 객실,호텔 내부 정보 상세하게 설명 도와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고 더 편하고 좋은 투숙이 되었습니다. 객실 정비상태, 침구류 및 수건도 너무 쾌적하고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었고 냄새는 전혀 없었고 오히려 객실내부에서 아로마향이 피어나서 행복했습니다. 

 

도심이라 뷰가 없는걸 당연히 생각했지만 기념일이라 방문한거 말씀드렸더니 신경써주셨는지 한강 전망이여서 최고였습니다.

 

 

 

서울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방문 후기

 

서울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방문 후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 후기

 

서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 후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