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앰배서더 풀만 방문 후기

반응형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정보 

 

대중교통 이용이 무척 편리하며 서울의 중심에 위치하여 다양한 관광지를 즐기기 좋은 호텔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외관과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관리되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건물이나 방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이용했습니다 처음에 방을 잘못 주셔서 착오가 있었던 것 같다고 빠르게 대처 해주시구, 체크아웃 할 때도 한번 더 언급 해주셔서 진정성이 느껴저서 기분이 한결 편안했습니다 !

 

티비로 룸서비스나 필요한 물품을 직접 신청 할 수 있어서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야외 수영장도 이용했는데 1인 6만원이라 부담 스러웠지만 기분 내기용으로 이용했습니다 ㅠㅠ생각보다 작아서 저는 그저 그랬어요,

 

다음에 당연히 재방문 의사 있구 이른 체크아웃이라 전날 해피 아워만 즐겨봤는데 다음번엔 조식과 함께 해보고싶어요 !!
지하철역에서 걸어가는건 너무 언덕이라 택시 혹은 자차를 타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일단 음…나무 해피아워 조식 등 기대하고 있엇는데 기대에 전혀 미치지 못하고………애프터눈티는 완전 별로..

근데 침대는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 오랜만에 숙면 일어나기가 싫을정도로 이 침대 때문에 또오고 싶은정도…

 

진짜 포옥 감기고 그냥 장난 없다 침대 어디꺼지 ..? 아직도 궁금해 기억에 남는건 침대 하나 뿐..인게 아쉽지만 그래도 정말 푹 쉬고온 느낌 간만에 잠은 진짜 개운하고 진짜 잘잤다성수기 때는 너무 비싸구 비성수기 때 한번은 더 침대에서 푹 쉬고 자고 올 만 하다 여기는 침대가 다 했다~라운지 이용은 분명 유튜브고 보고 다 블로그도 보고갓눈뎅 실망실망

 

 

그냥 온리룸에 밖에서 더 좋은거 먹고 오는게 나았을것 같은 후회감이 맴도는 아주아주 아쉬운 호캉스..,,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갔는지 아쉬운 마음을 한가득 품고 돌아왓던 기억이 ..쉬고왓는지도 호텔 갔다왔는지도 잊을 정도로 기억이 없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두 번째 방문자 후기

 

방이 좁지만 깨끗하고, 추가로 필요한걸 요청하기 좋게 (폰이나, 티비로) 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요. 방음은 조금 아쉬웠고요. 체크인 시간이 오래 걸렸고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이라 라운지에서 기다렸어요 

 

근데 남산 뷰도 선택 못하고 (시티뷰라고 받았는데 cj건물 뷰에 15층이라 그닥 좋을게 없었어요), 해피아워 시간도, 조식 시간도 자유롭게 선택 못했어요 직원분이 정해준 걸로 만 해야 한다고... 체크인도 오래 걸렸는데 체크아웃 시간이 늘어나는 것도 아니고 선택할 수 있는 것들도 선택 못해서 뭔가 손해 보는 느낌인데 다른 서비스가 없는게 아쉬웠어요. 

 

해피아워 시간도 조금 부족한느낌이었고, 야외 수영장도 주말(금토일) 엔 너무 비싸네요 그돈으로 코스요리나 오마카세를 한번 더 먹을듯요..그냥 룸만 이용하기에는 깨끗해서 좋을 수 있으나 다른 부대시설에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어요. 조식은 괜찮았어요. 쌀국수 맛집이라더니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조식만 추가하는걸로 할 것 같습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첫 호캉스였는데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일단 프론트? 직원 분들 정말 친절하세요 완전 짱!!
어떻게 보면 호캉스에 첫 시작인 부분인데 덕분에 너무 기분 좋게 입실을 하게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숙소!  정말 청결하구요 에머니티도 잘 되어있습니다 아쉽게도 주자창 뷰이긴 했지만 그래도 청결도가 매우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뷰 정도는 신경 쓰이진 않았습니다 침대도 너무 폭신해서 잠이 솔솔 잘 오더라구요><

수영장은 물 온도가 다양하게 있다는 점이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물도 깨끗하고 평일이라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호캉스가 처음이라 호텔 수영장을 처음 이용해 봐서 잘 모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사진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속닥)

첫 호캉스인데 직원분들의 친절이 엄청 크게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당 재방문 의사 1000000% 입니다

다음에는 조식이랑 다른 시설들도 야무지게 이용해 봐야겠어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리모델링 후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방문하고 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 이번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서드파티를 통해 예약하고 가는 거라 티어 혜택은 못 받지만, 야외수영장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어 이 패키지로 선택했어요.

선착순 혜택에 포함된 디럭스 업그레이드는 해당이 된 건지 아닌 건지 모르겠지만 따로 언급이 없었고, 룸은 기본 스탠다드로 배정 됐습니다 베드타입 더블로 예약했는데 현장에서 트윈으로 변경하는 게 어떻겠냐고 권유하셔서 알겠다고 했어요

 

 

아마 당일 만실이라 수요가 높은 더블을 더 확보하려는 게 아니었을까.. 싶어요 그렇지만 변경된 트윈룸도 뷰가 답답하지 않고 야외수영장이 보이는 뷰라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리셉션 응대도 친절하시고, 조식도 맛있게 잘 먹었는데 퀄리티는 2월 방문 대비 약간 떨어진 듯 싶어요 과일종류나 계란 요리 등에서 느껴졌네요 

 

수영장 시설은 야외, 내부 다 아주 괜찮아서 여름에 물놀이하러 가기에 좋은 숙소에요! 전반적으로 만족한 스테이였습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엠베서더 풀만을 찾았습니다! 이해리님 결혼하신 곳이라고 해서 더 기대되었어요 호텔에 들어 가자마자 맡아지는 호텔 시그니처 향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그제큐티브로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포함이었고 고층인 18층 배정받았습니다.

다른 후기보면 체크인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렸다고 하시던데 저는 3시반쯤 갔을때 5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체크인가능했습니다. 체크인하자마자 애프터눈티 먹으러갔고 핑거푸드가 모두 맛있었어요! 다만 끝날때쯤이라 버터와 잼은 치우셨더라구요. 말씀 드려서 받아서 먹을 수 있었고 서비스도 매우 좋았어요.

 

해피아워는 총 3부제로 진행되었고 저희는 수영장에 들렸다가 3부 마지막 시간대에 갔습니다(20:40-22:00) 해피아워 음식가짓수랑 술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맛있었습니다. 특히 쌀국수가 맛있고 과일이 너무 싱싱하고 달았어요 샴페인이 술 중에는 제일 괜찮았고 아쉬운건 레드와인이 한종류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찍가셔야 창가쪽에 앉으실수 있어요! 저희는 30분에 복도가 시끌시끌하길래 나가보니 줄을 다들 서계시더라구요!!? 수영장은 실내만 갔는데 좁았어요 레인도 4개정도이고 대부분 가족단위로 오셔서 아기들이 많았습니다. 수영모 있으셔야하고 자쿠지 풀이 수영하는 레인 옆에 있어서 수영하다가 추우면 몸을 녹일수 있습니다.

방은 엄청 넓진 않지만 침대가 킹사이즈이고 옆에 소파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침대 시트에 얼룩이 있었지만 크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었고 방에 들어가면 커튼이 자동으로 열려서 신기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랑 연결해서 음악도 듣고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화장실에 있는 욕조가 큰 편이었고 어매니티향이 좋았어요! 요즘 환경을 위해 칫솔제공안하는 곳도 많은데 칫솔도 2개 제공해줍니다. 방에서 해물된장라면을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제발 먹어주세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조식도 맛있어요!!! 조식 꼭 드시고 오세요 특히 크루아상 🥰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방문 후기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방문 후기

레스케이프 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방문 후기

 

서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방문 후기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