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소노벨 방문 후기

반응형

경주 소노벨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경주 소노벨 정보 

 

천 년 문화의 숨결이 스민 옛 도시 경주, 그곳에 들어선 대명의 다섯 번째 콘도미니엄을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오랜 역사와 21세기의 현재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기점으로 사계절 운영되는 워터파크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기에 좋습니다

 

 

경주 소노벨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래된거 생각하고 예약 했는데 오래된 곳 치고 너무 청결하고 괜찮았어요 직원분도 친절히 응대해 주시고 어떤분 리뷰에 꼭! 돈 추가 해서 호수뷰로 하라고 하셨는데 왜?그랬는지 알겠어요^^ 돈 22000원 추가해서 호수 뷰 로 바꿨네요^^ 
아들이 너무 좋아 하네요

 

지하에 편의점도 있고 해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서 좋았구요 그런데 근처에 먹을 곳은 마땅치 않아요 그래서 식사를 해야 하시는 분 들은 다른 곳에서 식사 하시고 보문 단지에서는 숙박 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경주 오면 소노벨에서 또 숙박할 의향 있어요^^

 

 

경주 소노벨 두 번째 방문자 후기

 

경주가 오랜만이지만 가을이라 단풍도 있고 전국 각지에서 수학여행도 많이들 왔다. 소노벨 경주에도 수학여행. 요즘은 현장 학습이라 불리긴하던데 많은 인원들여 학생들이 와 있었다. 2시 체크인이라 정시에가니 조금에 융통성 있게 체크인중 이었다. 조금 일찍 가면 바닥 방이나 더블 트윈 오션뷰(유료) 선택할수 있는것 같다. 직원들도 친절하였다.


지하 1층에 있는 사우나는 숙박객은 40%할인이 가능하였고, 경주 지역화폐는 이용이 불가하였다. 룸은 이전에 가본 변산반도 소노벨과 같은 구조였고, 리모델링이 되어서 화장실이랑 침구류는 좋았는데, 벽지는 조금 싼 느낌을 주었다. tv도 작으며 오래된느낌이다. 경주 보문에서 추억을 원한다면 추천함.

 

 

경주 소노벨 세 번째 방문자 후기

 

가족과 함께 경주 할로윈 축제를 즐기러 2박3일 소노벨 경주 연박으로 예약했네요. 주말에 박 터질가봐 일부러 휴가 쓰고
애들은 체험 학습 쓰고 해서 수,목,금 평일 연박 패키지로 잡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연박 패키지에 비엔토 조식2인, 레전드 입장권2매!! 추가금 하루22000원에 보문 호수 뷰 쨘~~ 마음이 뻥 뚤리는기분~이 맛에 힐링!


애들이 초등학교 4학년 6학년인데 소노벨 경주 내 레전드 히어로 정말 잘놀드라구요ㅋㅋ게임기 끝나면 메일로 자동촬영한 사진 보내기 기능도 있고 가격은 싼 편은 아닙니다. 낮에는 주차장이 휑하길래 밤되니 수학여행 온 학생들에 승용차 가득! 소노벨 경주 인기 짱이네요. 역시 조금 오래 되었지만 이름 있는 리조트인만큼 내부 청결 깔끔햇어요. 운이 좋은지 머리카락 하나 안 나오네요

 


안에 웬만한 즐길거리 다 있고 비엔토 조식 뷔폐는 처음 가보는데 검색 햇을땐 평이 좋았는데, 가서 먹어보니 맛은 괜찬은데 종류는 많지 않아요 일반 뷔폐 생각하면 안됩니다. 우린 패키지 공짜2장 어른 결제 애들거만 결제해서 저렴하게 식사했습니당.  내년에도 소노벨 경주로 2박3일 올 계획을 잡았는데 내년엔 꼭 수영장을 이용해 볼 생각입니다. 경주 잘 모르시고 여행 오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 드리는 곳은 시즌마다 행사하는 경주 엑스포 루미나 축제!! 애들 어른없이 너무나 볼만한 행사입니다

 

경주 소노벨 네 번째 방문자 후기

 

반려견과 여행을 계획중 소노벨에 펫객실이 있다는 걸 알고 예약했습니다. 1층이었구요. 배변패드3장과 식기, 그리고 경사판, 돌돌이 이렇게 있었습니다. 펫 객실이 시범 운영중이라 그런지 리조트 내 식당에는 출입 불가여서 아쉬웠습니다. 4인이 정원인데 수건이 4장밖에 없다니요...... 1박2일인데 수건부족으로 장당 500원주고 추가로 받았습니다.

 

조식은 따로 예약한 건 아니지만 여덟시쯤 방문했을 때 안기다리고 바로 먹을수있었어요. 호수뷰는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 맛도 그냥저냥 먹을 만했습니다. 객실 룸 컨디션은 좋았어요. 1층이라그런지 수압도 좋았고, 따듯한 물도 잘나왔습니다. 다만, 다음번에 저희 강아지와 경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글쎄요......... 댕댕이와 함께 식당을 갈수있게된다면 재방문 할 거 같습니다.

 

 

경주 소노벨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경주 소노벨은 연식이 있어도 시설 면에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리조트 안에 오션플레이나 레전드히어로가 있어서 아이들이랑 호캉스에 제격인것 같아요. 첫 날 11시쯤 물놀이 들어가서 식당에 줄서기 전 이른 점심 먼저 먹었구요. 12시부터 체크인 가능해서 오션플레이 외출 잠깐해서 체크인 했어요.

 

 

먼저 호수뷰는 필수로 했구요. 초4 아이들이 좋아할 줄 몰랐는데 예상 외로 호수뷰를 너무 좋아했어요 참고로 저희 묵은 방은 954호! 다른 건물없이 정말 호수만 눈앞에 펼쳐지는 시원한 뷰 방이었어요 뷰만 보고도 힐링하고 갑니다 아이들이 만족해서 너무 좋았고 조식도 만족해요^^ 다음에 비수기 때 또 와서 그땐 호수 산책좀 해야겠어요

 

 

 

경주 소노벨 여섯 번째 방문자 후기


보문호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어 호수근처를 산책 할 수잇고 콘도 안에 식당ᆞ편의시설이 모두 잇어 편리했습니다ᆞ이번에는 간단하게 요리 할 재료를 가져가서 편하게 콘도 안에서 식사를 햇는데 식당 광고 사진을보니 다음 번에 콘도 안 식당을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전망도좋고 분위기도 좋을거같습니다ᆢ입구에서 와인도 저렴한 가격에 여러 종류가 있어서 바로 구입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앗습니다

 

 

 


경주 황남관 한옥호텔 방문 후기

 

경주 황남관 한옥호텔 방문 후기

경주 황남관 한옥호텔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경주 소노벨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