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호텔 선샤인 방문 후기

반응형

서울 호텔 선샤인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서울 호텔 선샤인 정보 

 

강남의 중심에 위치한 선샤인 호텔은 내 집같이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 호텔 선샤인 첫 번째 방문자 후기

 

우선 논현역과 학동역이 가까워 위치상 좋았고, 화사랑 가까워서 걸어서 출근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또 걸어서 신사역 가로수길에 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또 내부는 업체 이미지와 정말 똑같이 깔끔하고 넓었어요. 테이블과 의자가 두개나 있어 거기서 한참을 떠들었네요. 전제적으로 분위기가 어두워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났어요. 다음에 또 오려구요!!!

 

 

서울 호텔 선샤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호텔 선샤인 서울~ 슈페리어 트윈 룸에서 하루 보냈어요~ 교육차 가끔 이 지역에 오는데 사실 근처에서 숙박 시설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할인 받으니 착한 가격에 트윈 룸~~^ ^친구랑 함께여서 트윈베드가 일 순위 였답니다!

 

룸에 들어오니 아늑한 분위기에 깔끔한 청결 상태가 만족감을 두배로~~ 욕실도 깔끔하고, 기본 에머니티는 갖추어져 있어서 준비 못해도 걱정 없었어요~ 더 대박인건...침구!! 어찌나 잠이 솔솔 잘 오는지 꿀잠 자서 다음날 컨디션도 좋았답니다.

 

 

의류세탁 서비스도 있고, 헬스장도 있네요~ 호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주변에 각종 음식점들이 많아서 배달 음식 시켜먹기도 좋았어요~ 호텔 바로 앞에는 편의점도 있답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안정성도 좋은 것 같아요. 믿고 올 수 있는 호텔 선샤인~~ 교육 때마다 여기로 올 생각입니다~~^^

 

 

서울 호텔 선샤인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장점
1. 위치 너무 좋음. 주변에 다 있음.
2. 직원친절도 너무 만점. 프론트부터 시설관리자, 청소해주시는 분들 전부

단점
1. 티비 설치가 당일이 교체한 날 첫날이라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불편했음. 고쳐주고 가셨는데도 3일 내내 잘 안됨
2. 카펫이 깔려있는 웨스턴 호텔이었어서 슬리퍼 신고 다녔는데 화장실 세면대 실리콘이 벗겨져있어서 물 다 샜음. 슬리퍼 다 젖은 상태로 다님
3. 시설이 좀 오래되서 침대가 푹신은 한데 엄청 꺼지고, 베개가 솜베개 마냥 엄청 꺼짐.


4. 조명조절이나 온도조절에 사용하는 기기가 있는데 제대로 작동을 안해서 일을 3번,4번하게 함. 오래되서 그런듯.
5. 이게 젤 심각함. 527호여서 거의 끝방이었는데 바로 옆에 노래방이 있는지 저녁8시부터 새벽4시까지 개시끄러움. 진짜 옆방에서 부르는지 알았음. 3일 내내 이러는데 진짜 뒤지는줄. 방 바꿔주겠다 했는데 짐이 난리라 그게 더 귀차나서 그냥 있었는데 진작 바꿀껄 후회함.

 

 

서울 호텔 선샤인 네 번째 방문자 후기

 

가성비 되게 좋았어요. 침대도 편하고 공간도 아늑한 느낌이고. 엄청 친절하시기까지 합니다. 확실히 호텔과 모텔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달까요 ㅎㅎ 지방으로 여행 온 느낌도 물씬 났구요. 다만 아쉬운 게 두 가지 있었던 것 같아요. 첫번째는 어메니티!  새 제품이 없는 거 같아서 교환 요청을 했는데 다음에 온 것도 그렇더라구요. 좀 찝찝했습니다. 진짜 새 거라 하더라도 손님 입장에선 그렇게 생각 안할 것 같거든요. 용기에 리필해놓은 거 같달까..

 



그리고 두번째는 전망인데 사진에선 커튼 쳐놓은 걸로 교묘하게 가려놨더라구요. 창문이라 생각했던 공간의 2/3가 알고보니 벽이었음.. 그나마 창에서 보이는 전망도 앞 건물 벽이었네요.. 디럭스 트윈 객실은 다 그렇다 하더라구요. 전망 중시하는 분들은 낚이지 않도록 주의! 전망 빼면 그래도 호텔 특유의 안락하고 쉴 수 있는 분위기이긴 해서 좋긴 해요. 

 

 

서울 호텔 선샤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깔끔했어요 침대도좋고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있고 방음도 잘되서 좋았어요. 토요일 밤인데 다행히 당일로 예약이되어 잘자고 나왔네요. 아쉬웠던 건 옆 건물에 막혀있는 방이어서 창이없던게 아쉽네요 ㅠ 있긴한데 의미가없는 창이었어요
다른건 다 좋았습니다. 가격도 좋고 바로 앞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했어요. 십 년 전쯤 와봤던 거같은데 그땐 정신없어서 잘몰랐는데 시설이 좋네요. 넷플릭스 안되는 건 아쉬웠습니다. 되는 방도 있다고하는데 이 방은 안됐네요 ㅠ

 

 

 


서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 후기

 

서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 후기

서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bbucketlist.tistory.com

서울 L7 강남 바이 롯데 방문 후기

 

서울 L7 강남 바이 롯데 방문 후기

L7 강남 바이 롯데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방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의 방문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

bbucketlist.tistory.com

 

실제 방문자들의 서울 호텔 선샤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